위에서 아래로, 모두
3G3 그레이
이 6 장의 카드는 게이머가 게임왕을 할 권리를 보호할 수 있다.
90% 의 경우, 상대가 G 를 먹으면 기본적으로 거래 1 라운드를 중단할 것이다. 딩크 범죄 뒤에서 말하다.
회색이면 60 ~ 70% 입니다. 상대가 이중 동작을 하면 반대 라운드가 끝날 때의 단말기 수도 줄일 수 있다.
싸이, 맨손으로 무슨 소용이 있는지 모르겠어
왕과 소염은 밴드 2 를 선택하여 그들 뒤에 있는 나쁜 짐승이나 용암악마를 대신할 수 있다.
삼금청
손이 번거롭지만 상대가 김청을 쳐다볼 수 있기 때문에 나는 3 을 쳐야 한다.
1 입문 및 구조, 2 입문은 맞은편 손이 함께 끼도록 기도할 수 있습니다.
임의 추가 색상 풀 2 개
이 주전자에는 메인 스테이지 1 의 첫 동작이 시작된다는 제한이 있어 도핑 주전자와는 달리 먼저 다른 카드로 재를 속일 수 있다.
그러나 나는 수십 개의 도핑 냄비를 쳤지만 소용이 없었다.
황금과에 대한 카세트 시스템은 도핑처럼 몇 차례의 장기전으로 인해 정신이 더할 나위 없이 파괴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1 전기 폭발
후수는 전후장, T 1 필드 해결, T3 보존 게임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상대가 g 에 대해 범죄를 저지르면 시작 속도를 높일 수 있다.
이 위치는 1-2 우주 회오리 바람, 내전, 혹은 철짐승으로 바꿀 수 있어 모두 좋은 표현이 있다.
3 흑약
처음에는 1 의 흑약으로 도핑 냄비와 함께 수십 개를 사용했고 과감하게 3 을 통과했다.
그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순황금과 자신의 마법 함정은 김청의 존재를 필요로 하기 때문에 1 라운드에서 흑약이나 홍약을 받아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2 라운드는 스티커에 의지할 수밖에 없다.
현재 환경 속 사람은 3 회입니다. 약을 먹으면 인체의 50% 가 재가 될 것 같습니다. 단홍약은 김청을 잿더미로 쉽게 끌 수 있다. 황금과에는 흑홍약의 이중작용점도 있어야 하기 때문에 반드시 약률을 보장해야 한다. 방법은 2 연속 4 분지 6 약 구성입니다.
또, 묘지는 흑홍색 쌍약을 동시에 작동시켜 황금과의 달리기 속도를 높이고, 한 차례에 반격+승마/도묘를 덮으며, 단약 달리기는 맞은편 구덩이에 쉽게 깨진다.
만약 세 명의 김부인이 모두 패에서 뽑히면, 너도 재를 뽑을 수 있고, 다음 라운드는 3+5=8 (비록 내가 사용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또는 뱀파이어 마녀를 연결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한 상대 (두 손가락이 서로 손가락질하는 세계) 외에 한 명이 사용할 수 있도록 두 개의 황금청을 빨리 만들어야 한다.
쌍김청 자체도 기초관리를 할 수 있고, 상대 부하 직원의 자원을 끊임없이 잠식하고, 기회가 오면 포살을 쌓을 수 있다.
2 대 6 솥.
이 카드의 가장 큰 장점은 추가 선택이 가능하다는 것이다. 황금과의 호외는 여전히 가치가 있다. 대포와 천정을 지키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6 개의 냄비를 뒤집는 것은 빈 1 의 공간과 같다. 이렇게 하면 이 스티커의 손률이 두 배로 증가하고 냄비도 냄비를 넘지 않는다.
무작위 1 여분의 대야를 제외하고 3 대야를 6 대야로 바꾸는 것을 고려해 볼 수 있습니다.
부상이 반으로 줄어드는 것을 주의해라. 하지만 황금열매가 질질 끌릴 수 있는 한 자신의 체계에 의지하면 문제가 크지 않다
저주받은 황금왕국
6 약은 카드 팀에서 김청을 뽑을 수 있기 때문에 이 구조는 말을 타고 무덤을 빼앗는 것을 위주로 상황을 반격한다.
1 백약
보충: 2 월 27 일 현재, 나는 이미 백약이 거의 쓸모가 없다는 것을 기본적으로 확인했다. 개별을 바꾸는 것이 좋습니다 (45 층 참조).
김경의 손은 기본적으로 물건을 던지는 데 쓰이고, 묘지의 김경에는 기본적으로 홍약이 있다. 백약의 의미가 분명하지 않으니, 홍약 하나를 검색하는 것이 낫다.
드문 경우지만 세 가지 약을 함께 보내는 것은 돈을 많이 벌지만 사자의 상징적 의미는 실제 의미보다 크지 않다.
이 카드는 뜻밖에도 용암마신이다. 상대방이 G 범죄로 범죄를 저지를 경우, 시작 확률을 높이고 이번 라운드에서 상대방에게 공정한 제재를 줄 것이다.
운석 뒤에 물건이 있다
나는 개인적으로 백약이 안 된다고 생각한다. 왜냐하면 카드 팀은 작은 김인을 뽑을 수 없기 때문이다. 아직도 방법을 강구하고 있다.
효과가 있다면 1 용암마신, 42 건입니다.
백약 아래 1 황금과 내전에서 정확하게 수색할 수 있고, 2 중대는 묘지 속 김군을 보호할 수 있다.
입문하지 않는 것이 좋다. 만약 입문하지 않으면, 필요한 경우 말을 타고 도묘를 할 수 있고, 밭을 만드는 것 외에는 할 수 있다. 상대방은 다음 라운드에서 묘지의 김인을 빠르게 부활시켜 다음 라운드에서 황금과 자원을 제 3 약으로 계속 옮길 것이다.
습관이 되어, 백약 수법의 효과는 일반적으로 쓸모가 없다. 일반적으로 김청비용을 보내지 않고 무덤 맞은편에 카드 한 장을 던지는 효과로 쓰인다.
그런 다음 약 묘지를 제외한 승마/도굴, 황금왕국, 원하지 않는 스티커, 쓸모없는 전기 폭발 또는 냄비를 보냅니다. 김청 점프 3500 은 백약이 직접 이번 라운드 외에도 1 승마/도묘를 덮을 수 있다.
반대로, 만약 당신이 직접 당신의 손에서 백약의 특수한 묘수, 즉 카드 2 장을 2500 금록으로 바꾸면, 백약은 이번 라운드에서 효과를 시작할 수 없습니다 (사실 1-2 장을 잃는 것과 같습니다).
마찬가지로 앞의 흑약이 너무 많으면 요금으로도 쓸 수 있고 그라운드의 금녹색 이륙요금으로도 쓸 수 있습니다.
3 야오 홍
홍의는 라카 팀에서 김인을 우선적으로 선택해 김청의 가동률을 낮췄다. C 1 C2 홍약과 같은 연타를 타지 않는 한 상대 라운드가 끝날 때 열어보세요.
2 신헌
일반 폭발 카드 그룹에는 1 깃털 스윕과 2 전기 폭발, 황금과에도 2 신+1 이 필요합니다.
키 마술, 키 호출을 무효화할 수도 있습니다.
선택 사항: 1 별빛 대로, 다음 XXX 는 아래와 같이 1 장은 복수형을 피한다.
맞은편 1 깃털 3 전기 폭발, 상대적으로 수동적이다.
1-2 영원히 휘황찬란한 황금마을
40 카드 권장 사항 1.
나는 여기서 두 배로 모험을 시작할 것이다.
아래 2 는 황금과 출력 속도가 좋지 않다는 점을 감안하면 6- 10T, 1 반격을 쉽게 할 수 있다.
이중 반격 장거리 카드 세트 항속 능력이 높다
이 반격의 용법은 1 화이트 3 블랙 3 레드약의 조합이기 때문에 2 금 2 금을 빨리 낼 수 있기 때문이다.
이 반격은 1 김청 발사를 직접 해결할 수 있기 때문에 1 입문은 치명적이지 않다.
단진경의 반격에 문제가 있다. 바로 자신의 라운드가 승마/도묘를 타고, 상대방 라운드는 비어 있다는 것이다.
말등에 뛰어올라 먼저 무덤을 빼앗아 이번 반격을 대가로 주다. 무덤을 타는 효과가 낭비되었다.
상대의 카드팀을 모르면 1 폭파를 타거나 1 콘을 다시 전화하거나 손해를 보는 경우가 많다.
만약 말을 타지 않고 무덤을 빼앗지 않는다면, 만일 성거리나 기타 회복해야 할 효과가 나타나면 진경의 반격 문제만 해결할 수 있고, 승마는 더 이상 효과가 없다.
가장 이상적인 상황은 T 1 백약 출출 1 김징, 뒷장에 홍약이 있는 것이다. 1 이 해결되면 하나 더 당길 수 있습니다.
1 명령
잘못된 마법 카드입니다. 피가 없으면 황금청 자신과 함께 먹어라.
3 스킬 추출
카드를 뽑는 것은 기본적으로 카드 그룹의 절반을 짓밟는다.
2 통화 제한기
그것은 기본적으로 황금과에 부작용이 없는 빈 공간과 같다. 물론 부작용이 없기 때문에 내전도 소용이 없다
상대가 1, 특기 2 라고 부르고 나서 시작하면 상대가 꺼진다.
너는 3 을 할 수 있다
1 빈 공간
김청으로 언제든지 전원을 끄고 카드를 찍어서 나갈 수 있다.
1 천차만별이다
이런 카드 중 가장 좋은 카드, 우리 집 링크1카드 그룹, 직접 부르지만 너무 비싸서 ur 을 조합할 수 없습니다.
만약 네가 이렇게 하지 않는다면, 너는 가방의 정권을 사용할 것이다. 늑대에게 철짐승을 공격하는 것은 좋지 않다.
조정은 용혜조 등의 목매어 죽었다. 사용하지 마라.
3 승마 3 도굴
카드 그룹 자원은 번갈아 가며 꽉 차서 무덤 두 개를 빼앗을 수 있다.
추가:
화산공룡
때때로 그것은 기적을 창조할 수 있다. 돈이 있으면 성성 R5 를 추가할 수 있고, 출중하고 강하다.
2 상어 요새
피 뺏기 2400*2=4800 타점, 폭발 후 말 타기+무덤 뺏기 =2300.
스킬 추출이 있으면 효과도 보내야 합니다. 사용하지 않은 재료를 무덤으로 보냅니다. 라운드가 끝날 때의 묘지를 제외하고요.
대포 2 문
1 이면 충분합니다.
황금과에서 가장 중요한 1 추가, 2000 피는 종종 승패의 차이다.
특히 황금과는 빨리 이기기가 어려워 한 번에 30 분 넘게 쳤는데, 결국 포가 없어 져서 지는 것은 정말 기가 막혀 죽을 지경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캐논포관이 나올 때마다 나는 아주 기분이 좋다! (명시적)
2 슈퍼 도라에몽
멈추지 말고 2 라운드를 때릴 수 있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실전에서 이것을 겹쳐준다면, 만약 안 된다면, 세 번째 금청이 없다면, 금과체계도 안 됩니다.
남은 1 소재의 머리카락 효과, 1 소재는 1 머리만 박살낼 수 있어 실용성이 크게 떨어집니다.
그리고 세 번째 김청이 있다면 기본적으로 세 번 더 가산포를 쳐서 죽일 수 있어 실전 가치가 낮다.
이 카드는 애니메이션이 없어서 지루해요!
큰 총 두 자루
넌 필요 없어.
6000 타점이라고 하는데 3 일이 지났어요. 나는 한 번도 써본 적이 없다.
쌍금청 2500+3500=6000, 깨질 수 있음 1 얼굴 3500. 왜 이것을 사용합니까?
T2 가 직접 가농포를 겹쳐서 2000 번 아프죠?
1 최대
일반적으로 R5 변경이고 R 10 변경도 가능합니다.
1 링크 거미
뒷장에 반격 함정이 없다면 상대방이 보낸 기마도묘는 직접 연계할 수 있고, 무덤을 보내면 직접 조작속도를 높일 수 있다.
이거 조심하세요. 공격 1000 은 죽임을 당할 것이다.
스타 컵 드래곤
신기한 효과가 있지만, 아무도 속아 본 적이 없다. 용법은 거미를 연결하는 것과 같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장점은 싸다는 것이고, 3 이상 건의합니다.
뱀파이어 식객
이론적으로 총 리액턴스를 해결하는 데 사용할 수 있지만 실제로는 전혀 만질 수 없다.
너는 멈출 수 있다. 거의 쓸모가 없다.
보충: 김청을 묘지로 보낼 수 있고, 비용 금향/약은 운행을 가속화하고, 비용은 엄격하게 붙일 수 있습니다.
최근 새로운 용도가 발견됐다. 만약 네가 영웅 한 봉지를 가지고 있다면, 이 부활 맞은편 묘지에 있는 괴물로 신선이 되어 스스로 하나를 가져갈 수 있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웅명언) 상대는 반드시 전투에서 자살해야 계속할 수 있다.
나는 가방을 가지고 있지 않아서 느끼지 못했다.
초대형 하늘 궁전
이 카드 R 10 은 상대구장을 클릭해서 대포가 되거나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카드도 하나 더 있습니다.
레드 귀족-뱀파이어 브람
어, 나
황금과 가방에서 뽑는다면 이 카드를 꼭 추가해주세요! 무승부라면 점수를 매기지 않는다. ) 을 참조하십시오
이 카드에는 5 성급 망령 × 2 가 겹겹이 쌓여 있다
그들 자체는 불멸의 존재이기 때문에, 두 번 타고 도묘를 접은 후 물자 해방으로 황금읍을 만드는 데 드는 비용을 충당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특효가 소재를 빼냈는데, 소 맞은편에 이상한 묘지가 있었다.
이론적으로는 그런대로 괜찮다. 폭파된 시체를 묘지에서 속일 수 있다.
물론 문제도 없고 크지도 않다.
이상.
이 황금과 카드 그룹에는 주로 세 가지 시스템, 손 구덩이, 스티커, 황금과 본가가 있다.
수구
수갱의 주된 역할은 공격이 불가피한 상황에서 상대의 확장을 방해하고 2 라운드 망상을 피하는 것이다.
아니면 1 라운드는 좋지 않지만, 손구덩이가 막혀 있습니다.
어떻게 던지는지 자세히 설명하지 않고 실제 상황에 따라.
Ash 와 G, 두 손 모두 카드를 안정시킬 수 없고, 최소한 1 은 1 의 양질의 손구덩이로 바꿀 수 있다.
운석은 추천하지 않습니다. 황금과가 많은 라운드를 쳤기 때문에, 스스로 카드 커버를 압축하는 것이 빠르기 때문에 중간에 쉽게 시작할 수 있습니다. 용암마신보다 못하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스티커
이 건설은 격류장장, 강제 초탈, 심지어 교벌의 함정을 모두 스티커로 바꿨다. 왜냐하면 지금은 저급 괴물이 근본적으로 폭파되어 많은 것이 지속에 영향을 미치지 않기 때문이다.
이 함정들을 그렸으니, 확률은 스티커를 그린 것과 같으니, 강한 스티커를 모두 붙이는 것이 낫다.
스티커는 가급적 건강식품으로 사용하세요.
예를 들어, 상대의 마법, 사슬생명 (이런 환경에서는 회오리바람이 적다. 그렇지 않으면 C3 의 회오리 바람을 일으킬 수 있다.)
상대방이 전화를 걸어 부하 직원을 검색하고, 체인기가 뽑혔다.
이렇게 스티커를 뒤집을 때 1 은 이미 1 과 같고, 상대방은 스티커를 붙이고 추가 자원을 낭비하고 싶어한다.
또 다른 스티커가 늦게 와서 상대가 머리를 치우는 것을 막을 수 있다.
예를 들어, 상대방이 두 가지 특수 기능을 소환한 후, 체인은 통화 제한기를 작동시켰고, 그는 통화 제한기를 고려하지 않고 꺼졌다.
특별한 스티커는-
천찰 군웅 지휘 이 세 장의 카드는 상대의 패에 대해 어느 정도 이해가 필요하다.
현재 많은 초급 두월생은 직접 연결할 수 있기 때문에, 만약 당신이 그를 링크하지 않으려면, 적절한 때에 그에게 스티커를 열라고 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곤충이 악마를 미혹시키는 경우, 체인은 부하에게 1000 장의 수표를 발행하여 치약 접시가 되지 않도록 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황금과 시스템
황금과 시스템에는 이 카드에 20 장의 카드가 있어 라카 차이를 영구적으로 시작할 수 있다.
스티커로 시간을 끌면 황금과 시스템에서 번 자원이 서서히 맞은편을 소모하는데, 보통 이런 놀이이다.
황금과 시스템에는 카드를 얻을 수 있는 세 가지 포인트가 있다.
1, 스티커가 상대에게 붙으면 2500 김청과 1800 이 무덤을 강탈하고 주먹질하면 1 라운드에 상대 1-2 를 벌어 낮은 수준에서 칼을 막을 수 있다.
2. 저주받은 황금의 나라, 한 라운드에 800 피를 얻어 황금의 고향을 얻거나, 황금청 이륙비로 쓸 수도 있고, 라운드할 때 황금의 고향 = 덮개 1 홍백흑약을 쌓을 수도 있다.
이미 1 카드를 벌었다는 뜻입니다. 그것이 회색이라면, 그것은 또한 뒤에있는 약을 보호하기 위해 바뀌 었습니다.
이 카드가 0 이 되지 않는 한 (일반적으로 0 이 되지 않는다. 상대가 먼저 스티커를 풀어야 하기 때문이다), 1 라운드에서 1 장을 번다.
3. 황금향과 황금약 사이의 순환전환, 즉 황금과의 마법 함정을 제외한 두 가지 효과의 순환이다.
묘지를 제외하고 황금향은 모두 황금약으로 덮여 있으며 묘지를 제외하고는 후장 자원을 무한히 보충할 수 있게 한다.
황금왕국과 황금의학의 1 효과
금약 = 묘수, 금청.
황금향 = 뇌포 /DD 까마귀 +5 성 부하, 혹은 무적의 황금향역습.
5-6t 까지 순환할 수만 있다면 상대와의 카드 차이가 크므로 반드시 순환을 가속화해야 한다.
모든 황금진의 황금약 유통에는 * * * 제한이 있다. 즉 동명 효과 1 이번 라운드가 이미 출시되었기 때문에 이번 라운드는 두 가지 효과 외에는 유통을 할 수 없다.
그래서 상대편 라운드가 끝날 때 황금과 2 속 마법 함정 (예: 홍약, 백약, 도굴, 승마) 을 발동하려고 노력한다.
이렇게 하면 이번 라운드에서 이 홍약, 백약, 도묘, 승마, 후장 도굴, 승마/반격, 홍약, 백약을 배제할 수 있다.
골든 타운십은 통일 라운드가 끝날 때 출시됩니다.
빨간 약은 2 단 시동입니다.
금약이 앞장에서 금청을 빨리 메워야 하는 경우가 많지만, 손에는 금향만 있거나 그 반대일 뿐이다.
당신은 직접 손에 들고 있는 김향이나 뒷장을 비용으로 보낼 수 있습니다. 그래서 1 라운드가 끝날 때 김향의 직접적인 효과 외에 카드 조의 2 단 홍약이나 백약을 덮어서 다른 라운드에서 김청을 뽑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 다음 라운드에서 홍백약 이외의 신금향에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무덤을 보내면, 하나는 김경이 실수하고, 하나는 김경상조이다.
이것은 2 번 김청의 진입을 가속화했다.
말을 타고 전쟁터에 가서 무덤을 빼앗으면 가능한 한 빨리 물자를 무덤에 보내거나 직접 연결할 수 있다. 어쨌든 빨리 금약을 바꿔 주세요.
그리고 장내의 정세가 안정되면, 너는 반격을 취할 수 있다.
또 다른 경우는 김청이 금국을 벗어야 할 때, 또는 스티커를 풀 때 직접 반격으로 김청을 해결할 수 있다는 것이다.
수술 과정에서 묘원의 각종 약재를 가능한 한 말을 타고 배치로 무덤을 빼앗고, 중단하지 않도록 한다.
예를 들어, 황금왕국이 무덤을 배달할 때, 이번 라운드에서 사용하지 않은 도굴/승마가 쌓여 있다.
예를 들어 추첨 단계에서 묘를 하나 뽑는다. 그 분야에서 고분을 사용하지 않았다면, 고분을 원가에 직접 보내 고분을 새로 짓고 라운드를 마치고 금약을 되찾을 수 있다.
황금과 피벗이 회전하기만 하면 기본적으로 이긴다.
1, 장내에 황금청 2 개, 혹은 황금청, 우선 반격, 욕심을 많이 내지 마세요.
나는 말을 타고 번 1 카드를 수없이 탐했다. 김청을 해결하고 싶지 않고, 다음 라운드에서 포를 쌓고 싶다.
결국 나는 신에게 피를 잃었다.
간단히 말해서, 앞장, 1 김청, 뒷장, 붉은 약 하나, 누르는 것, 회전할 수 있는 스티커 하나, 너는 반격을 취해야 한다.
다음 라운드의 약을 먹지 않고 다음 라운드를 타지만, 지금의 세트 회수는 효율성이 너무 높아서 언제든지 꺼낼 수 있습니다.
1.5 김향에 반격하는 표 두 장을 받았지만, 금향에서는 한 장만 발동할 수 있었다.
전형적인 티베트 카드 효과, 나는 두 번의 반격을 추가했다. 한 번의 붉은 흑약이 직접 2 번의 반격을 가하려 했으나, 두 번째는 시동을 걸 수 없다는 것을 깨달았다.
그래서 이 강은 마음대로 제출할 수 없습니다. 이것을 생각하면 하나 더 닫힌다.
2. 붉은 흑약이 마지막으로 모이면 망령은 자급자족한다. 먼저 포포를 접어서 거미 별컵 용을 연결하고, 한 세트를 완성하면 다시 빨갛게 변한다. 장내에 홍약이 부족해서 전문적으로 빼앗은 2,500 혈이 아니라면.
2.5 저주받은 황금왕국 망령이 나타나지 않으면 공격할 수 없기 때문에 우리는 피를 빼앗기 위해 R5 상어 요새가 필요하다. 우리는 김청의 비약을 고려해 김국, M2 천정을 해결할 수 있다.
* (내 상어 요새가 나를 여러 번 쳐다 보았다)
3, 너는 장내에서 목숨이 있으니, 총애를 받지 마라.
아주 간단하게 들리죠, 그렇죠? 그러나, 많은 경우 상황이 급해지면, 내가 카드를 뽑을 차례가 되자, 나는 냄비 하나를 꺼냈다!
나는 너무 기뻤고, 신체본능이 시동을 걸고 나서 보냈다.
4, 허무와 홍약은 체인 1 또는 체인 2 에 관계없이 허무함을 터뜨린다.
나는 똑똑한 체인점이다.
5, 컴퓨터의 현무문 _ 묘지에서 초속 시동을 걸고 C 1 을 제외하고 달릴 수 있다.
그를 기다리는 것은 선발 효과 외에 직접 부활하는 목표 C2 를 제외하고는.
"이 고투 10T 승리 후"
6. 특별한 승마와 도굴이 파괴되었다.
오늘 나의 기지가 있는 상대가 거품 속의 말을 타고 (놀라니, 보통 그것을 탓한다) 그리고 그것을 나의 홍약과 함께 한 줄에 놓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빨간 약은 효과가 없어서 나는 무너졌다.
MD 가 이 문장 을 썼을 때, 나는 탐욕스러운 도굴 도둑이 준 자원을 되찾기 전에 전기적으로 폭발했다. 나는 매우 후회한다-
수정: 기마도묘는 도굴자는 선택할 수 없지만 특별모집 후 뒷장으로 돌아오므로 기마도묘는 함정을 놓지 않도록 한다.
7. 황금과 내전은 가급적 XI 독솥을 쓰지 마세요. 뒷심이 부족합니다.
오늘 나는 내전에서 흥분제를 먹은 후 한때 큰 우세를 얻어 적을 600 혈까지 때렸지만 황금과는 내전에서 상대에게 매우 너그럽게 대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오랜 시간 동안, 내 카드 그룹이 고갈되었고, 자극제가 지나갔고, 전원이 꺼졌다.
대신 김만의 겸손 2 개, 냄비 6 개, 강장 2 개, 김만 2 솥에 대한 갈망이 이어졌다.
배터리 수명이 크게 늘어났다.
7.5 황금과의 내전이 너무 많아서 우리는 어쩔 수 없이 한번 먹어봐야 한다.
황금과 표준 내전 체인, C 1 상대 김청 점프, C23 우리측 연쇄도묘홍약, C4 상대 연쇄홍약, 우리측 도묘를 제외하고.
8. 황청이 출석하지 않는 한 값싼 두 손으로 도묘를 타고 말을 타지 마라.
많은 경우 무의식적으로 말을 타고 무덤을 잡아 전장으로 날아가 전기 폭발 (공간 점프, 얼음 고리, 어뢰) 을 피한 다음 자원이 천천히 한 바퀴 뛰고 있다.
8.5 승마도묘의 본질은 카드를 잃지 않는 것이다. 라운드가 끝나면 1 약을 덮을 수 있기 때문이다.
9. 대포는 반드시 총알을 제거해야 한다. 적어도 10 말 자원은 짜내고, 마지막 포보 피해는 죽임을 당한다.
같은 종류의 화산공룡과 상어 요새도 있는데, 이것도 이미 오랫동안 숨을 거두지 못했기 때문이다. 성녀가 아쉬워서 효과가 어떤지 모르겠다.
오히려 대포는 소용없지만 (내가 합성한 것은 아니지만) 이렇게 많다. 만약 대포가 없어서 하나를 잃어버렸다면, 나는 벌써 합성했을 것이다. (이 대포는 내 굴착기 가방에서 뽑은 것이다.)
대포 한 문은 기본적으로 6000 다스에 해당하며, 기본적으로 두 번 칠 기회가 없다. 쌍금청 5000 명중보다 1000 이 높지만, 2500 은 더 이상 이상한 표정을 지을 수 없다.
10, 라운드에서 밑풀을 사용한 후 상대가 함정을 뒤집었다. 네가 주전자를 사용했다는 것을 잊지 마라, G 를 잃으면 그림을 그릴 수 없다.
어쩔 수 없다. G 를 잃는 것은 무의식적인 동작이다.
1 1, 후장 억압력이 부족하면 (예: 도굴도둑 2 명 1 빨간색), G 는 준단계 투척을 고려할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상대방이 갑자기 전자 용과 같은 가르침을 뛰어넘어 괴로워한다.
또 다른 경우는 손에 G 가 두 개 있어서 체인에 직접 던질 수 있다는 것입니다.
12. 나는 기본적으로 모든 스티커를 시험해 보았다.
스킬 추첨 3, 생명은 1, 허무는 1 입니다. 말하지 마라, 반드시 내려야 한다.
천차만찰, 이론적 효과는 아주 좋아야 하고, 무자비하게 용혜조를 죽였지만, ur 은 한 번의 시도효과만 닫고 몇 번 그리지 않고 플래티넘 1 을 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과학명언) 나는 내가 똑똑하고 예민할 수 있다는 것만 알고 있다. (이 두 가지 타격이 가장 크다.)
시험 착용: 처음에는 스티커 두 장을 가져왔는데, 나중에 스티커가 거의 쓸모가 없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주류는 기본적으로 같은 속성을 가지고 있으며 모두 다운로드된다.
유용하지만 그렇게 유용하지는 않습니다. 가끔 다크 드래곤 가이드를 만난 하녀 쌍둥이자리, 직접 보내줘, 난 다 원해
소환 제한기, 진룡과 내전, 그리고 회귀와 나쁜 공급원 수, 기본적으로 텅 비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제 생각에는 괜찮은 것 같아요. 하나 더 추가했어요.
13, 운석은 1 블록을 가지고 플래티넘 5 부터 플래티넘 2 까지 거의 사용하지 않습니다.
맞은편에 다섯 번이 없거나, 맞은편에 다섯 번 맞으면 운석을 받칠 수 있다. 차라리 용암마신을 데려오는 게 낫겠다.
운석을 하나 그려라 = 용암악마를 그려라.
용암마신은 기본적으로 대부분의 분야를 해결할 수 있는 것과 같다.
그리고 가장 큰 문제는 뒤에 고철이 있다는 점이다. 황금과 압축 카세트는 효율성이 높다. 화가 나서 여러 차례의 격전 중에 자원을 잃었다.
14,3 흑약
처음에 나는 카드 구조의 고전적인 구조를 베꼈다.
나는 놀다가 바뀌었다, 예를 들면 김국 2 에 반격하는 것과 같다.
가장 중요한 것은, 너는 반드시 세 가지의 검은 약을 복용해야 한다는 것이다! 그 1 흑약을 만드는 것은 어렵다!
사다리 환경에는 3 개의 재가 장착되어 있는데, 이런 1 블랙 3 레드의 조합은 황금이 잘 지워지지 않도록 보장한다.
김경의 가장 중요한 것은 1 라운드나 2 라운드를 할 수 있다는 것이다. 김청이 없으면 말을 타고 도묘를 하는 것은 아무런 소용이 없어 기본적으로 보냈다.
김청 자신이 점프해서 카드를 너무 심하게 잃어버렸어요.
3 블랙 3 레드 4 냄비 보증금으로 1 라운드 상석률을 직접 지우겠습니다. 검게 하면 빨간 뚜껑을 덮을 수 있습니다.
15, 대포가 굴착기를 하면 직접 가방을 그려서 합성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이 포는 세 개의 ur 금국, 그리고 나의 가장 깊은 고통, 붉은 귀족, 뱀파이어에 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