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문 밖에는 신도와 떨어져 있는 사각정 두 개가 있다. 정자에는 동한안제원 5 년 (기원 1 18) 석인, 약 1 미터, 평평한 꼭대기, 큰 얼굴, 허리띠가 새겨져 있다. 그는 고풍스럽고 우아하여 비바람에 침식되었지만 옷차림은 여전히 또렷하여 한대 조각 예술과 의류를 연구하는 귀중한 자료이다. 역사서에 따르면 옹중성은 응우옌이며 진나라의 장군이다. 그는 용감하고 전투에 능하다. 사후에 함양궁 마문 밖에서 주조한 후 역대에 쓰였다. 그는 주조한 동상과 석상을 옹정이라고 부른다. 중국 앞에는 옹중과 관련된 재미있는 전설이 있다. 건륭 15 년 (기원 1750), 건륭 황제가 중악으로 갔고, 국자감의 한 학자가 옹중으로 왔다. 건륭은 옹중을 가리키며 일부러 물었다. "아이청, 이게 누구야?" 한림은 급히 "옹중" 이라고 대답했다. 건륭은 옹종 () 이라는 옹종 () 을 보고 웃으며 기름시를 한 수 썼는데, 일부러 말마다 마지막 두 글자를 뒤바꾸었다. 이시는 다음과 같이 썼다: "Weng zhong 은 왜 Weng zhong 을 읽어야합니까? 평소 쿵푸가 비교적 적게 하는 것을 볼 수 있다. 너는 조중에서 임한 (한림) 을 위해 싸우고 강남에서 판결을 내려야 한다. " 중화문 중악묘 정문, 본명' 명산 제방', 나무방앗간. 1942 에서 원래 벽돌 구조로 개조된 선전 패루로 이름을' 중화문' 으로 바꿨다. 문 안팎에는' 송일',' 대영',' 송군',' 천중' 등의 글자가 적혀 있어 중악묘의 지리적 위치를 간략하게 설명했다.
중화문의 북쪽에는 팔각형의 처마정, 즉' 약잔정' 이 있는데, 고대 사람들이 악신에게 제사를 지내는 곳이다. 염방과 참새가 그 위에 희곡 이야기를 조각하여 이미지가 아름답고 매우 정교하다. 약잔정을 통과하면 천당정을 볼 수 있다. 천중각은 명청시대 중악전의 정문으로, 본명은 황중루, 명가정년은 현명으로 바뀌었다. 폭 5 칸, 처마청와, 조각양화주, 처마각, 풍격이 독특하다. 문은 호랑이 머리로 꽉 찼고, 밖에는 돌사자 두 마리가 지키며 생동감 있게 살아 있는 청대 조각의 걸작이었다. 동쪽 사자 입구에는 지름이 15 cm 인 석조구가 있고, 서쪽 사자 앞발굽에 작은 사자 한 마리가 눌려 정교하고 독특하다. 돌사자 뒤에는 개구부가 있는 세 개의 고층 파빌리온이 있다. 플랫폼은 높이가 7 미터가 넘고, 위에는 5 개의 방이 있고, 한 칸은 깊이가 있다. 그것은 녹색 유리 기와로 덮여 있고, 주위에는 옹벽이 있다. 이곳에서는 관광객들이 곳곳에서 볼 수 있고, 동쪽은 목자강, 서쪽은 왕조령, 남쪽은 반우, 북쪽은 황개봉이다. 숭성문 동쪽에 고대 신 도서관이 하나 있는데, 북송에 건설되었다. 고신금고 주변에는 네 명의 키 큰 철인이 있다. 사철남은 북송 영종치평 원년 (기원 1064) 에 주조되었다. 그들은 높이가 3 미터이고 무게가 약 3 톤이다. 그들은 주먹을 쥐고 팔을 흔들고, 성난 눈으로 바라보며, 이미지가 웅장하고, 생동감이 있다. 그들은 중국의 현존 형태의' 금고 보관의 철인' 4 개이자 북송 주조의 예술 보물이다.
숭성문 앞 복도의 동서 양쪽에는 송대 비석 세 개와 금대비석 한 개가 있다. 4 개의 석비의 저자는 모두 당시 장원이었기 때문에' 4 장석비' 라고 불린다. 비석의 내용은 모두 중악묘의 역사 연혁과 건설 상황에 관한 것이다. 그 기념성 체계는 서예가 우아하고 창력이 강하다. 화삼문은 도교의' 기화 삼순' 이라는 이름으로 중악묘의 과거 문이다. 삼문 뒤 서쪽에 글자가 없는 비정이 하나 있다. 정자에는 청대의 비석이 하나 있다. 비석에는 선과 레이스만 있고 문자가 없어서 비석이라고 합니다. 이 비석은 악신의 덕행이 너무 커서 말로 형용할 수 없다는 뜻으로 공석 한 장을 기념으로 세웠다는 뜻이다.
화삼문 북쪽은 계절준문으로, 중문 양쪽에 각각 높이가 1 피트, 4 피트인 장군 떡갈나무 두 그루가 있기 때문에' 장군문' 이라고도 불린다. 중악전 중앙정원의 산문입니다. 이 문은 김세종 대정년 (116111189) 에 지어졌고 명대는 불에 파괴되었다 좌우 양쪽은 동, 시몬이다. 지금의 제도는 휴식산방당, 녹색 유리 기와, 다섯 칸의 폭, 여섯 틀의 깊이이다. 홀 안의 들보와 아치형문에는 단아하고 심플한 고급 색화, 파우더 금실, 그린 그림이 그려져 있다. 문 양쪽에는 두 무사의 진흙상이 있는데, 높이가 4.5 미터에 달하고 도끼를 들고 심벌즈를 들고 기세가 위풍당당하다. 군기문 근처에는 진귀한 유물이 많이 있으며, 위북, 당브라운, 송장, 금사자, 고묘 등이 있다. 계준문 앞 사각정에는 중악 송고릉묘비가 있어 북위 문성제 태안 2 년 (기원 456 년) 에 새겨져 있다. 송산지역에서 가장 오래된 비석으로 높이 2.82 미터, 전석으로 조각되어 있습니다. 비문은 송대의 유명한 도사 코겸의 전형이다. 글씨체 구조가 깔끔하고 풍격이 고풍스럽고 영리하여 고대 한비와 비슷하다. 슈웨이 서예와 중악묘의 종교 역사를 연구하는 매우 귀중한 자료이다. 강유 웨이는 그것을 북방의 10 대 고적 중 1 위로 꼽았는데, 이를' 기이한' 이라고 부른다. 이제 대부분의 글씨가 이미 벗겨져 수백 자의 꼬리만 남았다.
계준문 앞 터널의 양면은 사월당이다. 시계 방향으로 계절준문은 동악전, 남악전, 서악전, 북악전, 중악전이 차례로 오악이다. 옛사람들은 중악전을 토지신의 궁전이라고 불렀고, 흙오행은 사람들의 존경을 받았다. 그래서 중악은 오악의 으뜸으로 사악사와 함께' 오악 * * * 존재, 오행이 완벽하다' 는 종교관념을 보여준다.
군제문 밖 계단 아래 동쪽에 오악진신비가 하나 있는데, 명만력 32 년 (서기 1604) 에 새겨져 있다. 오악의 위치에 따르면 비석에는 오악도가 새겨져 있고, 그림 아래에는 오악에 관한 전설이 새겨져 있다. 오악진형도는 오악을 대표하는 상형비로서' 화산직립, 태산좌, 북산걷기, 남산비행, 중산거짓말' 등 다양한 특징에 따라 그려졌다. 고송계준광장을 가로질러 높은 돌난간 플랫폼 위에는 중악묘의 주전, 계절준전, 중악전이 있는데, 이것은 산에서 가장 큰 건물이다. 이 전은 폭이 9 칸, 깊이가 5 칸, 처마가 하나, 노란 유리 기와와 서까래가 아치, 방 대들보 천장이 모두 청나라에서 가장 고귀하고 텅 빈 색으로 칠해져 있다. 이런 규격의 본전은 고궁과 황릉의 본전에 버금가는 명청시대의 1 배이다. 청초에는 송대에도' 계준당' 이라는 세 글자의 편액이 있었다.
대전 앞에는 높이가 3 미터인 플랫폼이 있고, 주위에는 돌난간이 있고, 플랫폼 앞에는 3 단 돌계단이 있다. 중간 계단은 두 길로 나뉘어 있고, 두 길 사이에는 리본' 어도' 돌이 세워져 있는데, 그 위에는 정교한 도안이 새겨져 있고, 윗부분은' 독룡이 도사리고 있다', 중간은' 쌍룡극주', 하단은' 속학극련' 등의 장식이다. 플랫폼 아래에는 좌우에 각각 두 개의 아름다운 어비석이 있는데, 동쪽에는' 어위정', 서쪽에는 건륭 15 년 (기원 1750) 의 어비정, 서쪽에는' 어사정', 건륭 48 년 (기원/Kloc) 이 있다
중악전으로 들어서면서 가장 먼저 눈에 띄는 것은 페인트 천장의 반룡조정으로 정교한 작은 투궁으로 이루어져 있다. 판룡이 우물 중앙에 살고 있고, 용구에는 진주가 있는데, 현지인들은 이를' 노룡판굴' 이라고 부르는데, 진귀한 예술품 세트입니다. 케이슨의 조각 예술은 매우 정교하고, 용의 두루마리는 머리를 높이 들고 가슴을 펴고, 구불구불 올라가고, 섬세하고 귀엽며, 색다른 마음으로 펼쳐집니다.
케이슨에 대한 생생한 동화도 있다. 예전에는 중악묘를 짓고 있을 때 누더기 차림의 늙은 목수가 왔다. 감독은 그를 업신여기고, 재료가 파손될까 봐, 단지 그에게 백뿌리혹 하나만 주어서, 그에게 장대를 올리라고 했다. 노인은 매일 베어서, 아무도 그가 무엇을 하든 상관하지 않는다. 며칠 후, 그는 미소를 지으며 감독에게 말했다. "마음에 드십니까?" " 장인은 생각했다: 삼나무 뾰루지가 무엇을 할 수 있을까? 볼만한 게 뭐가 있어! 분명히 노인이 여기서 하고 싶지 않은 게 틀림없지만, 볼만한 것도 없고, 늙은이를 따라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멀리서 보면 노송 나무 여드름은 여전히 존재한다. 앞으로 다가갔을 때 장인이 발로 그의 머리를 찼고, 펑 하는 소리와 함께 노송 나무 뾰루지가 용의 침몰상자로 변해 로비에 딱 놓여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그는 급히 노인을 찾아 갔다가 사라졌다. 나중에 사람들은 루반이 용조정을 교묘하게 건설했다고 말한다.
본전 중앙에는 크고 화려한 신사가 있었는데, 장롱에는' 높은 계군' 이라는 글자가 적힌 현판이 걸려 있었다. 사당 안에는 3 미터가 넘는 천왕상이 있는데, 주위에는 노소 사신과 다동의 조각상이 서 있다. 벽장 바깥쪽에는 6 미터 높이의 장군이 쇠망치를 들고 서 있고, 왼쪽은 네모난 펜, 오른쪽은 네모난 생각, 송산 지역에서 가장 큰 진흙 플라스틱이다. 동전 일각의 나무틀 위에는 명대 만력원년 (서기 1573 년) 이 주조한 천근철종이 걸려 있다. 본전 신전의 뒷벽에는 넓은 표지가 새겨진' 세' 라는 글자가 새겨진' 칸' 비석이 있다. 악묘 이후 황개봉 서쪽에 화염산이 하나 있는데, 가십중의 물상이라고 한다. 이 기념비는 물로 지은 것이다.
중악휴게실
전 뒤에는 독립된 정원이 있는데, 주요 건물은 악침전이다. 그것은 산을 따라 지은 건물로, 노란 기와지붕, 날으는 아치, 너비 7 칸, 깊이 3 칸이다. 중악 황제와 황후의 숙소라고 합니다. 명헌종성화 16 년 (1480) 재수강, 건륭원년 (1736) 재수강. 신사에는' 천왕' 과' 천비' 의 조각상이 있다. 양끝에는 자단목으로 조각한 두 개의 큰' 용의자' 가 있다. 침상에는 천왕 수면상, 동상단목각, 서상 채색 진흙 조각이 있다. 용왕묘는 중악묘 밖에 세워져 있고, 고색고향은 장엄하고 숙연하다. 현재 현대와 고대 건축물의 특색을 지닌 도관은 당대의 고사를 기초로 세워졌으며, 중악 산꼭대기에 위치하여 천우와 용맥을 잇는다. 용왕묘 전체가 용의 모양과 도교의 가십에 따라 지어졌다. 절 안의 왕룡과 용태자의 이미지는 생동감 있고, 웅장하며, 생동감이 있어 신에게 돈을 요구하는 효과적인 도장이다.
용왕묘에는 도교양생관, 밸리양생연구센터, 도교내단 연구센터, 이경풍수 연구회, 도교양생관이 있습니다. 이곳은 용의 정신, 기운, 강대한 가스전, 아름다운 풍경, 절호의 풍수, 강대한 정에너지로 가득 차 있다. 여기서 마음을 가라앉히고, 심신을 도야시키고, 몸을 풀고, 기운을 흡수하고, 여가건강, 물리치료 요양, 수양성을 즐기며, 마치 세외도원에 있는 것처럼 보이게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건강명언) 현기부는 전국 각지의 명가, 전문가, 학자들을 초청하여 도교문화를 연구하고, 고전적인 비적을 정리하고, 차로 논도하고, 도교양생문화를 연구하고, 심도있는 태극권 전문가, 도사를 초빙하여 인간을 지도하고, 쿵푸를 전수하고, 양생장수법을 전수하고, 인간의 재난을 기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