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편방대전넷 - 건강보양 - 무술 속담

무술 속담

무술 속담에 대하여

1 남권북다리, 동포서봉: 장강 유역과 강남지역에서 유행하는 무술 기법이 많고, 발걸음이 온건하고, 권세가 사납며, 발성과 숨을 내쉬는 보조동작으로 현장에 대한 요구가 적다. 거짓말한 소 한 마리를 때려요? 성명을 발표하다. 황하 유역과 그 북쪽 지역에서 유행하는 무술은 다리법보다 한 수 앞서고, 체태가 크고, 발걸음이 빠르고 점프성이 더 강하다. 북파 권투는 더 큰 장소가 필요한데 있나요? 여기저기 카드를 찍어요? 성명을 발표하다. 남북무술은 각각 중점이 있고 특색이 뚜렷하다.

총은 백병의 왕, 백병의 도둑이다: 이 속담은 화기의 위력을 묘사한다. 총이 왕과 도둑이라고 불리는 이유는 실전 위력이 크고 공방이 빠르며 변화가 많아 종종 막을 수 없기 때문이다. 오대 왕경과는 철총 30 근을 만들 수 있다. 탕웨이 적경덕, 장팔총 잘 활용, 송여산 쌍총, 양묘진이 이화총을 만들었는가? 20 년의 무적?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악비? 8 발의 총이 흑풍왕을 암살하는가? 。 근대의 오중 리 등. 모두 총으로 유명하다.

칼은 백병의 우두머리이다. 칼은 중국 최초의 무기 중 하나이며 가장 많이 쓰이는 무기 중 하나이다. 큰 칼은 말을 치는 데 쓸 수 있고, 큰 칼은 걸음걸이에 쓸 수 있고, 박칼과 쌍대는 말을 타는 데 쓸 수 있고, 총을 가르치는 것이 훨씬 민첩하다. 칼은 쪼개고, 쪼개고, 막고, 찌르고, 문지르는 것을 중시하며, 사격법보다 간단해서 학자들이 쉽게 파악할 수 있다. 그래서 역대 무사와 병사들은 대부분 칼을 사용했다. 관우는 82 김청룡칼을 잘 사용한다.

칼은 백전백승의 전시이다: 검도 중국 최초의 무기 중 하나이다. 잦은 전쟁에서 칼은 점차 다른 무기로 대체되었다. 나중에 검술은 두 가지 풍격을 형성했다. 하나는 문건이라고 불리는 긴 못검이다. 연습할 때 칼은 용뱀을 걷고, 우아하고 아름답다. 짧은 가시검 한 자루를 오건이라고 부른다. 그 발걸음은 민첩하고, 수식은 변화무쌍하며, 동작이 빠르고, 실용적인 검법이다. 그러나 긴 가시검이든 짧은 가시검이든 칼법만큼 사납고 외적인 것은 없다. 항상 탈속적인 풍격이 섞여 있다. 특히 체스와 서화의 문인 문방 사보 이후, 불리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백병수? 부끄럽지 않다.

몽둥이는 100 명의 병사 중 첫 번째다: 몽둥이는 가장 원시적인 무기이다. 무술을 할 줄 모르는 사람은 항상 자위할 때 마음대로 몽둥이를 사용한다. 막대기는 무기로 이렇게 보편적이어서 백병의 우두머리로 불린다. 명 장군의' 검경', 정종우의' 소림군법 해설'. 막대기 기술을 배우는 고전이다.

6 월봉, 연칼, 평생총, 칼은 네가 숨긴 것이다: 일명 연칼, 월봉, 오랜 연습총. 이 속담은 각종 무기를 장악하는 난이도가 다르다는 것을 보여준다. 칼, 총, 칼, 막대기, 총이 가장 이해하기 어렵다. 노력 없이 이동, 버클링, 묶기만 하면 정확하게 완성하기 어렵다. 사격법은 다른 무기 기술과 비교할 수 없는 것으로, 각 사격법마다 많은 깊은 점이 있다. 상대적으로 막대기 기술은 마스터하기 쉽고, 막대기는 모든 무기의 기초이며, 만예를 포함한다고 할 수 있다. 칼, 칼 등은 총과 막대기 사이에 있다. 칼은 칼날이고 칼은 양날의 칼이다. 서로 비교하면 펜싱을 장악하는 것이 펜싱보다 더 어렵다.

7 총으로 실을 꿰고 막대기로 넓은 지역을 때린다. 이 속담은 총과 막대기의 특성의 차이를 강조한다. 총은 뾰족한 점이 있고, 적을 죽이는 것은 총의 뾰족한 점에 달려 있다. 몽둥이에는 끝이 없어 적을 죽이는 것은 모두 몽둥이 끝에 달려 있다. 창은 직선이고 막대기는 가로줄이므로 이 속담이 있다. 하지만 막대기 끝에 있는 총은 총이고, 총이 날카롭게 닳으면 막대기이다. 이 때문에 사격법과 빼빼로법은 많은 교착점이 있다. 많은 사격법에는 펌핑, 타격, 분할, 스매싱이 포함됩니다. 그리고 많은 빼빼로 법에는 찌르기, 고르기, 들기, 미끄럼틀이 포함되어 있어 서로를 보완한다.

8 천만 명을 때리는 것이 천만 명을 찌르는 것보다 낫다. 이 속담은 소림군법만 3 점, 7 점은 총법이기 때문에 소림군법은 모든 빼로법 중 최고라는 것을 보여준다. 사실 속담은 주로 총이 막대기보다 심하다는 것이다. 몽둥이로 사람을 때리면 살가죽만 다칠 수 있다. 머리는 예외다. 몽둥이로 사람을 찌르면 뾰족하지는 않지만 내장을 다치게 할 수 있다. 그래서 많은 훌륭한 빼빼로법이 살상력을 높이기 위해 사격법에 녹아들었다.

9 총으로 머리를 흔드는 것을 두려워한다. 총을 만난 사람은 총으로 머리를 흔드는 것을 경계해야 하고, 방망이를 만난 사람은 몽둥이로 고개를 끄덕이는 것을 경계해야 한다. 고개를 흔드는 것은 너의 총끝이 원으로 흔들린다는 것을 의미한다. 만약 총의 위력이 크다면, 움직이고, 버클하고, 단숨에 찔러야 한다. 세 가지 동작을 빠르게 완성할 때, 총머리가 한 바퀴 흔들렸다. 사격구름: 원은 사격술의 어머니이다. 동그라미는 빠르고 둥글고 작으며, 총은 맹렬하고 맹렬하여 막을 수 없다. 고개를 저어도 총을 채찍질하겠다고 했다. 채찍질하기 전에 총머리를 흔들어야 한다. 사격법에서 갑자기 채찍질을 사용하면 상대를 우롱하기 쉽다. 막대기는 양쪽이 무겁지만 일단 총법으로 닦으면 위력이 배가된다. 몽둥이가 고개를 끄덕이는 것은 몽둥이를 총으로 삼는 것을 의미하며, 가시든, 고르든, 뽑든, 쪼개든, 이때 유연하게 사용할 수 있다. 조심하지도 않고, 그것을 몽둥이로 삼으면, 재난은 멀지 않다.

10 총은 유룡처럼, 막대기는 회오리 바람처럼; 아니면 용처럼 총을 쏘고, 방망이를 미치광이처럼 만들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상대를 막을 수 없게 하려면 절대 직진해서는 안 되지만, 총대는 흔들어야 한다. 지그재그 속의 용뱀처럼 가시의 힘뿐만 아니라 두드리기, 중지, 붕괴, 위아래로 미끄러지는 힘도 있어 힘이 충분히 발휘되어 효과가 두드러진다. 방망이, 모집하려면 빨라야 한다. 대봉이란 회오리바람처럼 맞아야 살상력이 있다.

1/Kloc-0 단도, 보통 한 손은 칼을 들고, 다른 한 손은 칼을 들고 움직인다. 빈손의 역할은 심지어 칼을 든 사람보다 더 중요하다. 표준 여부, 조정 여부, 사용 여부, 실용성 여부, 미관 여부는 모두 빈손의 협조에 달려 있기 때문에 단도직입적으로 손본다. 쌍칼의 사용과 변화는 손과 다리의 조화를 통해 드러난다. 양손의 힘이 균일하고, 수법이 명확하고, 발걸음이 유연하며, 위아래로 조화를 이루어야 한다. 쌍칼법은 대부분 꽃칼법이고, 왼쪽 접시는 오른쪽으로 돌아서 위아래로 감는다. 발놀림이 힘이 없다면, 쌍칼이 서로 부딪치거나 자신을 다치게 하는 것은 피할 수 없는 일이다. 그래서 전문가들은 첫눈부터 걸음걸이가 정확한지, 이것이 바로 양날 시계라고 주의한다. 큰 칼은 일종의 긴 병기로, 무게가 매우 무겁다. 칼법은 칼날에 써야 비로소 큰 칼의 위력을 발휘할 수 있기 때문에 큰 칼은 입을 보아야 한다.

12 칼이 녹색으로 변하고 칼이 검게 변합니다: 녹색 손가락? 가볍고 편한가요? , 싸우고, 상대방의 공격을 깔끔하게 피할 수 있습니다, 그렇죠? 녹색으로?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검 자체는 가볍고 짧고 가늘며 얇다. 중장비에 대항하는 하드프레임을 단단하게 막기는 어렵다. 우리는 어려움에 직면했을 때 칼날을 피하고, 틈이 생겼을 때만 이익을 낼 수 있다. 편리한 자세와 변화하는 수영 자세를 이용해 이길 수 있다. -응? 블랙? 매우 독하고 흉악하다는 뜻이다. 즉 칼법이 잔인하고 흉악해야 한다는 뜻이다. 칼 자체는 면이 넓고 등이 두껍다. 싸울 때 쪼개고, 딱딱한 틀을 막고, 칼봉은 오이처럼 채소를 썰 수 있다. 그래서:? 칼이 검게 변했나? 。

13 칼은 정장이고 칼은 협객이다.

1400 일 소매 화살과 천일 다트: 소매 화살과 다트는 모두 셰이더 다트입니다. 방금 만들었습니다. 3 인치 6 분 길이, 무게 62 입니다. 한 근에 다트 한 근을 달아, 속칭? 골드 다트? 。 사람을 던지는 데는 다트를 던지고 다트를 던지는 등의 방법이 있다. 소매 버클 화살은 매커니즘이 달린 숨겨진 무기이다. 화살은 원통에 담았고 원통에는 스프링이 들어 있었다. 매커니즘을 누르면 화살표가 팝업됩니다. 두 셰이더의 차이는 비슷하지만, 화살은 힘을 절약하기 위한 것이고, 사정거리는 스프링의 탄력에 달려 있고, 다트의 투척 거리는 손목의 힘에 전적으로 달려 있다. 둘 다 정확한 투척을 요구하기 때문에 다트를 뚜렷하게 하기 어렵다.

15 채찍 담벼락타성: 여기서 채찍은 9 단 채찍, 7 단 채찍 등 부드러운 채찍을 가리킨다. 딱딱한 채찍은 가장 연습하기 어려운 무기 중의 하나이다. 그 공방 방식은 분할, 덮개, 가로, 들어 올리기, 6 자 차단에 신경을 쓴다. 부드럽고 딱딱한 채찍은 직선이 아니라 둥글기 때문에 드릴은 비륜처럼 춤을 추고 벽처럼 숨을 쉬지 않아야 한다. 주먹은 주먹을 가리키고, 주먹을 날리는 것은 유성이 하늘을 가로지르는 것처럼 빠르고, 주먹을 날리는 것은 별처럼 눈부시게 해야 한다.

16 망치 무적: 망치는 냉병기 중 중병기를 나타내고 망치는 냉병기 중 장병기를 나타낸다. 고대에는 이런 무기의 무게가 놀랍기 때문에, 이런 무기를 사용할 수 있는 사람은 강한 근육이 없으면 안 된다. 그래서 고대인들은 경험을 요약했습니다. 망치의 용기는 무적인가? 이런 무기를 사용하는 사람을 얕보아서는 안 된다. 그들의 실력은 보통 사람보다 몇 배나 높기 때문이다.

17 고대 인공예술은 목적이 있어야 한다. 이 속담은 고대인들이 만든 모든 병기를 가리키며 그 용도 중 하나를 두드러지게 한다.

18, 정세, 정세, 모두 틀에 달려 있다. 자세가 없으면 자세가 아니다. 사람들은 항상 무술을 연습자세라고 부르는 것을 좋아한다. 이 속담의 중점은 자세를 잘 연습하는 것이 아니라, 무술을 연마하려면 자세가 올바른 원칙이 필요하다는 것이다. 자세는 자세다. 습관을 위해 복습을 연습하는 동작이다. 일상을 연습할 때는 자세에 주의해야 하고, 각종 기본기를 연습할 때도 자세에 주의해야 한다. 모든 자세에는 그 요령이 있고, 요령에 맞으며, 자세가 정확하다. 예를 들어' 마보' 나' 마보' 나' 마보' 나' 마보' 나' 마보' 나' 마보

19 무술은 8 법을 말하는데, 너는 주먹으로 발길질을 해야 한다. 8 법은 무술의 8 가지 기본 방법, 즉 수법, 안구 운동, 보법, 신, 가스, 힘, 쿵푸이다. 이 8 대 법칙은 모든 유파와 파벌이 함께 사용하는 기본 법칙이라고 할 수 있다. 어떤 권법을 연습하든 이 팔법 없이는 쿵푸를 연습할 수 없다. 8 법은 반드시 실천에서 구현하고 실천해야 한다, 그럼? 차고 싶어? 네가 반드시 꾸준히 무술을 연마해야 팔법을 장악할 수 있다는 뜻이다.

내외일체, 형신겸비: 이 속담은 내외공이 조화롭게 통일되어야 한다는 것을 말하는데, 손안체법은 체표의 각 부분의 동작을 가리킨다. 즉? 외형? 정신력은 정신, 기질, 의식의 구현과 인체 내장의 단련을 가리킨다. 하나님? 안팎이 하나가 되어 분할할 수 없다. 내외, 모양과 신은 상호 제약, 상호 촉진, 상호 보완, 불가분의 밀접한 관계가 있다.

2 1 내부 연습, 외부 연습: 무술의 장점은 내외 겸용이다. 내공이든 외공이든 무당소림이든 남권북추든 결국은 권법 이론이 하나밖에 없다. 안에서 숨을 헐떡이며 밖에서 근육을 움직이나요? 여기서 말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가스? 사람의 원기, 즉 사람의 생명력, 무술을 통한 단련, 신체의 활력 강화, 내장기관의 기능 개선, 신진대사 촉진 등을 말한다. 사람은 정력이 왕성하고 수명이 더 길어질 것이다. -응? 뼈와 피부? 인체를 가리켜 무술을 통해 단련하면 사람의 체질을 증강시켜 근육이 발달하고 뼈가 튼튼하며 인대가 부드럽고 피부가 건강해 건강한 몸매를 갖게 한다.

손은 유성처럼, 눈은 전기처럼, 몸은 용처럼, 다리는 화살처럼: 이 속담은 먼저 옳은가? 손, 눈, 걸음걸이? 기술적 요구 사항은 장권을 겨냥한 대대적인 빠른 동작이다. 장권 리듬이 날카롭고, 구조가 치밀하며, 유연하고 변화무쌍한 특징이 바로 이 속담에서 영감을 얻은 것이다. 둘째, 이 속담은 또한 전투에서 취해야 할 방법을 깨우쳐 주었다. 수병, 눈이 빠르고, 몸이 미끄럽고, 다리가 빠르다는 것은 상대를 이기는 중요한 요인이다. 눈 대 눈, 손 대 눈, 손 대 눈, 손 대 눈, 손 대 눈, 손 대 눈, 손 상대, 손 상대, 손 상대, 손 상대, 손 상대, 손 대 발, 손 대 발

23 복싱 수국 다리, 좋아 보인다 쓸모없는: 무술은 일반적으로 사용됩니까? 주먹과 제스처? 항상 장갑 자세가 예쁘지만 실용적이지 않다고 묘사한다. 이런 장갑은 자세의 아름다움과 기교의 난이도를 지나치게 추구하며, 동작이 기교와 공격성을 반영하는지 여부에는 신경을 쓰지 않는다. 이런 장갑은 차고, 때리고, 던지고, 가져가는 실용적인 기교가 부족하다. 또 다른 경우는 무술을 익히는 사람들이 정말 잘하는 것도 있지만, 안타깝게도 무술을 연습하는 사람들은 바가지만 그리며 뜯어내지 않고 연기를 예쁘게 하지만 실전이 되면 아무것도 이해하지 못하는 경우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무술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이런 무술가는 화권 녹다리라고도 불린다.

24 말로는 상처를 입거나 이름으로 주먹을 피할 수 없다. 부적절한 단어는 물론 좋지 않지만, 좋은 뜻이라면 따지지 말아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만약 당신의 주먹 이름이 부적절하고 폐단이 있다면, 그 내용이 정교하다면 무시할 수 없습니다. 예를 들면? 여자 권투? 미친 주먹? 개 주먹? 잠깐 만요, 이름은 음란 보이지만 권투는 독특합니다. 이름 때문에 주먹을 피한다면, 본질을 잃게 된다.

매일 25 개씩 진열되어 있고, 쿵푸가 날로 늘어나고 있다. 선반은 연습식이다. 이것은 무술 전문 용어다. 무술 발전의 역사에 따르면 권술과 기구는 모두 먼저 산다 () 가 있고, 뒤이어 일과가 있어 무술 발전의 고급 단계라고 할 수 있다. 무술 루틴은 격투기 기술로 구성된 체계적인 동작으로, 연습자도 평소에도 능숙하게 할 수 있게 한다. 평소 연습으로 일상 동작이 길면서 무겁고 긴 칼을 사용하면서 힘과 지구력을 높여야 한다. 그래서 실전에서 충분히 발휘하려면 필요한가? 선반은 매일 파나요? 。 -응? 루틴 무술은 쓸모가 없습니까? 이런 관점은 틀렸다.

나는 선생님과 친구들을 26 번 방문하여 진실한 이야기를 요구했다. 모든 무술자들은 모두 진실한 이야기를 원한다. 진전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내용과 방법의 두 가지 측면을 포함한 진사이다. 이런 의미에서 어떤 무술 종목이든 선생님이 열심히 가르치면 진전이라고 부를 수 있다.

27 내부 연습 정신, 외부 연습 손, 눈, 몸: 이 속담은 육위일체 무술의 참뜻을 집중적으로 구현한다. 이곳의 육위일체 무공의 진정한 의미는 내삼위일체, 외삼위일체를 가리킨다. 정신은 내삼합, 손과 눈은 외삼합이다. 한의사는 정신이 인체의 삼보라고 생각한다. 정기가 끊임없이 서로 전환되어 인체의 신진대사를 가속화하여 장수를 연장한다. 그래서 속담은 스스로 고생을 사서 하는 거야? 내공은 정력이 왕성한가? 。 외부 삼합은 손, 눈, 몸의 단결을 가리킨다. 무술 동작은 손, 눈, 몸으로 완성된다. 손안의 운동은 정신적인 운동 중의 하나입니까? 외형? , 그것? 시계? 。 육위일체의 진정한 의미는 삼위일체의 외부에서 삼위일체의 내부로, 삼위일체의 외부 수행에서 삼위일체의 내부에 이르는 신을 가리킨다. 반면 내삼위일체의 신은 외삼위일체의 모양을 통해 표현된다. 내부 연습 정신, 외부 연습 손 눈 몸? 둘 다 소홀히 해서는 안 된다.

28 내육합, 외육합, 내외 결합의 이점이 많다. 이곳의 육합은 내육합과 외육합을 가리킨다. 외육각형은 등과 어깨, 어깨와 팔꿈치, 팔꿈치와 손, 허리와 엉덩이, 엉덩이와 무릎, 무릎과 발을 말한다. 연습할 때 손을 뻗어 어깨, 어깨, 팔꿈치, 팔꿈치, 발, 허리, 엉덩이, 엉덩이, 무릎, 무릎, 발, 발, 발, 발, 발, 발, 발, 발, 발. 이것은 힘의 질서이다. 연습이든 기술 공격이든, 외육합일은 모두 중요한 원칙이다. 내육합은 뇌와 마음, 마음과 마음, 마음과 가스, 가스와 힘, 힘과 힘줄, 힘줄과 혈액의 결합을 말한다. 뇌는 의식을 생산할 수 있고, 의식은 기체의 순환을 유도할 수 있고, 가스는 힘의 개통을 촉진시킬 수 있고, 힘은 근골을 강하게 할 수 있고, 강한 근골은 몸을 피로 가득 채울 수 있다.

29. 연습은 연습하지 않고, 힘은 실패한다: 무술가들은 역도를 들 수 있지만 사지를 뻗지 못하는 사람들을 부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무술가, 무술가, 무술가, 무술가, 무술가, 무술가) 무력? 대신, 그것을 전체 전력, 나의 힘이라고 부릅니다. 무술가는 온몸의 힘을 한 주먹, 심지어 손가락 끝까지 수송할 수 있는 사람들을 무엇이라고 부르는가? 강세? 실력이라고도 합니다. -응? 강세? 관통, 외부에서 내부로; -응? 무력? 침투가 없고 표면만 있습니다. -응? 강세? 폭발적이지만 지속되지는 않습니다. -응? 무력? 오래 지속될 수 있지만 폭발성은 없습니다. 무술가는 손바닥으로 석두 조각을 만들어 벽돌을 구멍으로 뚫을 수 있어 강자가 관통력이 강하고 강자가 안 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힘이 센 사람은 하루에 백 근을 짊어지고 백리를 행할 수 있고, 지구력은 한 점을 볼 수 있고, 무술가는 안 된다. 무술가는 한 주먹으로 밖으로 내던져 한 발로 사람을 때려죽일 수 있다. 보이십니까? 무력? 무엇을 사용합니까? 강세? 다르다. 무술을 연마하는데 무슨 신경을 쓰나요? 실력? 아니? 죽은 힘, 서투른 힘. -응? 힘만 키우고 싶다면 역도, 보디 빌딩 등을 연습하는 것이 더 효과적이다.

30 권술은 3 기술, 술, 의학, 술: 기술, 의술, 술은 무술의 3 대 표현이다. 무술의 기원은 격투기에 쓰인다. 따라서 어떤 유파, 파벌, 어떤 코스산타, 어떤 내공, 외공, 무술의 범주에 속하기만 하면 모두 무술을 중심으로 무술을 사용하는 방법이다. 이것은 무술의' 무술' 무술이다. 동시에 무술을 연마하면 체질을 강화하고 각 기관의 기능을 조절하여 일부 질병을 치료하여 장수의 목적을 달성할 수 있다. 무술정골, 지압, 기공지도는 무술 범주의 중요한 내용이며 무술의 불가분의 일부이며 무술의 의료 성질이다. 무술은 그 자체로 하나의 예술품으로, 움직임과 정적, 빠르고 느림, 정과 횡, 높음과 낮음의 아름다움을 구현한다. 힘, 속도, 리듬, 기교, 조형의 통일이다. 이것이 무술의 예술성이다.

3 1 만약 당신이 권투에서 다리를 걷지 않는다면, 당신은 죽음을 두려워하지 않는 사람이어야 합니다. 걷는 것은 발차기입니다. 무술의 기본기 중 하나입니다. 초보자와 경험이 있는 사람은 모두 꾸준히 연습해야 한다. 다리는 온몸의 기둥이기 때문에 탄탄한 기초가 있어야 하고, 기초가 불안정하고, 중심이 불안정해야 하며, 집에서도 무술을 연습하지 않을 것이다. 걷는 다리가 큰 역할을 했다. 첫째, 두 다리를 분리해 걸으면 뼈와 근육이 부드럽고 뻣뻣해져 인대와 관절에 대한 손상을 줄일 수 있다. 둘째, 좋은 다리 방법은 기술 동작의 표현에 유리하다. 다리 공이 좋고 무공이 좋고 다리 공이 연기 기술의 기초이다. 셋째, 좋은 다리 방법은 권투 기술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됩니다. 무술 기술은 신체의 하판을 기초로 한다. 다리를 걷고 다리의 힘과 유연성을 강화하는 것은 고난도 동작을 파악하는 열쇠이자 무술 수준을 높이는 중요한 수단이다. 공방의 관점에서 볼 때 다리 관절이 매우 유연한 경우에만 각종 다리 방법을 빠르고 정확하게 활용할 수 있다.

무술을 연마할 수 없는 허리는 결국 높지 않다. 허리는 전신의 주재자이고, 허리는 유연하며, 허리주름은 뻣뻣하다. 허리 기술은 몸의 자세를 구현하는 관건이다. 어깨, 팔꿈치, 손목, 엉덩이, 무릎은 모두 허리에 의해 지배되고 조정되기 때문에 허리가 몸의 축이라는 말이 있다. 허리의 기교가 탄탄하고, 도달하는가? 허리가 뱀처럼 돌고, 돌고, 접고, 접고, 비틀어지는 정도는 소탈할 수 있다. 허리공도 무술의 기초이다. 손가락 위에 깔고, 허황되고, 어두컴컴하고, 번쩍이는 것과 같은 탄탄한 허리 기술을 빼놓을 수 없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자신감명언)

33 다리를 들어 올리고, 지면이 느슨하고, 바람이 부는 발차기: 발차기를 할 때 허벅지는 뻣뻣한 힘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단지 다리를 가볍게 들어 올리는 것이 아닙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다리를 떨어뜨릴 때는 무겁지 말고 낙점과 힘을 잘 조절해야 한다. 이를 착지송이라고 한다. 점진적이고, 한쪽 다리는 긴밀하게 연결되어 있어야 하고, 각 다리는 속도와 힘에 주의해야 한다. 허벅지가 종아리로 찼을 때 가속도가 하나 있는데, 바로 바람의 돌풍이다. 이런 발차기는 다리의 유연성, 힘, 속도, 민첩성을 효과적으로 높일 수 있다.

주먹 연습에는 말뚝이 없고, 집에는 기둥이 없다: 말뚝을 세우는 것은 각 문파가 강조하는 기술이자 속담인가? 개인 쿵푸? 그 중 하나입니다. 역말뚝은 정지 서서 숨결을 조절하고 힘을 증가시키는 방법이다. 말뚝이라고 부르는 이유는 연습자가 말뚝처럼 정지해야 하고, 오랜 연습을 거쳐야 발판을 잡을 수 있고, 말뚝처럼 견고하고 안정적이기 때문이다. 말뚝 작업은 크게 두 가지 유형, 즉 건강 말뚝과 공격 말뚝으로 나눌 수 있다. 무술을 익히는 사람, 허리와 다리가 민첩하고, 말뚝공이 부족하고, 발바닥에 뿌리가 없다. 그런 다음 길을 연습할 때 경박하게 되고, 싸우기 시작하면 공중에 떠서 상대에게 쉽게 쓰러질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35 먼저 말뚝 박기 연습을 하고, 큰 솥은 힘을 증가시킨다: 큰 솥은 물구나무서기를 가리킨다. 삼각대를 들고 있으면 어깨가 넓어지고, 몸이 가벼워지고, 허리가 굵어지고, 팔이 강해집니다. 삼각대는 각종 뒤집기, 떨어지는 동작의 기본기이다. 삼각대로 무엇을 하시겠습니까? 소비 작업? 뒤로 물러나면 길수록 좋다.

36 쿵푸를 배우기 전에 먼저 넘어지는 것을 배운다. 넘어지는 것은 점프, 비행, 뒤집기, 점프의 총칭으로, 기중기, 총 등, 공중뒤집기, 롤러, 선인점프, 잉어 타기, 너구리, 나무에 오르는 등 여러 가지 수법을 포함한다. 낙하법도 무술의 기본기 중 하나다. 씨름을 연습하면 신체의 손재주를 향상시킬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고난도 동작을 연습하는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으며, 잠자는 자태를 연습하기 위한 기초를 다질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연습이나 격투 과정에서 자기표현 보호도 강화할 수 있다.

37 권천 번, 자태가 드러난다: 이 속담은 무술자에게 장기간의 각고의 훈련을 통해서만 그 오묘함을 엿볼 수 있어야 무술의 내포를 드러낼 수 있다는 것을 알려준다. 그래서 운동을 하는 동안, 그들은 끊임없이 자신의 결점을 바로잡아 자신의 기교, 기술, 자세, 동작이 점점 더 정확해지도록 해야 한다. 몸매란 온몸의 동작과 동작의 조화성을 말하며 각고의 연습을 통해서만 달성할 수 있다.

독서는 무거워야 하고, 농사는 수리해야 하고, 주먹 연습도 고려해야 한다. 주먹 연습은 체력 작업이지만 머리를 쓰지 않으면 안 된다. 사고는 바로 일상의 구조를 언급하는 것이다. 왜요 왜 각종 법률을 요구합니까? 너는 왜 이 마술의 난이도를 언급하느냐? 연습을 많이 하는 동안 몸의 생리반응은 어떤가? 동작과 자세를 정확하게 모방해야 할 뿐만 아니라, 왜 그렇게 하는 것이 옳은지, 어떻게 하는 것이 옳은지 알아야 한다. 소위 그 이유를 알고, 그 이유를 안다. 예를 들어, 긴 주먹의 활걸음은 앞 활과 뒤 화살을 요구하고, 앞다리는 가랑이를 잡고, 뒷다리는 곧게 펴고, 발꿈치는 힘을 요구한다. 왜요 버클은 연습인가요? 다른 방법? 상대방의 발밑에서 살지 마라. 바짓가랑이를 막는 거 맞죠? 자신을 보호? , 상대의 아랫배에서 차다. 뒷다리가 무너지고, 발꿈치가 힘을 받으면 보행이 안정되고 흔들리지 않게 당길 수 있다. 생각하지 않으면 무술이 절정에 이르기 어렵다.

39 주먹은 노공이 될 때까지 연습하지 않는다. 주먹은 연습과 같지 않다. 권술은 단련의 방식과 힘을 가리키며, 단련의 실제 효과를 가리킨다. 운동하는 방식을 중시하고 단련을 중시하지 않는 실제 효과를 무엇이라고 합니까? 권투 연습 안 해요? 。 주먹을 연습하지 않으면 아무리 잘 쳐도 항상 다리를 보여줍니다. 연습은 실용을 위한 것이다. 곡예는 힘 증가, 유연성 향상, 민감성 강화, 지구력 단련, 호흡능력 증가, 반응능력 향상 등 다양한 의미를 지니고 있다. , 이 모든 것이 속해 있습니까? 연습? 의 범위입니다. 무술방법의 숙달, 무술능력의 숙달, 양생의 이해와 운용도 곡예의 내용이다. 무술을 연마하는 목적은 비범한 기술을 연마하는 것이다. 모두가 주먹을 칠 줄 알지만, 모두가 쿵푸를 연습하는 것은 아니다. 예를 들어, 헤이든 마스터의 일지선은 지금 유일무이하다. 당신도 이 속담을 합니까? 권법은 실효성이 없고, 텅 비어 있는가? 。

40 천수를 두려워하지 않고, 한 수를 두려워하는 것이 좋다. 산다의 관점에서 볼 때, 욕심이 많고 씹지 않는 것은 모든 선수들의 금기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무술의 수법이 많고 변화무쌍해서 전부 파악하기가 정말 어렵다. 따라서 산다를 연습하려면 지식이 해박하고 섭렵이 광범위하며 몇 가지 수단을 익혀야 한다. 이런 수법은 반드시 너 자신의 특기여야 한다. 아마 다른 사람은 그렇지 않을 것이다. 나도 할 수 있고, 다른 사람도 할 수 있다. 만약 이것이 모두가 알고 있는 수법이라면, 다른 사람이 손이 닿지 않는 불을 연습해야 한다. 이것은 독특한 기술이다. 씨름 대가가 삼산 사자를 싸요? 발을 튀겨? 이것은 씨름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수법으로, 누구나 할 수 있지만, 누가 보삼산과 함께 넘어지면, 종종 자신의 발물방울이 사방으로 튀지 못하게 하지만, 보삼산의 발물보라가 사방으로 튀게 한다. 그는 정말 이 수법을 난로불이 푸르러질 지경까지 연습했다. 만약 네가 많은 수를 알고 있지만, 실제로 익숙하지 않다면, 몇 가지 수단을 익히는 것이 효과가 빠르다. 물론, 만약 천 수를 추출할 수 있다면, 그것은 가장 좋은 것이다.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