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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교의 건강 이론과 방법은 무엇입니까?

불교는' 무생' 을 주장하고 생명을 환상으로 여긴다. 수명을 연장해도 결국 죽을 수밖에 없고, 몸은 영원히 좋지 않다. 그러므로 너는 정신적인 초탈을 중시하고, 신체의 생존은 개의치 않는다. 나는 정신이 다시 태어날 수 있다고 믿는다. 나는 단지 조용하고 조용히하고 싶다.

진나라의 돌은' 도경서' 에서 "그 (불교) 는 코끼리처럼 넓고 고요하며 연연연연연연연무와 침묵한다" 고 말했다. 석혜안은' 명보론' 에서 "무지 (우매) 는 순의 원천이고, 탐욕은 여러 사람의 집이다" 고 지적했다. 스님은' 공명, 무지자, 행행은 무위, 공명지는 말 없이' 의 불교 본성을 선양하며 현실 세계를 초월하여 온톨로지 세계에서 멈춘다고 주장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스님은 초창기에 노장의 영향을 받았기 때문에 체용 운동에 대한 편협에 반대하며, 무용지물이 아니라, 즉 정적이고, 정적이고, 움직이고, 비록 조용하지만, 움직인다고 주장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또한 석도 선정을 중시한다면, 선정이 높은 경지에 이르면 "천둥은 그 생각을 놀라게 할 수 없고, 불은 근심을 상하게 할 수 없다" 며 신기한 변화도 일어날 수 있다고 생각한다.

불교는 계율을 매우 중시하며, 계율은 삼해를 타파하는 칼로 여겨진다. 그중 오계 (살생, 절도하지 않고, 음행하지 않고, 거짓말을 하지 않고, 술을 마시지 않고, 고기를 먹지 않는다) 와 십계 (살생, 도둑질하지 않고, 음행하지 않고, 거짓말을 하지 않고, 술을 마시지 않고, 담배를 그리지 않고, 노래하고 춤을 추지 않고, 고결하고 아름다운 침대에 앉지 않고, 반계절을 먹지 않는다. 양생의 관점에서 볼 때, 이러한 요구와 관행의 많은 부분이 심신 수양에 유익하다는 것은 분명하다.

남북조 시대에는 장기간의 정치 분열로 남북불교의 발전 중점은 현저히 달랐다. 남방은 이론 분석에 중점을 두고, 북방은 선 () 실천을 중시한다. 수와 당이 통일된 후 불교 학풍이 이론과 선수를 겸비하게 되었다. 나중에 등장한 각종 문파 중에서 천태종, 선종, 밀종은 양생에 큰 영향을 미쳤다.

천태종 최고의 슬림화 원칙은 정관론이다. 개종의 창시자는 수나라 스님지카이다. 현대 기공 양생의사 장위조는' 어린 시절로 구슬을 떨는 법' 이라는 책에서 기공 타좌자가 쿵푸를 조율하는 법을 배운 후' 정지관' 법을 더욱 보완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그는' 멈춘다' 는 것은 너의 마음을 진정시키는 것이고, 너의 생각을 분산시키지 말고, 너의 마음을 차츰 모으게 하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그러나 걷다가 멈추고 무의식적으로 졸려면 반드시' 관찰' 방법으로 막아야 한다. 눈을 감고 자신의 마음을 돌아보는 것이다. 분명히 그는 천태종' 정지관' 의 선법을 물려받았다. 강씨는 또한' 대마법' 을 지적했다. 하나, 둘, 셋 정지, 사관, 오회, 육순, 이것도 불교의 선정, 조정이다. 김죽발 번역' 수행도토경' 은 "계취수심 (심신 조정) 에는 네 가지가 있다" 며 "하나는 계략, 두 번째는 따르기, 세 번째는 멈춤, 네 번째는 정청정이다" 고 말했다. "나중에' 육묘문' 이라고 불렸는데, 이는 열반 6 도를 의미한다.

선종은 당대에서 기원하여 당말 5 대에 성행하여 완전히 중국화된 불교 종파로 중국에서 가장 영향력이 크고 영향이 가장 넓다. 선수는 5 리, 5 욕, 5 개 덮개 포기, 5 개 조정, 5 개 법 수리를 강조한다. 선종 전 3 대는 모두 한 그릇에 성장을 하고 인연을 따라 거주하며 한 곳에 모여 정착하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선가, 선가, 선가, 선가, 선가, 선가) 4 세대 도심은 한 곳에 정착하여 집단생활을 하기 시작했다. 제 5 대 임현은 학도가 산속에 살면서 떠들썩한 데서 벗어나 자족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물을 길어 땔나무를 치는 등 각종 일은 모두 명상 수업이다. 나중에 남종의 어머니조도는 산속에 절을 하나 짓고 농경과 선수 생활을 했다. 그의 제자 화이하이 (Huaihai) 는 사원의 규칙을 분명히 밝히고 "하루는 안 되고 하루는 먹지 않는다" 고 규정했다. 그 자신도 "매우 노력하니, 반드시 다른 사람을 앞서야 한다. 클릭합니다 함께 일하는' 총초대' 방법도 있습니다. 선종의 산거, 일, 선관은 객관적으로 건강과 장수에 유익하고 영향을 미친다.

불교가 중국에서 전파되는 과정에서 불, 도, 유 세 집은 종종 서로 침투하여 양생에 영향을 미친다. 불교가 처음 중국에 왔을 때, 신도들은 당시 성행하던 황로술과 비슷하다고 생각했고, 할 일이 없다는 것을 분명히 밝혔습니다. 신선은 모두 변했습니다.

도교는 영혼을 말하지 않지만, 북위의 도적은 불교의 윤회를 통해 "이 사람들은 모두 지옥에 있다" 고 말했다. 만약 그들이 유죄라면, 그들은 곤충과 동물로 환생할 것이다. "

남북조 때 북위승현 육안은 갑작스러운 기병으로 생명이 짧다고 느꼈다. 뮤 강남 아웃 가족 도홍경, xianmian 의 이름을 배우고, 남쪽 투어 모산, 타오 홈 방문, xianjing 10 권 이었다. 그는 낙양보리파 교육을 받아' 관무수경' 을 받고' 신선경' 을 버리고 순공을 전공했지만, 그의' 심복요령',' 이기방자',' 치기방자' 등의 책은 틀림없이 도교의 영향을 받는 기공 양생의서였다. "계속 고승전" 은 그가 정신을 가다듬고 기량을 연마하여 병으로 유명하다고 말했다.

천태종 창업자 지카이의 선생님 사혜는 선으로 유명하고, 수행은 항상 큰 반지를 끼고 면직물만 입고, 겨울에는 아이엽을 깔고, 바람을 쐬고, 신선방사의 술을 흡수한다. 서원에서 그는 불교를 더 효과적으로 선전할 수 있도록 5 도선이 되고 싶다고 선언했다. 그가 말하길, "저는 이 산에서 고행을 하고 있습니다. 보법, 그래서 저는 장수를 구합니다." 그는 또 "성현들이 좋은 약초와 단약을 얻고 배고픔과 갈증을 제외한 모든 질병을 치료하도록 도와주세요 ... 외단으로 네이단을 수련할 수 있을까요?" 라고 덧붙였다. 송대 천대파에서 산종의 치원 () 은 유불 () 이 말이 다르지만 도리가 같다고 주장하며' 사상으로 수련하다' 고 주장했다. 명말 정토종 제자 운기에서도 유불합을 주장하며 "유학자는 천하를 다스리고, 불자는 태어나고, 합은 동병이다" 고 말했다.

명말 4 대 스승 중 한 명인 덕청은 삼교합을 주장하며 "학도의 요지는 3 이다. 봄가을은 섭세할 수 없고, 노장에 정통하지 않으면 세상을 잊을 수 없고, 참선은 출세할 수 없다" 고 말했다. 유석도 삼교 일체의 사상은 송명 시대에 이미 제기됐지만 양생 방면에서는 일찍이 도홍경 손사우 시대에 삼교 융합이 시작되어 계속 번식하고 있다.

불교의 또 다른 문파 밀종 요가는 인도 밀종, 주술 전문, 삼국지 번역본에서 유래했다. 천주 샤먼이 중원에 왔을 때, 마술 치료도 광범위하게 사용되었다. 당나라는 이 밀교가 들어온 두 번째 시기이고, 북송 초기는 세 번째 시기이다. 두 번째 기간에는 밀종이 정식으로 설립되었는데, 일명 만트라 (), 삼밀 (), 지문 (밀체), 관심 (진미), 삼밀 (진미), 삼밀 (진미), 삼밀 (), 삼밀 (), 삼밀 (), 삼밀

밀종불교는 사실 공식, 신체법, 선의를 결합한 수행 방식이다. 천태종 정지관법을 연습하고 강비조는 밀종개법, 큰 손자국, 18 차 등을 연습했다. 밀경에서 이른바 무상요가 비법은 중국의 윤리사상과 상당히 상충되기 때문에 번역에서 왜곡되거나 제한되기 때문에 중국 양생문화에 미치는 영향이 광범위하지 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