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편방대전넷 - 건강보양 - 소림 4 대 신통 이근경

소림 4 대 신통 이근경

소림 창시자 이근경은 불법의 세 번째 절학이다. 다모가 12 관김종복을 만든 후 너무 심오하여 수행할 수 없다고 느꼈다. 나는 아무도 그를 계승하여 정상관을 연습하지 않을 것이라고 믿는다. 그래서 그는 천축삼맥 7 륜 무학체계: 요가와 도가의 무학체계: 천지관 중원: 이경과 음양팔맥무학체계를 결합하여 번잡함을 간으로 만들어 이근경을 만들었다!

이근경은 우주 에너지를 자기 용도로 흡수한다. 기술이 높을수록 흡수되는 에너지가 강해져 무궁무진하다고 할 수 있다.

이근경은 다모 조사가 만물을 낳는 광대한 우주의 깨달음에 대해 창조한 무학으로, 깊고 끝없는 우주의 참뜻을 담고 있다. 따라서 이근경은 만물을 포용하는 특성을 가지고 있으며, 자연히 만물에서 서로 다른 이근경의 진의를 진화시킬 수 있기 때문에, 각 수련자는 자신의 경험과 감정에 따라 서로 다른 이근경을 진화시킬 수 있다.

예를 들어, 일부 만화의 이근경은 살인의 이근경, 사악한 이근경으로 변했다.

만화' 천룡팔부' 중국어 이김경의 경계 구분은 용호문의 오읍 김경과 다르지만 여전히 7 단계로 나뉘어 있지만 흑급은 더 이상 최고 경계가 아니다.

1 단계: 그린 타워 (형이상학 훈련)

2 단계: 황탑

3 단계: 레드 타워 (du Xuan 연습)

4 단계: 블루 타워 (현자, 유담지, 구모지)

5 단계: 자주탑 (정춘추연습, 비적은 유담지를 받고 제자로 연습한 것).

6 단계: 흑급 부화 (소림 역사상 다섯 명만 연습했고 무명 스님은 그 중 하나였다. 만화 속 모용복은 두성을 통해 이동하며 천산 영구궁에서 불완전한 북명기술을 수련하며 무명 스님으로부터 이근경 기술을 배우려고 했다. 결국 이근경 흑급 부화 기술에 의해 터질 뻔했고, 결국 모용보는 무명 스님에게 자신의 이근경 기술로 무명 스님을 흑급으로 날려보내달라고 간청했다.

섹션 VII: 화이트 타워 (전설의 영역, 오직 불법의 창립자)

용호문의 설정과 마찬가지로 색깔에 따라 만화 속 이근경의 각 관문: 천룡 8 부도 각기 다른 색깔의 가스를 만들어 내고, 모집할 때 획도 가스로 덮인다. 예를 들어, 9 개의 원래 붉은 불꽃 칼은 파란 힘줄경의 추진으로 파란 불꽃 칼로 변했다. 마찬가지로, 모용복은 이근경의 검은 기술을 흡수한 후 충격파와 검은 충격파를 쳤다.

만화: 팔룡' 의 이근경도 수련정신을 위주로, 연습을 보좌하지만, 그에 따른 진기는 방어치유, 디톡스 구조 등에 도움이 되며 수련자의 정신을 높이는 데 매우 유익하다. 전체 배양은 녹색, 노란색, 빨간색, 파란색, 보라색, 검은색, 흰색 7 단계로 나뉜다. 보통 블루급에 이르면 이미 세계 1 위의 고수이고, 보라색급이다.

만화: 처음 수영을 시작했을 때 이근경, 즉 이근경을 배웠고, 빙잠의 천년한독을 자신의 용도로 만들었다. 단지 며칠의 연습 끝에 이근경의 자신의 공력, 신체반응능력, 전투 본능이 완전히 바뀌었다. 나는 99 년 중양절 소림대회에서 조봉을 칠 수 있어 만화를 볼 수 있다. 천룡 8 부의 이근경도 이근경의 놀라운 위력이다!

백이근경의 공력을 이루기 위해서는 강한 불학 수행이 필요하다. 이런 경지에 이르기 위해서는 기본적으로 나와 같은 법이고, 나는 법대로이다. 이런 상태의 강자는 흑이근경만큼 숙련되지 않을지도 모르지만, 그는 언제라도 허공을 깨고 사리자가 되어 서천을 이룰 수 있다.

이근경은 넓고, 강유하며, 이근경의 가스는 동화성과 포용성이 강하다. 어떤 종류의 내부 힘도 이근경의 가스에 녹을 수 있지만, 이근경의 가스는 사용 과정에서 어떤 수단이나 기법의 원동력으로도 썩어가는 기이한 힘을 만들어 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근경은 첫 일요일, 둘째 일요일, 홍탑, 황탑, 남탑, 백탑, 마지막은 세 가지 상태의 흑탑으로 나뉜다. 전날의 완벽한 상태에서 나는 마지막 죽음을 깨닫고, 적막에서 생기를 얻고, 지옥의 정토를 바라본다

흑탑이 성공하면 천지를 드나들고 각종 독을 막을 수 있다. 전신은 모두 공기를 담는 곳이고, 우주의 에너지는 무궁무진하고, 무진장하며, 아무런 손상도 없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노력명언) 그야말로 천하무적이다!

흑보탑은 네 가지 경지로 나뉜다: 세 개의 성벽 → 두 개의 흉벽 → 한 개의 흉벽 → 전설에서 다모 선조에 의해 봉인된 매끄러운 경지.

천의의 매끄러운 상태로 연습할 때, 당신의 몸은 신이 되고, 당신은 우주를 여행합니다. (존 F. 케네디, 건강명언) 너는 우주 컨테이너라고 불리며 수련자의 체내에 작은 우주 환경을 형성한다. 수행자 자신의 작은 우주는 우주와 하나가 되어 마치 우주 자체와 같다. 아무리 강한 적도 우주에 비할 수 없고, 결국 삼키게 될 것이다!

이근경: 흑보탑에 있는 전투 패턴의 위력은 완장처럼 휘두르면 위엄이 있다. 일요일에 별의 자력과 우주의 자기장은 모두 너의 통제하에 있다. 심지어 우주의 자력으로 직접 뒤집으면 된다. 별이 무너지고 우주가 다시 열리는 일반적인 파괴력을 초래할 수 있다.

이근경의 장점은 전신경락이 모두 우주 자기장과 연결되어 있고, 외력이 내력으로 바뀌고, 무궁무진하며,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이다. 김종커버와는 달리, 금강이 나쁘지 않은 몸을 고련하며, 천인의 화합의 깊은 경지를 추구한다. 그리고 이근경은 적의 몸을 다치게 할 뿐만 아니라 적의 마음과 의지를 부식시킬 수 있고, 피를 흘리지 않는 침략이 외국을 침략하여 적의 투지를 심각하게 파괴할 수 있다.

다모 조사가 만든 가장 원시적이고 근본적인 무술 이근경, 궁극적으로는 무술로 육신이 솟아오르는 길을 기습하는 것이 목적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문이경보다 더 강력하고, 물론 연습하기도 더 어렵다. 그뿐 아니라 결국 흑급에 이를 수 있는 수행자도 손꼽힌다.

이런 원시적이고 근본적인 오읍김경은 다모 조사가 창건한 것으로, 후세 사람들에게 암흑다모에 대처하는 법을 배우도록 특별히 남겨져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러므로 마침내 부서진 허공의 경지에 도달할 때까지 연습하지 않는 한, 김문예경처럼 하얀 사리자로 허공을 깨뜨릴 수는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근경의 최고 경지: 이근경은 끝이 없다. 나만 약속이 없다!

우이김경은 1 위, 2 위, 빨강, 노랑, 파랑, 흰색 * * *, 일명 7 급 보탑이라고도 하며, 최고급은 흑급 전투 구도, 전설의 무궁무진한 경지로 나뉜다.

무이이근경의 처음 두 단계는 순전히 법에 따라 이근경 12 세로 정제, 가스, 신을 단련하는 것이다.

첫 주에는 몸을 단련하여 12 세에 전신경락혈을 뚫어 쉽게 강근으로 골수를 씻고 환골탈태하여 체질을 개선하고 우주 자기장 에너지를 감지하는 법을 배웠다.

다음 날, 육체, 뼈, 경락, 골수, 혈액이 다시 정련되어 순수하고 충만한 선천적 활력을 배양하고, 육체를 개조하고, 영혼을 키우며, 디톡스, 체내의 혈류가 원활하고, 활력이 넘치고, 영혼이 충만하여 말할 수 없는 편안함을 갖게 되었다.

셋째 주, 하늘은 빨갛고 모공은 공기에서 직접 산소를 흡수한다. 정신이 맑고, 몸에 붉은 빛이 부족하며, 귀청이 분명하고, 힘이 넘친다. 한 손으로 만 대의 탱크를 쉽게 파괴할 수 있다.

넷째 주, 하늘은 노랗고 기맥은 퇴보한다. 수행자는 만화살이 마음을 꿰뚫는 고통을 겪을 것이다. 만약 그들이 인내할 수 있다면, 정맥혈은 점차 우주의 에너지를 모아 왕성한 에너지를 열류로 바꿔 온몸을 뒤덮고 통증이 사라지고 이 경지를 순조롭게 넘길 것이다.

다섯 번째 주, 하늘은 파랗고, 온몸의 근육은 금강보다 더 단단하고, 물처럼 강인하다. 최고의 무기가 아니라면, 일반적으로 물리적 냉열 무기이다. 내면적인 힘이 몸을 관통하여 먼 곳에서 솟구치면 수천 대의 함대, 함대, 탱크를 파괴할 수 있으며, 위력은 놀랍다!

여섯째 주, 하늘은 온통 하얗고 망망했다. 각 경락혈은 독립적으로 가스를 저장하고, 에너지를 발휘하고, 몸을 관통하고, 무형에 상처를 입히고, 독수리의 만리의 하늘을 날고, 솜씨가 비범하다!

일곱째 주, 흑탑은 마지막 죽음을 깨닫고 적막에서 생기를 얻었다. 이것이 바로 이근경: 흑탑, 천인이 하나가 되는 경지이다.

틈새가 없는 상태로 수련하면, 당신의 몸은 신이 되고, 우주를 유람하고, 당신의 몸은 우주 컨테이너를 열고, 수련자의 체내에 작은 우주를 형성합니다!

우이김경의 최고 경지: 이경은 끝이 없다. 나만 약속이 없다!

이런 경지가 천의완전무결한 정도에 이르면 수행자는 배운 대로 우주대로를 이해하고, 자신의 무한한 잠재력을 개발하고, 한계를 무한으로 바꾸고, 자신의 우주에서 작은 우주를 진화시키고, 자신의 우주에서 자연을 인식하는 방식을 발전시키고, 자신의 몸에서 끊임없이 새로운 우주를 개척하는 법을 배워야 한다. 동시에 자신의 우주와 외적 우주를 통해 큰길을 깨닫고, 내면우주와 외외적 우주의 이중작용으로 단련, 수행, 도야정신, 정신 연마, 의지를 단련한다.

이근경과 어울리는 다모원은 소림사 최고무학, 무덕을 전수하고 있다. 엄격한 선발을 거쳐 그들은 나한당에서 다모원에 들어가 깊이 연구할 수 있다. 40 세 이상의 학생은 수량이 절대 많지 않다. 속가의 제자는 입학할 수 없지만 다모원의 수석은 대지혜승이다.

다모원 비술은 모두 소림사 창시자 다모의 필생 무공이다. 삼법문은 가장 높고 고치기 가장 어렵다. 지난 100 년 동안 소수의 절 승려만이 이 세 가지 기술을 연습할 수 있었으며, 이 점에서 큰 가지는 외롭다!

달마 신검: 석가모니는 보리수 밑에서 깨달음을 얻었고, 불법은 제 1 불병으로 정련되었고, 요괴와 악이 있었다. 그것은 만화금룡 포획으로 명명되었다. 전설이 후에 여래손바닥으로 변한 것은 불광이 처음 나타난 것이다! 달마, 석가모니 제 27 대 후계자, 불학의 연원이 두터워 천축학불 때 불병에게 빼앗겼다. 그는 여래발의 힘이 너무 놀랍다. 사람이 아니라면 몇 가지 악을 더 죽이기 쉽다. 그래서 그는 손바닥법을 4 식 검법으로 바꿔 그의 신력을 크게 낮추었는데, 이것이 바로 나중에 중토로 전해진 불법의 3 대 신력, 즉 불법신검, 법장, 불법신검, 불법신다리 중 하나였다!

사식법신검은 각각 불광, 금정불등, 불동산강, 부처가 갈람에게 물었지만 살상력은 원래 손바닥의 4 분의 1 에 불과했다.

제 4 식 다모신검, 불문람 (고천뢰음인)-한 불가의 손자국, 온몸의 9 일 번개와 내력이 다모신검의 가장 살상적인 경락경로 유형, 두 손을 합친 채 갑자기 광화 사발, 김련이 떠올라 선창이 온 하늘을 불렀다!

만약 사식법신검을 철저히 파악하고 여래손의 참뜻을 충분히 이해하고 배운 것과 사식법신검을 결합한다면, 여래수의 근본제 1 형태, 고대 여래불의 신급 무공인 불광이 처음 나타난다!

법장-법기처럼 어렴풋이 보이는 거울이 빠르게 떠오르고 장엄하고 힘이 있다! 화운악: 영옥은 이근경 흑급의 내력으로 구양소벽력을 쳐서 동방무적의 장문 안백리에 대항하기에 충분하다. (공식: 보리에는 나무도 거울도 없고 대만도 아니다. 먼지를 일으킬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다! ) 을 참조하십시오

손바닥: 선 (禅): 보리에는 나무가 없고 거울은 대만이 아니다. 아무것도 없어, 어디에서 먼지를 만들 수 있어! 강력한 방어는 허공처럼 적의 공격을 삼키고 양퇴할 수 있다!

달마 신의 다리: 다리를 내려다보다: 일장성공만골이 마르다: 다리는 힘차게 무적이며, 천하의 보호력을 깨뜨릴 수 있다.

마음대로 해: 전사단의 적후 여정은 천군만마 중에서 자유롭게 오가며 적의 내장과 힘줄을 짓밟을 수 있어!

전능구름이 하늘을 지배한다: 발로 손을 대신하고, 민첩하고 날카로워 막고 예방하기 어렵다!

모든 공격 그램, 무적: 순수한 힘 다리로 적을 제압하고, 금석을 깨고, 무적이다!

천군만마는 놀라움을 금치 못한다. 다리는 천군만마처럼 기세가 웅장하고, 죽어도 마땅하다!

천둥이 산하를 흔들어 큐슈를 흔들었다: 다리 힘이 몸속으로 돌진하여 일련의 폭발을 일으켰다. 네가 무적이라 해도 넌 죽을 거야!

돌파천경: 내부 힘은 매우 거대하다. 만화살이 일제히 발발하여 일격으로 숨졌다. 이근경흑탑의 술로 풍운이 변색되어 천지를 놀라게 한다!

문이김금은 우이김처럼 공격적이고 폭력적이며 이길 수 없는 것이 아니라 불교의 수양에 기반을 두고 있다. 선 () 기술이 강할수록 연습하기 쉽다. 선공이 밑천을 하지 않으면 소림쿵푸로 기초를 다지고 차근차근 나아가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최고는 할 수 없지만 일정한 경지에 도달할 수 있다. 물론, 만약 네가 이근경을 열심히 연습한다면, 결말도 그리 좋지 않을 것이다.

무이근경' 과' 문이근경' 은 큰 차이가 있다. 우선, 오의금경은 살선의 길을 걸었고, 불법창시자가 별의 만물의 무량한 우주를 깨달아 창조한 무학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근경은 다모 조사가 김종커버에서 발전한 무술이다. 그것은 별의 힘과 만물의 자기장을 바탕으로 중원의 도교를 결합한 것이다. 김종복에서 탈태했지만 스스로 하나가 되어 다른 3 대 불법절학보다 훨씬 더 기예가 뛰어나다. 즉 전설의 천의가 원활하고 근육경이 비범한 사람이 할 수 있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우주로 직통되는 초강력의 공포는 심지어 그 법후인들을 두려워하게 만들었고, 결국 그들은 성문의' 이근경' 을 개선하여 결국 정신초탈의 경지로 나아가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과학명언) 그래서 만화: 용팔개 세계에서 바닥을 쓸고 있는 문이근경의 최종 경지는 백이근경이며, 살선의 흑이근경이 가져온 힘과 비교할 수 없는 힘이다. 한 손으로 만법을 깨는 것은 절망과 다르고, 백이근경은 다르다.

이근경의 최고 경지: 이근경은 끝이 없다. 나만 약속이 없다!

"무극생 태극, 태극생 양기, 양의생 사상, 사상생 팔괘, 팔괘생 만물."

이른바 무한이란 애초에 도가의 개념에서 유래한 것으로, 무형상에서의 우주의 무한한 원시 상태를 가리키며, 고대 중국 선조들의 우주 탄생에 대한 초기 추상인식을 대표하며, 고대 철학 사상의 총원칙의 궁극적인 개념으로 여겨져 세상의 모든 탄생의 첫 기원이다.

태극이란 너무 크다는 것은 끝, 극, 즉 사물이 극에 따라 변하고 변하면 변하기 때문에 태극이 된다는 뜻이다!

무한은 혼돈의 원시 구분을 상징하고, 태극은 혼돈을 바탕으로 변화에서 분화하고 천지 쌍방이나 음양 쌍방을 만들어 양의의 개념을 만들어 낸다. 그러나 양기의 음양 개념 내에서는 여전히 음양의 힘이 있고, 그런 다음 끊임없는 진화에서 태음, 소양, 소음, 태양을 만들어 이른바 사상을 형성한다.

고대 중국의 네 가지 이미지는 월수이다. 소양-나무; 소음-금; 태양-불, 사상 사이의 중간 상태-땅도 오행 관념의 존재를 구성한다. 4 상은 음양력의 영향을 더 받고, 새로운 음양변화의 조합이 생겨난 후, 4 상은 더욱 분화되어 가십의 개념을 형성할 것이다.

태양은 태양의 양인' 건조' 와 태양의 음인' 교배' 로 나뉜다. 소음은 양대 소음-'거리' 와 음대 소음-'지진' 으로 나뉜다. 소양은 소양훈과 소양음담으로 나뉜다. 태음은 태음근의 양과 태음곤의 음으로 나뉜다.

내 이해에서, 우주 별의 자기장에서 유래한 이근경기는 음양원소의 자성에 귀속되어야 한다.

"다모조사, 역대 탁월한 성과를 거둔 대무학 종사는 처음에' 이근경' 을 창설하여 음양의 균형을 목표로 양극의 자성을 양의본으로 삼고, 심법으로 진화를 역연기한 다음, 진기역태극으로 무극, 도한계의 경지로 밀고 비슷한 역공사를 진행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역자, 역자, 역자, 역자, 역자, 역자, 역자, 역자) 이것은 작은 세상에서 혼돈을 재현하는 반천율이다!

"이것이야말로 흑탑 이근경이 용호문 천하에 10 여 개의 신통이 있는 무림 중에서 무적으로 인정받는 이치다!"

달마, 세상 사람의 눈에는 스님이 용호문의 세상에서도 이런 미치광이가 될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역시 역사상의 전통적 인상은 모두 믿을 수 없다! ""

하지만 다모조사' 이근경' 이 남긴 흔적에서 그는 투사로서 무술에 대한 추구로 세상의 야망을 바꾸었지만, 그의 격동 속에서 무술에 대한 열정이 충만하고 한계를 뛰어넘는 그의 마음에 완전히 충격을 주었다.

"이근경 시뮬레이션은 무극무혼돈, 무극무형의 끝이 없다. 백회혈은 오장기혈이 만나는 곳이다. 자연적으로 오장이 낳은 오행혈기를 함유하고 있다. 흙 속성이 없는 비장을 무시하다. 간, 심장, 폐, 신장이 나타내는 나무, 불, 금, 물은 네 코끼리를 대체하기에 충분하다! "

"두 기기 대신 주천자기장에 내포되어 있는 음양극으로! 전체 주기가 완전히 형성됩니다! 클릭합니다

이근경, 무한한 혼돈과 화기의 개념은 모든 진기 동원의 가십 사물을 수용하기에 충분하다. 이는 이근경이 만들어내는 진기가 강한 동화성과 포용성을 지닌 이유이기도 하다. 어떤 힘이든 이근경을 통해 이근경의 진기에 녹일 수 있다.

"별을 가로지르는 우주 자기장은 끊임없이 각종 광선의 단련과 영향을 받는다! 그리고 헐렁해 보이지만, 사실 끊임없이 변화하는 이음매없는 몸체입니다! 천지의 원기는 행성 환경에서 끊임없이 각종 환경과 속의 영향을 받고 있으며, 그 다음에는 변동성이 풍부하면서도 그렇게 순수하지 않다! "

\ "그러나, 어떤 무기 든 지 기초가 없다! 한 걸음 한 걸음 앞으로 나아가고 싶지만 또 한 걸음 더 나아가야 한다! 생명력이 없어 개조업자 체계를 강화하다! 일월 에센스와 우주 자력을 직접 흡수하고 싶은 것은 순진한 환상에 불과하다! 과거의 무공 축적이 없다면! 이근경이 눈앞에 있어도 쉬기가 어렵다! 클릭합니다

"이근경 3 주 전, 나는 이근경 12 세로 연습하여 체온을 강화하고 영혼을 자양했다. 나는 이근경으로 골수를 씻고 환골탈태하여 내 골육, 근골, 경맥, 골수, 피를 반복해서 단련하여 순수하고 충만한 선천적 활력을 발전시키고, 내 몸을 재건하고, 내 영혼을 따뜻하게 하기 때문에, 나는 넷째 주에 경맥이 굳어진 자기장을 역전시킬 수 있다. 그리고 천지의 원기를 흡수하기 시작했다. 질감이 더 순수하여 환경에 쉽게 영향을 받지 않는다. 근원은 광대하고 무한한 우주 자기장이다! 그러나 행성 내부의 환경에서! 우주 자기장을 흡수하는 효율! 세상의 활력을 흡수하는 것보다 못하다! "

\ "그래서 빨리 진기 수리 를 올리고 싶어! 더 고급스러운 공급원이 있어도! 자신의 생명력을 포기하는 것도 현명하지 못하다! 또한 수행자는 수련 초기부터 천지의 원기에 뿌리를 내렸는데, 마치 등불 아래 정세적 사고와도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천지의 원기와 우주의 자성을 섞으면 이근경이 전해 내려오는 수행 방법이 된다! "

"일반 무장한 사람들은 이 문제를 알아차리지 못했다! 달마, 이근경의 창시자도 외면할 것이다! "

\ "불도로 이동! 도로 추구의 한계-무한한 천재! 나는 왜 이 문제를 생각하지 못했을까! "

"우주 자장 전환의 진가스 질량이 더 높고 생명력이 압도적인 수량 우세를 차지한다! 맞아요! 분명 그럴 거야! "

나는 당시 불법의 위치에 자신을 두고 내 생각을 계속 연장했다. "시간! 시간 때문인 게 틀림없어! "

"음양원자기 양기의 역진화를 균형잡히려면 진기를 다른 단계로 제련해야 한다. 그 수준에 도달하려면 충분한 축적을 통해 양변으로 질적 변화의 정도를 달성해야 한다. 도의 한계-무한이 얼마나 깊고 헤아릴 수 없는가! 천재가 불법과 같더라도 평생의 정력을 써야 가능하다! "

"하지만 인간에게 요람 같은 행성은 감옥처럼 달마 천재의 사고를 감옥에 가두었다! 고대 별상 이론이 발달하지 못했고, 게다가 행성 자기장이 우주 자기장에 미치는 간섭까지 더해졌다. 결국 어렵게 달마를 완성했다. 이근경' 에 기재된 일요일 별을 찾은 후, 과거의 자료가 없는 다모는 광대한 별바다에서 완전히 길을 잃었다! "

"별빛 속의 별의 자기장을 계속 탐구하기 어려운 후에, 다모 같은 천재는 분명히 깨달았다. 나는 처음에 이근경 개념의 가장 큰 문제를 창조했다! 즉, 이근경의 기존 우주 자기장 규모에 따라 수량이 축적되는 데 걸리는 시간은 이미 한 사람의 생명의 한계를 훨씬 넘어섰다는 것이다! "

그래서 결국 다모는' 이근경' 의 궁극적인 추구를 포기하고, 오히려 천인일치의 사상으로 보완하고 보완했다. 그런 다음 몸을 극한의 상태로 발전시킨 다모는 현학적인 신, 즉 영혼, 의지, 정신, 마음 등 정신력에 눈을 돌렸다. 그런 다음 네 번째 "렌츠 엄경" 을 만들었습니다! 또 다른 길을 열었습니다! 클릭합니다

\ "그럼! 심지어 천의의 매끄러운 이근경까지! 창작의 원시 이념을 보면! 이근경은 원래 불완전하다! 달마 (Damo) 와 같은 천지 천재의 천년 선택은 결국 인체의 선천적인 수명 한계 아래 놓이게 된다! 이것은 조각신계의 또 다른 용상 무언의 비극이다! "

끝없는 경지를 봉인한' 이근경' 은 선사 다모가 인류의 유한한 생명에 대한 타협이지만! 근원에서 본질적으로 불완전하다! 하지만 하늘의 길에 대한 나의 초기 판단은 어떠한 실수도 일으키지 않았다!

원시 세계의 과학적 관점에서 볼 때, 경혈과 경락은 인체의 물질적 수준에 존재하지 않고, 순수한 에너지를 묘사하고 무형적으로 인체에 분포하는 데 더 적합하다. 그리고 원자기 내단과 생명자기장이 계속 진동함에 따라. 끊임없이 증강되는 생명자기장은 즉시 명확하게 볼 수 있으며, 이런 혈과 경락에 대한 증강을 반영한다.

이런 강화는 일반 무술이 경락혈을 강화하는 데 따르는 전통적인 방법과는 크게 다르다. 또는 이근경은 전통 무술을 밟아 경락을 강화하는 경혈과 요령, 그리고 이런 방식으로 달성할 수 있는 한계를 넘어 다른 방식으로 더 넓고 웅장한 신세계를 여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선사다모소가 만든' 이근경' 속 천인의 길은 여덟 글자로 분명히 설명할 수 있다. 바로' 생명진화, 체성별' 이다!

이른바' 생명진화' 란 일요일 별 자기장의 영향을 받아 혈도 속의 이근경 진기가 경화된 것을 말한다. 일요일 자기장이 내부 힘으로 바뀌는 과정에서 미세한 곳에서 끊임없이 * * * 같은 소리가 나고, 끊임없이 외부에서 안으로 스며들어 인체가 소유한 생명자기장을 방해하고, 생명자기장의 강화를 통해 인체 자체를 강화한다.

체성' 은 자연히 자기장이 끊임없이 증강되는 기초 위에서 결국 내외합에 도달하는 상태이다. 그 때 혈에서 진기가 굳어진 주천별 자기장은 인체 자체의 생명자기장과 완전히 융합되고, 그러면 인체의 자기장은 별처럼 독립할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건강명언)

현대의학에서는 림프순환이나 혈액순환과 비슷한 시스템, 즉 해부학적으로 볼 수 있는 물리적 통로가 없다. 내 이해에서, 그것은 순전히 에너지로 구성된 보이지 않는 네트워크와 더 유사하며, 그 탐지할 수 있는 표상은 보통 간접적이다. 신경의 전위차나 진동파를 통해 약간의 상호 작용이 발생하고 인체의 생리감지 시스템에 포착된다.

경락은 물질세계에서 전자기장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래서 이 추측을 바탕으로' 화신성' 에 이르렀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자신이 인지하는 경락혈 네트워크 시스템은 결국 일요일 자기장과 함께 생명의 자기장에 녹아들게 될 것이다. 그런 다음 소위 온몸은 숨을 담을 수 있다. 이것이 바로 이근경 최고 경지의 흑급부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