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주와 유루는' 당나귀 득수' 의 공동 감독과 작가이다. 그들의 진술에서 3 년 전 무대는' 곡선구국' 이라는 의미를 지녔는데, 영화보다 무대극의 입문 문턱과 비용이 낮았다. 이 드라마가 인기를 얻은 후 그들은 더 큰 관중을 만나고 싶었지만, 마후아푸나를 만날 때까지 많은 회사를 찾아 이야기를 나누었다.
당나귀 득수' 에는 눈에 띄는 무대 DNA 가 있어 리메이크 중 가장 큰 논란이 되고 있다. 그렇다면 주창자는' 당나귀 득수' 에 어떤 변화를 해서 큰 스크린에 더 잘 맞도록 했습니까? 두 무대 연극 감독 심주와 유루가 전업하여 영화를 찍었다. 그들은 어떤 어려움과 불편함을 겪었습니까? 관객들이 보편적으로 적응하지 못하는 연극에 어떻게 대처할 수 있을까요?
과장하지 않다. 우리는 갈등과 갈등이 치열한 단락을 선택했지만 배우의 연기 분수와는 무관하다. 갈등이 치열한 단락은 자신의 삶에서 더 멋진 면이 좀 더 드러나는 것처럼 보일 수 있지만, 사실 무대 공연과는 아무런 관련이 없다.
극 중 자가는 미국에 갔다. 우리는 원래 그녀가 미국에 가기를 원했지만, 연구를 통해 이것은 불가능하다. 당시 미국에 갔기 때문에 홍콩에서 그 길을 갈 수 없었다. 그러나 자가는 반드시 그녀에게 결말을 주어야 한다. 자가는 우리 입장의 인물 (류루: 더 유망한 인물) 이기 때문에 다른 인물들은 모두 개방적인 결말이다. 하지만 자가는 우리에게 명확한 결말을 주었다. 당시의 젊은이로서, 최종선을 고수하고, 이상을 추구하고, 민주주의를 추구하고, 정의를 추구해야 한다면, 그것은 내가 타협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의미하고, 나는 항쟁할 것이다. 그것은 연안으로 가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