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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천적으로 양생절학을 하다

왕중양은 전진교의 창시자로 양궁 제 1 묘기로 불린다. 하지만 그는 창시자이자 마지막 사람이었다. 그 뒤의 제자들은 더 이상 이 기술을 연습한 적이 없다. 이 기술의 수련조건은 비교적 가혹하고 심각한 후유증이 있기 때문이다. 이것은 무림 중의 대사로, 누가 진정한 천하의 첫 번째 잿더미인지 결정한다. 남제와 북거지가 화산의 정상에 모였다. 하지만 이 네 사람이 손을 잡았고, 왕중양에 대한 공로를 세운 상대 왕중양이 세계 1 위를 차지한 사람은 아무도 없었다. 전진교의 위망이 이때부터 천하에 널리 퍼졌다.

장생불로는 구음진경보다 더 무섭고 신비롭다. 왕중양은 김용소설에서 이 손을 연습한 유일한 사람이다. 우선 수선에 필요한 것은 소년의 몸이고, 남대녀는 도가의 무상법문이다. 자연으로 돌아가 지성의 몸을 이루는 것은 도가 쌍수 인생의 기술이다. 너는 매우 높은 무공천부적인 재능이 있어야만 이런 공법의 효과를 발휘할 수 있다. 전체 전체 이름을 보면, 아마도 주만 이런 무공 재능을 가지고 있을지도 모르지만, 그는 대리사에 가서 무공을 교류할 때, 풍류빚을 졌다. 더 이상 아동공이 아니라 무술을 연마하기 위한 전제조건을 잃었다.

왕중양의 일곱 남동생에 관해서는, 하나는 무예를 연마할 줄 모르는 여자이고, 다른 여섯 명은 왕중양의 무공 천부적인 요구 사항을 충족하지 못한다. 그리고 이 기술은 생명을 태우는 대가로 후유증이 크다. 왕중양이 세계 1 위를 차지했지만, 그는 몇 년 만에 세상을 떠났는데, 이는 아마도 그가 실천에서 개척한 일과 큰 관련이 있을 것이다.

왕중양은 도가 () 에 속하며, 조용하고 무위 () 를 중시하고, 자연 그대로 내버려 둔다. 그는 무림 중인이지만 무예를 연마하는 목적은 몸을 튼튼하게 하고 정의를 바로잡고 호미를 매어 약자를 돕는 것이다. 첫 번째 쾌거를 실시하면 사람들의 생명과 건강을 해칠 수 있다면 왕중양이 가장 보기 싫은 일이다. 그는 차라리 이 묘기를 잃을지언정, 그가 세상을 해치게 하고 싶지 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