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째, 자세는 집기법 자체가 계층적이어서 두 단계로 연습할 수 있어야 한다. 1 단계: 직집가스?
(1) 준비 동작: 숨을 들이마시고 동작을 끝내고, 팔을 옆으로 뻗고, 손바닥을 위로 쭉 펴고, 숨을 잡고 머리 위로 올리고, 손바닥을 모으고, 중앙선을 따라 떨어뜨려 손목이 어깨와 높이가 같고, 팔꿈치가 어깨보다 약간 낮아질 때까지 합니다. 그런 다음 몸의 무게 중심을 오른쪽으로 이동하고 왼쪽 다리는 반어깨 폭을 왼쪽으로 들어 올리고 두 발은 평행하며 무게 중심은 두 발 사이의 중간점으로 이동하고 몸은 똑바로 서 있습니다. -응?
(2) 체형 조절:
머리: 백회혈은 옷깃을 착용하고, 두 귀뿌리 뒤 (과거 루우혈, 기백이라고도 함) 는 힘껏 올리고, 턱은 수평으로 회수하고, 목구멍은 회수한다. 두 귀 밑의 흉쇄 유돌근과 목 뒤의 사각근이 팽팽하게 조여져 쇄골, 흉골, 갈비뼈를 들어 목을 고정시킨다.
상지: 양손 손끝을 나란히 올려 당인보다 낮지 않고 손바닥을 뻗어 가운데로 압착하고, 두 팔을 바깥쪽으로 뻗어 동그라미력을 형성하고, 어깨는 이완하고, 어깨는 바깥쪽으로 잡아당기고, 어깨는 우물혈은 무너진다.
팔법권은 청말 유명 무술가, 무술 전인, 대동신해혁명 지도자인 이덕모가 산시 북부에서 각지의 무학학자와 친구를 사귀고 무술을 확인하며 독창적인 특색을 지닌 자성체계의 팔법권이다. 이 권투는 소림, 형의권, 동안, 포망치, 쪼개기, 다리 탄환, 기교, 뒤집기 등의 정수를 흡수했다. 그것은 소박하고 무예를 숭상한다. 주로 산서대동 태원 내몽골 허탕 등지에서 전해지고 있다.
팔법권은 돌격, 드릴, 얽힘, 비틀기, 쪼개기, 언급, 화, 사팔력을 반영한다. 실제 운용에서는 타격, 잡기, 자르기, 수거, 발차기, 의지, 플래시, 흔들림 8 법을 엄격히 준수합니다. 주요 내용은 주먹, 칼, 총, 검, 대결 등 5 대 길과 구전양반납술, 손가락 금강, 잡기, 혈, 뼈 하역 등 내외공을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