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과 애니메이션의 움직임에 대해 설명해 주실 수 있나요?
저는 손으로 그린 애니메이션 일러스트레이션과 오리지널 디자인을 해본 적이 있습니다. 지금 말씀하시는 용어는 제가 배운 것과는 다르지만, 선생님께서도 이런 움직임 이론을 알려주셨어요. 선생님은 디즈니 애니메이션을 예시로 많이 사용하셨어요. 제가 기억하는 대로 대략적으로 대답해 보겠습니다.1, 준비 동작 : 예를 들어 어떤 사람이 주먹을 쥐고 있고 주먹을 던지려고 합니다. 디즈니의 원래 그림 디자인 이론에 따르면 그 사람은 뒤로 스윙 한 다음 앞으로 뻗은 다음 다시 팔을 앞으로 뻗어야합니다. 뒤로 스윙은 준비 동작입니다. 선생님은 이것을 "일어나기 위해 먼저 떨어지기 위해"즉, 앞으로 나아 가기 위해서는 차례로 뒤로 물러나야한다고 말했습니다. 뒤로 가고 싶으면 먼저 앞으로 가야합니다. 2. 팔로우 스루 : 권투 선수가 팔을 휘두르는 것은 팔로우 스루입니다. 3. 관성 : 주먹이 적을 때린 후에는 관성에 따라 대각선으로 계속 앞으로 스윙합니다. 이것이 관성입니다. 또는 돌을 던지는 동작을 예로 들 수 있습니다. 돌을 던진 후 팔은 관성에 따라 자연스럽게 떨어지고 뒤로 휘두릅니다. 이것이 관성입니다. 4, 탄성 작용 : 가장 전형적인 예는 공 착륙입니다. 공이 떨어지는 과정에서 공은 실제로 둥글지만 애니메이션에서는 세로 타원형으로 그려져 길쭉하게 그려집니다. 공이 지면에 닿으면 수평 타원이 되어 평평하게 떨어집니다. 이는 공의 탄성 효과를 더 잘 강조하기 위한 것입니다. 몽키킹의 황금 막대도 있는데, 일반적으로 휘두를 때는 일직선이어야 하지만 효과를 강조하기 위해 동작 방향으로 구부러져 있습니다.5. 곡선 동작: 곡선 동작에는 두 가지 종류가 있는데, 하나는 동물의 꼬리를 흔드는 동작입니다. 예를 들어 소의 꼬리는 항상 꼬리 뿌리에서 작은 움직임과 꼬리 끝에서 큰 움직임이 반복되어 S자 모양의 움직임이 계속 반복됩니다. 물속에서 헤엄치는 잉어도 있습니다. 위에서 관찰하면 물고기의 몸과 헤엄치는 경로도 곡선을 그리며 움직입니다.6. 과장: '고양이와 쥐'의 고양이는 개를 보면 눈이 빤히 쳐다보고 입이 거의 땅에 닿을 정도로 커집니다. 이것은 과장입니다. 위의 이론적 지식은 제가 예전에 배웠던 내용이라 자세히 설명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