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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도라 단독 헬스

최종 오디오 디자인 (Final Audio Design) 은 최근 40 년 전 사장 고정진생이 설립한 발열 오디오 회사로, 2009 년 이어폰 분야로 전전하기로 결정하고 발열오디오의 경험과 과학 이론을 이어폰 디자인에 적용하기로 했다. 처음에는 외이도식 이어폰을 디자인한 뒤' 무라마사' 라는 헤비급 이어폰인 Muramasa VIII 를 선보여 디자인이 독특할 뿐만 아니라 존재적으로도 독특하다.

한편, Final Audio Design 은 밸런스 전기자 기술을 갖춘 몇 안 되는 헤드폰 공장으로, 다양한 동륜 밸런스 전기자의 귓속말 이어폰을 출시했습니다. 작년 말, Final Audio Design 은 두 번째 이어폰인 Pandora Hope VI 를 공식 발표했습니다. 이 이어폰은 디자인이 충분할 뿐만 아니라 세계 최초의 균형전기와 회전권을 채택한 이어폰입니다.

점프해서 이 독특한 이어폰을 소개해드려요.

작년 말, 필자가 고정씨를 방문했을 때, 그는 왜 판도라 희망이라고 이름지었는지 설명했다. 이어폰 업계는 판도라의 상자처럼 독사 맹수로 가득 찼기 때문에 이 혁명적인 제품이 상자의 마지막 희망처럼 되기를 바란다. 고정 선생의 이야기를 듣고, 그는 이 세계 최초의 귀마개에 대한 자신감이 충만했다.

고정선생은 좋은 소리를 설계하는 방법에 대한 개념이 간단하다. 구조와 소재를 통해 소리의 진동을 억제하는 것이다. 이는 상당히 기초적인 음향으로 보인다. 많은 헤드폰 업체들도 진동을 억제하는 것을 자신의 제품으로 호소한다. 그러나 고정선생은 자신의 이론을 실현하기 위해 기관의 설계뿐만 아니라 중금속을 사용하여 불필요한 진동을 억제했다.

그래서 최종 오디오 디자인 상위 3 위 피아노 Forte 모델은 일반 외이도식 이어폰보다 두꺼운 커팅 메탈 소재를 사용했습니다. 40mm 싱글 귀마개를 사용하는 Muramasa 프로토타입은 무게가 1 킬로그램 이상이며, 양산 후에도 여전히 무게가 850 그램이다. 이번에 판도라는 VI 가 골간급에 위치하기를 바라며 구조적으로 전금속 구조를 도입하지 않았다. ABS 와 스테인리스강을 혼합하여 무게가 480 그램으로 억제되었다.

Pandora Hope VI 는 Final Audio Design 과 오랫동안 협력해 온 디자이너가 운영했기 때문에 이전의 Muramasa 디자인과 다소 비슷하다. 간단한 기하학적 조합을 통해 은, 블랙, 은, 블랙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것의 외관은 간단하고 유행하는 골동품 재설계 스타일을 가지고 있다. 이어폰 선반에 놓아도 공예품처럼 보입니다.

Pandora Hope VI 의 귀마개 본체 구조는 진동을 억제하는 데 도움이 되는 ABS 층으로 덮여 있는 스테인리스강 프레임입니다. 머리띠 구조는 전금속 소재로 겉면은 넓은 인조가죽으로 덮여 있습니다. 착용 시 가장 길게 늘여 머리에 착용하고 길이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블랙 ABS 는 고급카메라와 같은 거친 표면 처리를 채택하여 스크래치에 강한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와이어의 경우 양면 3.5mm 싱글 채널, 쌍방 진입선, 머리 세그먼트에 장붓이 있지만 사용 가능한 리모델링 터미널 헤드를 찾는 것은 어렵지 않을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와이어명언)

기술적으로 Final Audio Design 은 50mm 이동 원 단량체와 함께 균형 잡힌 전기자 단량체를 설계했습니다. 동환 단량체는 평평하고, 단량체 뒤에는 진동을 억제하는 금속이 잠겨 있다. 또한 일부 헤드폰처럼 기울기 각도를 조금 늘리지는 않지만 전기자 단량체의 위치 균형을 맞추는 것은 재미있다. 프레임의 전면에 위치하며 귀에도 수직입니다. 이어폰은 또한 Final Audio Design 의 독점적인 BAM Balance Air 모바일 메커니즘을 채택하여 거대한 공간을 만들 수 있다고 합니다.

판도라는 VI 가 무게가 480 그램이지만 부드러운 대형 합성피혁 귀마개와 큰 머리띠가 무게를 똑같이 나눈 뒤 머리에 480 그램의 놀라운 무게를 느끼지 않고 머리 위에 뚜렷한 압박감을 느끼지 않기를 바란다. 그러나 귀마개의 디자인은 가볍게 귀를 누르는 것이지만, 오래 들으니 많은 무게보다 가벼운 이어폰이 더 좋다고 생각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무게명언) 하지만 머리를 앞으로 뒤로 기울이면 480 그램의 압박을 순간적으로 느낄 수 있다.

Pandora Hope VI 는 50mm 동륜을 사용하지만, 의외로 이어폰을 구동하는 것도 그리 어렵지 않다. 휴대용 플레이어는 일정한 수평만 제공하면 좋은 청음 경험을 얻을 수 있고 헤드폰 증폭기로 더 나은 정보량을 얻을 수 있지만 구동력이 큰 장치에는 적합하지 않기 때문에 조율에 주로 사용되며, 낮은 이득에는 좋은 제어가 필요하다.

판도라의 희망 6 의 목소리 스타일이 더 좋다고 어떻게 묘사합니까? 작가는 약간 골머리를 앓고 있다. 판도라는 VI 가 사장 고정씨처럼 특색 있는 이어폰이 되기를 바란다. 필자는 몇 번이나 들었는데, 발랄하고 요염하고 화려한 이어폰으로 느껴졌다. 그것의 음염은 동그라미를 칠 수 있지만 클래식 음악이 들리지 않게 할 수는 없다. 그것의 저주파 잠수는 특별히 깊지는 않지만, 악기의 음색을 표현할 수 있다. 그것의 디자인은 폐쇄적이지만, 개방형 이어폰과 비슷한 공간감을 가지고 있다.

Pandora Hope VI 는 정확한 이어폰이 아니다. 음염은 쉽게 들을 수 있지만, 음염을 강조하는 일부 이어폰은 특정 음악에만 적합하다는 것과는 달리, Pandora Hope VI 는 유행과 클래식 스타일 모두에서 의외로 뛰어나다. 전체적인 스타일은 중저주파를 강조하고, 고주파 확장감은 보통이지만, 중주파의 풍부함은 그 매력이다. 저주파량은 작지 않고, 잠수는 깊지 않지만, 스타일은 약간 부드럽지만 흩어지지 않으며, 오래 들어도 뚜렷한 음압은 없을 것이다.

독특한 공간감, 필자는 구조설계 외에 고리철 혼합물의 디자인과 관련이 있을 수 있다고 생각한다. 판도라는 VI 가 외이도 이어폰에만 적용되는 동철을 깨길 바라지만 판도라가 VI 의 개념을 이용한다면, 이단량체 디자인은 책꽂이식 2 채널 스피커와 같고, 50mm 단량체는 저음 단량체라고 생각한다. 균형전기자 단량체는 고음 단량체와 같고, 고리철의 소리는 귀마개로 둘러싸인 공간을 통해 호응한다.

아마도 독특한 귀마개 디자인과 분음기 디자인으로 인해 Pandora Hope VI 는 다른 음조 단체 연결의 부조화를 느끼지 않을 것이며, 이는 일반 후프 이어폰에서 자주 발생합니다. 이 두 가지 방법으로 서로 다른 두 가지 특성을 가진 단량체가 내는 소리를 귀마개에서 엇갈리게 융합시켜 독특한 화려한 음색을 만들어 낼 수 있다.

Pandora Hope VI 는 개성이 뚜렷하여 모든 소비자가 받아들일 수 있는 목소리는 아니다. 최종 음향 디자인에 속하는 멋과 분위기를 파는 것이지 세부 분석만 강조하는 것이 아니다. 고정 씨는 판도라 박스의 마지막 희망이라고 말했지만, 뚜렷한 개성과 독특한 매력의 목소리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판도라 마법의 상자가 사람들을 유혹하여 열어보도록 유혹하는 것처럼 화려한 외모가 자신의 것이라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