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S 동적 라이브러리 생성하기
Xcode를 열고 파일 - & gt; 새로 만들기 - & gt; 프로젝트...를 선택합니다.
코딩 작업에서는 로그 메서드가 있는 MyTest 클래스를 간단히 작성했습니다.
추가. 나중에 하나의 클래스만 참조할 수 있도록 h를 추가합니다.
열린 헤더 설정하기: 프레임워크의 일부 클래스는 사용자가 볼 필요가 없는 비공개 보조 도구일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는 그림과 같이 공개 클래스를 Public 아래에 놓고 MyTest.h를 프로젝트에서 노출된 공개로 드래그하면 됩니다.
이제까지 간단한 프레임워크를 완성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자신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들도 사용할 수 있도록 높은 수준의 범용 동적 라이브러리를 즉시 많이 향상시키고 싶습니다.
일반 동적 라이브러리 만들기
그렇다면 일반 동적 라이브러리는 어떻게 만들까요? 간단한 방법은 실제 머신에서 실행되는 별도의 에뮬레이터와 라이브러리를 생성한 다음 병합하는 것입니다. 이 접근 방식은 동적 라이브러리를 생성할 때마다 매우 복잡할 수 있습니다. 스크립트를 사용하여 자동화해 보겠습니다.Xcode 상단 왼쪽 Fiel-& gt; New-& gt; Target...
스크립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프로그램을 실행한 후 한 가지 주의해야 할 점이 있습니다. 64비트를 지원하려면 컴파일 옵션에서 다음과 같이 설정해야 합니다.
이 시점에서 프레임워크 라이브러리 파일이 완성되어 xcode의 창 ->; 프로젝트에서 프로젝트를 선택하고 작은 화살표를 클릭하여 폴더로 이동합니다.
빌드에서 ->; 제품에서 프레임워크 파일을 찾을 수 있으며, 이를 할당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를 할당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프레임워크가 형성되었습니다.
실험하기
새 프로젝트를 생성하고 MyFirstFramework를 추가합니다. 프레임워크가 방금 완성되었습니다. 프레임워크는 아래 이미지에 추가되어 있으며, 그렇지 않으면 충돌이 발생합니다.
참고해서 사용할 수 있는 메서드를 호출해 봅시다.
**Xcode7은 일반적인 정적 라이브러리를 생성합니다* *
위와 같이 파라미터 하나만 변경하면 정적 라이브러리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이를 실행하고 복사하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정적 라이브러리를 사용하는 경우 임베디드 바이너리에서 프레임워크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