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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맹점 오프라인 활동 기획 프로그램 - 오프라인 기획 프로그램

팬:가맹점 오프라인 활동 기획 프로그램

활동 목적:

여름철 인기 상품인 맥주 홍보를 통해 비수기 프로모션 클라이맥스의 인기를 제고합니다. 맥주를 선물로 구매하고 맥주 축제 기간 동안 '맥주의 밤'을 두 가지 주요 프로모션 테마로 슈퍼마켓 여름 야시장과 활발한 커뮤니티 문화 생활이라는 컨셉으로 진행합니다.

둘째, 전체 계획:

1, 프로모션 형태:

시기:? 2008년 7월 1일부터 7월 30일까지

장소: 매장 내 홍보 채널, 매장 외부 경품 행사장.

상품 프로모션 기관:

(1) 프로모션 기간 동안 제조업체는 상품에 대한 특별 지원을 요청받습니다.

(2)바이 앤 기브가 프로모션의 주요 형태인 경우, 제조업체는 구체적인 바이 앤 기브 방법을 제공해야 합니다. 고객이 브랜드를 구매하면 점점 더 많이 무료로 구매하고, 매장 외부 선물 구역에 선물 카운터를 설치하여 고객이 한 번에 세 번 연경 맥주를 구매하면 한 번을 보내는 등 고객이 더 많이 구매하도록합니다. 따라서 점점 더 저렴하게 구매한다는 생각을 강화합니다. 선물 영역의 브랜드는 무료 시음과 같은 다른 판촉 활동도 준비할 수 있습니다.

(3) 각 브랜드에 제품을 하나의 단위로 전시하고 판매하여 각 브랜드가 제품 이미지를 확장하기 위해 머리가 무리를 갖도록합니다. 각 제조업체는 상품 공급, 가격 우위가 분명하도록 보장하고 각 머리 더미는 홍보에 집중하기 위해 홍보 레이디를 배치합니다.

(4) 전시 브랜드: 옌징, 버드와이저, 바이샤, 칭타오, 벡스, 주강, 코로나, 폰툰, 하이네켄, 선맥주 등.

.

활동 프로그램

1)행사 기간 동안 대만 현지에서 홍보 및 판매의 주요 형태는 무료 시음회, 경품 대회, 경품 참여 및 문화 공연이 산재되어 있었습니다.

2)개막식과 폐막식은 공장의 도움을 받아 슈퍼마켓에서 진행합니다.

활동 홍보

2. 주제: 비어 카니발 나이트

3. 메인 슬로건: 맥주 한 잔 마시고, 친구를 사귀세요.

더 많이 구매하고 더 많은 혜택을 받으세요.

4. 미디어 홍보 :

1)TV 특별 프로모션 광고

2)미디어를 초대하여 특별 보도를하고, 지방과 도시의 미디어를 초대하여 "맥주의 밤"에 대해 보도하여 지역 사회가 "슈퍼마켓은 다채로운 * * * * * * * *"주제를 찾을 수 있도록 탭할 수 있습니다. " 주제를 다룰 수 있습니다.

3)매장 내 라디오 룸에서 재생할 특별한 라디오 징글을 제작합니다.

4)방송 시간 : 24/7 방송.

5.DM

1)다양한 브랜드의 맥주를 구매하고 증정하는 형식과 비어 나이트의 행사 내용을 알리는 특별 DM 맥주 페스티벌 광고를 제작합니다.

2) DM 가격은 시내 맥주 최저가를 반영하고, 2만 부를 발행하여 널리 홍보합니다.

6. 분위기 레이아웃

1) 매장 내외부의 전체적인 분위기는 따뜻하고 화끈한 쇼핑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도록 배치한다.

2) 매장 외부에는 축하 풍선 배너를 걸고 맥주 틀을 배치했습니다.

1) '비어의 밤'에 참여하는 공급업체에게는 메인 판촉 통로에 무료 진열 공간을 제공합니다.

2. 중앙 홀에서 프로모션을 위한 최적의 임대료.

3. 중앙 홀에서 "비어 나이트" 브랜드 판매 및 시음을 즐길 수 있습니다.

4. 메인 홀 뒷벽에 무료 광고("옥토버페스트 기간").

"옥토버페스트" 대규모 중앙홀 이벤트

행사 기간: 7월 20일부터 8월 12일까지

행사 주요 내용: (1) "옥토버페스트" 개막식

(2) "비어의 밤". "비어의 밤"

(3)맥주 축제 폐막식

"맥주 축제" 개막식

시간:7월 20일 오후 7:00-8:30

형식:파티

조직위원회 구성원:점장, 지역 매니저.

주관:매니저

활동:4가지 테마로 구성.

I. 맥주 페스티벌의 개막을 알리며 다음을 소개합니다 :

1, 이번 "맥주 페스티벌"의 시간

2. 참가 맥주 브랜드

3. 행사 기간 동안의 우대 정책

4. "홀 활동 및 주간 상점 활동.

2. 비어 레전드, 다음을 소개합니다.

1, 맥주 양조 기술

2. 맥주의 기원

3. 여러 맥주 브랜드의 역사와 업적?

3. 맥주 쇼: 맥주를 마시는 여러 가지 방법, 마술, 아크로바틱.

넷째, 노래와 춤 공연: 아름다운 목소리, 에스닉

공연 예술 요구 사항:

1. 여러 활동이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맥주 카니발 나이트'의 테마를 강조합니다.

2. 공연 스타일이 예술적이고, 주제가 참신하고 패셔너블하며, 문화적 의미가 깊다.

위치:1. 메인 홀 앞에 공연 무대가 있습니다.

2. 앞쪽에는 VIP석이 있고 오른쪽에는 관객석이 있습니다.

3. 아이스바는 프라이빗 좌석을 위해 설치되어 있습니다.

실행 규칙:

매장 매니저의 책임 :

1. 공연자 및 발표자 연락 및 섭외.

2. 취재 요청을 위한 언론사 연락.

3. 초청 VIP: 도시 지도자, 센터 지도자, 슈퍼마켓 지도자.

4. 전체 행사 감독.

음식 구역 매니저는 다음을 담당합니다.

1.메인 홀 뒷벽에 광고를 배치하고 마무리합니다.

2. 현장에서 제공되는 음료 및 주류 제공.

3. 딜러 대표를 초대하여 쇼를 관람하도록 합니다.

4. 맥주에 대한 정보 수집: 양조 과정, 맥주의 기원, 여러 브랜드의 맥주 역사와 성능 및 기타 관련 정보 수집.

인사 관리자는 다음을 담당합니다.

1. 매장 내 방송 및 홍보

2. 직원 테이블에서 최고의 직원이 쇼를 관람할 수 있도록 준비합니다.

3. 에티켓 접수 업무

4. 마무리 업무

손실 방지 관리자는 현장 질서 유지에 관한 업무를 담당합니다.

기획 매니저는 다음 사항을 담당합니다: 행사장 레이아웃의 효과

구매 매니저는 다음 사항을 담당합니다: 프로그램 기획, 행사장 준비 및 배포.

비어의 밤

주제: 맥주 회사에서 명명.

시간:2003년 7월 20일 ~ 8월 12일, 19:00~20:30

활동:1. 추첨.

2. 맥주 전설

3. 맥주 전시회

4. 맥주 상식 먼저 맞히기

5. 각종 맥주 마시기 대회

6. 맥주 시음회

7. 재미있는 게임

공개 추첨 및 당첨자 발표

활동:2. 맥주 전설 (다음 두 가지 형태)

1. 진행자가 해당 브랜드 맥주의 역사, 양조 과정, 맛, 성능 등을 소개합니다.

2. 댄스 드라마 형식

맥주 전시

활동 3: 비어 댄스(문학 공연)

활동 4: 라이브 브루잉 쇼

활동 5: 따르기 쇼?

(공장에서 제공하는 프로그램)

액티비티 6:맥주 상식 퀴즈를 풀고 정답을 맞힌 고객에게 맥주 한 병을 증정하는 이벤트.

맥주 콘테스트

활동 7:슈퍼 음주 요정 콘테스트:현장 고객을 초대하여 활동에 참여하게 합니다.

대회 규칙:1) 고객 10명을 선정하여 각각 5명씩 두 그룹으로 나눕니다.

2)각 플레이어는 자신의 테이블에 맥주 3잔을 놓아야 합니다.

3)모든 플레이어가 종이컵을 입으로 깨물어 누가 가장 빨리 마시는지 확인합니다.

상: 슈퍼 드링커 2명에게 각각 맥주 1캔을 드립니다.

참가자 10명에게 각각 맥주 3캔씩.

활동 8: 와인 대회 챔피언: 고객을 이 활동에 참여하도록 초대합니다.

대회 규칙:1) 참가자 10명(5명씩 두 그룹으로 구성)을 초대하세요.

2)각 플레이어의 임무는 다음과 같습니다: 1분 동안 누가 가장 많이 마실까요?

3)가장 빨리 마시는 사람이 그날 밤 술의 왕이 됩니다.

상금:음주왕:맥주 3캔.

우승자:맥주 1케이스.

참가상:8명, 맥주 반 케이스.

액티비티 9:맥주 시음회(고객 초대)

규칙:1)다양한 브랜드의 맥주를 여러 잔에 붓고 참가자들이 시음합니다.

2)누가 차이를 구별할 수 있는지 확인합니다.

3)결과가 발표된 후 전문가를 초대하여 의견을 나눕니다.

재미있는 게임(고객이 활동에 참여하도록 초대)

활동 10: 드럼을 치며 와인 전달하기: 8명의 고객이 활동에 참여하도록 초대합니다.

게임 규칙: 1) 직원이 눈을 가리고 고객에게 돌아가 북을 치게 합니다.

2)각 참가자의 테이블에 맥주 2잔을 놓습니다.

3)북이 퍼지기 시작합니다. 맥주 통을 받은 손님은 자신의 테이블에서 맥주 한 잔을 마셔야 하며, 다 마신 손님은 탈락합니다.

4)북을 10번 치면 게임이 종료됩니다.

5)게임 결과: 테이블 앞에 우승컵이 두 잔 더 있고, 장려상인 컵이 한 잔 더 있습니다. 외부인도 참가상을 받습니다.

상품:1등 상품: 맥주 한 상자.

인센티브 상품: 맥주 반 상자.

참가상: 맥주 2병.

활동 11: 눈 가리고 건배하기: 현장에 있는 고객을 초대하여 활동에 참여하게 합니다.

게임 규칙:1)6명의 커플 또는 친구를 초대해 주세요.

2)남녀가 눈을 가린 채 한쪽에 서서 양쪽 끝 사이의 거리를 8미터로 유지합니다.

3)사회자가 시작을 알리면 북치는 사람이 북을 칠 때마다 상대방에게 한 걸음씩 다가가고, 6걸음 후에 다시 긴 북을 쳐서 컵을 만듭니다.

4)마지막으로 우승자와 참가상이 결정됩니다. 우승자는 우승자이고 참가자는 참가자입니다.

시상:1등상: 맥주 2잔(1인당 65438 + 0잔)

참가상: 맥주 1블록(1인당 반 블록)

활동 프로그램:

1. 모든 쇼 브랜드는 활동 계획과 비어의 밤 개최 시간 및 장소를 신청해야 합니다.

2. 마케팅 클래스는 각 세션의 순서대로 진행됩니다.

3. 행사 기간 동안 맥주 브랜드는 매일 밤 비어 나이트의 야외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무대를 중심으로 야외 홍보 및 판매를 주요 형태로 무료 시음, 경품 경쟁, 경품 참여, 문화 공연 등의 활동을 산재하여 야외 야시장의 분위기를 충분히 살릴 수 있도록 합니다.

4. 매장 내 음식, 신선 식품 구역, 음식 거리 및 기타 코스와 야시장을 연계하여 해당 판촉 활동을 수행합니다.

넷째, 홍보 활동

1, 테마 : 맥주 카니발 나이트

2, 주요 광고 언어 :

맥주 한 잔 마시고 "여름"

더 저렴하게 구매하십시오.

3. 미디어 프로모션 :

. TV 특별 홍보 광고

하트 258과 같은 기존 미디어를 활용하여 특별 보도를 하고, 다른 지방 및 지방 자치 단체 미디어에 "맥주의 밤"을 보도하도록 초대합니다.

4. 분위기 레이아웃:

매장 내외부의 전체적인 분위기를 고려하여 따뜻하고 뜨거운 쇼핑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조양점 매장 외부에는 제조업체의 축하 풍선 배너와 맥주 조형물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구매부 마케팅 과정: 브랜드 바이 앤 기브 활동과 비어 나이트 활동의 조율을 담당하고,

구매부 이동 부서: 참가업체 초청, 특별 가격 협상, 공급 보증을 담당하며,

매장: 제조업체의 적재 위치, 선물 위치, 비어 나이트 보안, 무대 설치 및 음향 결정 등을 담당합니다.

기획 과정: 매장 내외부 분위기 레이아웃 디자인, 매장 내 통일된 디스플레이 디자인, 맥주 원산지 간판 효과, 맥주 지식 등 맥주 축제의 기획 프로그램 발표를 담당하며,

마케팅 과정: 하드 광고 문안, 배치 계획, 소프트 광고 등 맥주 축제의 미디어 홍보 프로그램을 발표하는 업무를 담당합니다.

하위 동사 비용 예산 :

가. 제조업체에 제공되는 항목 :

1 DM 특별판 광고 지면(12만 부) 4,000위안/페이지 3,000위안/페이지.

DM 단일 광고 $ 800 / 개

2 매장 내 적재 위치 (0.8 * 2 미터)

$ 400 / 쌍 / 지점

3 맥주 밤 $ 500 / 밤

4 . 판촉 테이블 20 위안 / 일

5 사이트 풍선 및 모델 (미정)

B. 슈퍼마켓이 비용을 부담해야합니다 :

1. 미디어 비용 (미정)

2. DM 비용

Fanwen'er : 가맹점 오프라인 활동 계획 프로그램

A. 현재 시장 상황 분석

(1) 제품 소개

아로마 버블 따뜻한 죽은 많은 죽 전문가와 영양사가 공동으로 만든 레드라버 케이터링 관리 유한회사입니다. 인기 죽, 건강 죽, 미용 죽, 다이어트 죽, 향수 죽, 학생 죽, 엄마와 아기 죽, 노인 죽 등 8가지 시리즈 120종의 제품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샹샹 즉석 죽 시리즈 제품은 10년간의 계승과 혁신, 현대식 생산 장비를 통해 정제된 차오산 옛 죽을 기반으로 한 독특한 영양 공식을 채택했습니다. 음식의 원래 주스와 순수한 광둥 풍미를 유지할뿐만 아니라 "요리 할 필요도없고 기다릴 필요도없고 한 번의 거품으로 녹이는"100% 숙성 기능을 갖춘 차세대 편의 식품이되었습니다. 가장 바보 같은 방법, 가장 좋은 재료, 가장 진심 어린 사랑으로 군침이 돌고 향수를 불러 일으키는 "엄마의 맛 콩"을 만들기 위해 "엄마의 맛"의 헤리티지를 보존하고 있습니다.

이 캠페인은 우선 4종의 간편 죽을 출시하고, 소비자들의 피드백에 따라 새로운 종류와 맛을 추가할 계획입니다.

(2)소비자 현황

간편죽의 주 소비층이 젊은 층인 점을 고려해 대학생을 선발해 브랜드를 알리고 시장을 개척합니다.

대학생의 소비 개념, 소비 습관, 구매 행태 및 방법의 특성을 바탕으로 프로모션 전 소비 설문지와 프로모션 활동 중 설문지 등 두 가지 설문지를 설계했습니다.

분석 결과, 대학생의 소비 행태는 다음과 같은 특징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1, 편리함과 신속함을 중시합니다.

2, 높은 취향 요구.

3. 월 평균 소비 지출에서 간편식이 큰 비중을 차지한다.

4. 반복 구매가 빈번하다.

(3) 경쟁사 상황

중국 시장에서 간편식의 급속한 발전은 라면에서 팔보죽, 밀크티 등 죽류로 변화하고 있습니다.

유명한 라면 브랜드로는 마스터콩, 이마바리, 유니, 화이트 엘리펀트, 구무도장, 후만도, 화펑 등이 있습니다. 밀크티는 주로 샹퍄오퍄오, 샹퍄오퍄오 버블 등을 포함합니다.

섀넌 버블이라는 브랜드의 인지도가 낮기 때문에 마케팅과 소비자 구매 설득에 큰 어려움이 있습니다.

따라서 새로운 것, 새로운 브랜드를 받아들이기 쉽고 새로운 제품을 시도하는 것을 좋아하는 대학생을 대상으로 시장을 개척하기 시작합니다.

2. 프로모션의 목적

1. 대학생이라는 거대한 시장 부문을 개발하고 점유하기 위해.

2. 대학생들 사이에서 아로마 버블 브랜드의 인기를 높인다.

셋째, 프로모션 활동의 테마

왕의 귀환, '죽'은 전 세계적으로 인기가 있습니다.

넷째, 판촉 활동의 장소

윈청직업기술대학 소광장, 슈퍼마켓 1~8층에 있는 대학입니다.

동사(동사의 약어) 프로모션 시기

? 년? 월? 오후 18시부터 19시 30분까지

동사 계열 활동 계획

(나) 질문 설계

1, 복권 추첨(탁구공을 이용한 무작위 표본 추출 방식)

이 시간에는 탁구공에 미리 숫자를 적어 빈 상자에 넣어 교란시킵니다. 설문지를 작성할 때 설문지에는 모두 숫자가 적혀 있습니다. 설문지 번호의 한 자리가 2, 6 또는 8이면 추첨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추첨에서는 탁구공에 그려진 숫자 번호가 1~8 사이에 있으면 추첨에서 행운의 당첨자가 됩니다. 현재 이 세션은 20분으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2. 상품 소개 Q&A 세션 (상품 홍보를 위한 질문) 이 세션에서는 호스트가 미리 준비한 질문을 진행합니다. 진행자가 즉석에서 질문을 하고 청중이 답변하는 방식입니다. 두 가지 질문을 연속으로 정답을 맞히면 향긋하고 영양이 풍부한 죽 한 봉지를 받을 수 있습니다. 세 가지 질문을 연속으로 정답을 맞히면 향긋하고 영양가 있는 죽 한 통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세션은 잠정적으로 30분으로 설정했습니다. * * * 15개의 주제를 설정합니다.

(2) 경품 디자인

우리는 * * * 두 개의 세션(추첨과 퀴즈)을 설정하고, 위의 두 세션마다 다른 경품을 설정했습니다.

1. 행운권 추첨에서 당첨자에게 제공한 경품은 향기로운 즉석죽 한 봉지,

2. 퀴즈 세션에서 당첨자에게 제공한 경품은 향기로운 즉석죽 한 봉지, 향기로운 즉석죽 한 통이었습니다. 위 세 가지 유형의 문제 중 두 개만 정답을 맞추면 향기로운 향기 작은 봉지를, 세 가지 유형의 문제 모두 정답을 맞추면 향기로운 향기 즉석죽 한 통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현장 판매 세션

현장 판매는 2+1(2통과 1봉지를 결합한 묶음) 형태로 진행됩니다.

주: 행사 당일에는 캠퍼스 내 8개 슈퍼마켓에서도 위의 번들 판매 방식이 적용됩니다.

VII. 행사 홍보 및 프로모션

1. 교내 모바일 결제관 옆, 수문 옆, 기숙사 아래 게시판과 1~8호 슈퍼마켓에 포스터와 전단지를 부착했습니다.

2. 소광장 인근 현수막 걸기(현수막 내용 디자인)

식당 앞 현수막에는 '향기로운 거품, 너와 나를 위한 1분 편의'라는 문구가 적혀 있습니다.

기숙사 게시판의 배너에는:향기로운 버블이 직업전문학교에 들어와 엄마의 손맛을 선사합니다.

3. 설문지와 전단지 배포

4. 학교 라디오 방송국 방송

5. 우주에서 연설하고 웨이보에서 홍보합니다.

여덟, 현장 홍보 프로세스 세부 사항

? 월? 오후 행사 순서

18:00: 공식 행사 시작(사회자가 개회사를 함).

18:05:학교장 인사말

18:15:제품 시연(모델 제품 캣워크, 진행자가 제품 소개).

18:30:추첨 시작(진행자가 활동 규칙을 설명하고, 설문지 담당자가 행운의 당첨자를 질서정연하게 서게 합니다).

18:35: 행운권 추첨 당첨자가 무대에 올라가고 경품 담당자가 당첨자에게 경품을 전달합니다.

18:55: 질의응답 세션 시작(청중과의 상호작용, 호스트가 세션 규칙 설명)

19:00: 호스트가 질문하고 청중이 답변합니다. 첫 번째 질문이 정답이면 호스트는 계속해서 다음 질문을 합니다. 두 번째 질문에 정답을 맞힌 사람은 질문을 계속하거나 포기하고 직접 상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19:30: 발표자의 마무리 발언.

9. 활동 예산(생략)

엑스. 활동 전 과정의 통제

(나) 활동 과정 세분화, 업무 배분(생략)

(2) 사고 발생 시 대처 방안

활동 중 안전 문제 및 사고 발생 시 비상 대응 담당자가 있어야 합니다. 사전에

방위사업소와 연계하여 학교와 소통하고, 행사 기간 중에도 상시 연락을 유지합니다.

X. 활동의 효과 평가

1,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샹샹 간편죽의 판매량이 증가한다. 8개 슈퍼마켓의 추후 출하량을 추적하여 지표를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

2. 대학생들 사이에서 향기로운 런의 브랜드 영향력을 높인다. 한 달 후 설문조사와 인터뷰를 통해 평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