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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레이크 콘크리트 패턴을 채우는 방법

오늘날 국가의 평화와 번영, 돌 감사와 바람의 돌 수집은 멈출 수없이 상승하고 있습니다. 시장 경제의 점진적인 성숙과 개선으로 석재 감상과 석재 수집은 완전히 내실에서 벗어나 투자 가치 상승에 대한 엄청난 잠재력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렇다면 어떤 돌이 수집 가치가있는 장식용 돌이라고 할 수 있습니까? 이 질문에 답하기 위해서는 중국의 관상용 석재 자원과 유통을 이해해야 합니다. 최신 통계에 따르면 중국의 기존 95 종의 장식용 돌은 그림 돌, 질감 돌, 윤곽 돌, 생물 화석, 광물 결정, 공예 돌의 6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습니다. 그 중 그림석, 질감석, 투명석은 세 가지 주요 카테고리를 포함합니다.

대부분의 돌 유형. 링비석, 타이후호석, 쿤시석, 규암, 발링석, 우링석, 눈송이석, 화석, 유색 도자기석, 거북 껍질석, 나뭇결석, 지우롱비석, 귀주녹석, 라오산녹석, 치샤석, 비화석 등입니다. 생물 화석은 동물 화석과 식물 화석을 의미합니다. 광물 결정은 청록색, 공작석, 수정, 형석 등을 의미합니다. 대리석, 꽃돌, 국화돌, 모란돌 및 기타 공예용 돌을 말합니다. 장식용 돌이 이렇게 많은데 수집 대상은 무엇인가요? 이것은 사람이나 장소에 어울려야 합니다. '희귀한 것보다 귀한 것이 더 귀하다'는 말이 있듯이요. 많은 관상용 돌 앞에서 우리는 자신의 경제적 능력, 자신의 감상 취향 및 자신의 가격 판단에 맞는 관상용 돌을 선택해야합니다. 일반 수집가에게는 천황석, 닭 피석, 해천 옥석 및 기타 몇 가지 극히 희귀 한 돌 외에도 대부분의 장식용 돌은 공정한 출발선에서 수집됩니다. 장식용 돌의 수집과 그 가치 지향은 가치 평가의 일반적인 의미 일뿐만 아니라 매우 풍부한 문화적 가치 의미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1998 년 기간, 국내 포도 마노 석 수집 사이클론, 베이징, 장식용 석 수집 애호가들은 독특한 방법을 찾았습니다. 사람들의 풍화 마노 돌은 작은 조각에 많은 관심을 기울이지 않고, 그는 조각이 깨진 달걀 껍질처럼 보이고, 구멍이 숨겨진 장식용 돌, 나중에 생명 장식용 돌이라고 불리는 길이 2 인치, 무게가 100 그램 미만인 조각을 발견했습니다. 이 돌은 이제 중국에서 희귀한 보물이 되었습니다. 최근 중국에서 가장 비싼 장식용 돌 중 하나로 선정되었으며, 추정 가치는 654.38 + 0.3억 위안입니다. 또한 연한 녹색으로 빛나는 황하석 조각도 있는데, 평범한 품질이지만 한쪽이 꼬인 흰색 돌 힘줄로 인해 텍스트 전문가가 이 텍스트가 알라의 뜻을 의미하는 이슬람 텍스트와 유사하다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해석이 끝난 후 이 돌의 가치는 천 배로 뛰었고 현재 가격은 천만 위안에 이르렀습니다. 따라서 장식용 돌의 수집 가치는 장식용 가치에만 반영되는 것이 아니라 문화적 가치와 발견 가치도 헤아릴 수 없습니다. 이것이 관상용 돌의 매력의 핵심입니다.

관상용 돌의 수집과 식별은 분리 할 수없는 전체이며, 관상용 돌의 가치와 맛에 대한 평가는 과학적이고 객관적인 식별과 분리 될 수 없습니다. 전통적인 장식용 돌은 주름, 누출, 얇고 투명하고 못생긴 오래된 표준을 따르고 있습니다. 새로운 종류의 장식용 돌의 개발로 장식용 돌 가족은 많은 수의 새로운 구성원을 증가 시켰습니다. 전통적인 4대 명석인 영비석, 태호석, 건석, 석영석의 지위가 도전받고 있으며, 구룡벽, 포도마노석, 거인화석, 유색도기석 등 떠오르는 스타들이 선두를 달리고 있습니다. 관상용 돌의 평가 기준도 색상, 질감, 모양, 질감 및 소리 등 시대와 함께 통합되었습니다. 전통적인 기준과 결합하여 관상용 돌의 평가는 더 과학적이고 객관적이며 더 많은 정보를 다룹니다. 장식용 돌이 위의 기준 중 하나라도 충족하지 못하면 독특한 매력과 개성을 잃고 그 가치가 크게 떨어집니다. 반면에 여러 기준의 특성이 동시에 결합되면 이러한 관상용 돌의 수집 및보기 가치가 더 좋아집니다. 이러한 이유로 저는 관상석 애호가들과 소통하기 위해 고대와 현대의 관상석 평가 기준을 10 가지에 대해 언급 할 것입니다.

오늘날의 관상용 석재 시장은 혼조세입니다. 사회적 수요의 급증으로 인해 장식용 돌의 기원은 새로운 산업, 즉 가짜 돌의 인공 가공,

가짜 모양 돌, 끝없는 과정, 장식용 돌의 수집이 영향을 미칩니다. 그렇다면 수집을위한 10 가지 주요 기준의 장식용 돌에 대한 고대와 현대의 판단을 결합하여 점점 더 많은 가짜 돌, 가짜 돌이 눈이 멀지 않도록 식별하는 능력을 향상시키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평소 수집과 산지 및 가공 현장에서 직접 관찰 한 것과 결합하여 기준의 의미를 하나씩 해독하여 위조의 수단과 관행을 해독하여 장식용 돌을 수집하고 감상하는 과정에서 대다수의 돌 애호가들이 눈을 뜨고 감상 할 수 있도록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주름:주름은 자연적인 수축 또는 자연적인 물의 흐름, 모래 및 자갈 침식으로 인해 석재 감상 초기에 형성된 오목하고 볼록한 줄무늬입니다.

누수: 바운티 스톤에는 물이나 다른 물체가 떨어지거나 새거나 떨어질 수 있는 구멍이나 균열이 있습니다.

얇음: (뚱뚱하거나 뚱뚱한 것과 반대되는 의미로) 돌의 모양이나 일부가 좁거나 얇게 평가되는 것을 말합니다.

침투:침투(액체, 빛 등의 침투). 침투성:투과성 및 밝기, 특히 돌의 감상, 침투성, 반투명도 및 손재주.

추한:추한, 못생긴. 돌을 감상한다는 것은 돌이 이상하고 다르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색:색, 색깔은 감상한 돌의 자연스러운 색조를 말합니다.

품질:자연, 본질, 품질, 특히 자연스러운 질감, 구조, 밀도, 경도, 부드러움, 질감뿐만 아니라 감상한 돌의 품질과 크기를 의미합니다.

형태:형태, 모양, 구조 상태 등.

형상:모양, 형태, 모양, 구조적 상태 등, 여기서는 돌의 자연적인 형태와 점, 선, 면의 조합에 의해 나타나는 외관을 말합니다.

결:선과 흔적, 감상석 표면의 선과 무늬의 패턴을 말합니다.

음:소리, 음은 돌 감상에서 타격이나 마찰 진동에 의해 발생하는 소리와 음향을 말합니다.

위에서 언급한 관상석의 10가지 심사 기준도 위조범들이 의도적으로 모방하여 추구하고 있습니다. 위조범들은 종종 현대 가공 도구와 다양한 수단을 사용하여 평범하거나 결함이있는 돌을 인위적으로 처리하여 가치를 두 배로 높입니다. 위조석과 유사석의 일반적인 식별 기술에 대해 이야기하고 돌 애호가들과 함께 논의해 보겠습니다.

위조범은 종종 자르기, 쪼개기, 파기, 채우기, 방해하기, 조각하기, 갈기, 썩기, 누르기, 퇴색하기, 접착제 주입 등의 일련의 방법을 통해 장식용 돌을 만들어 대량 생산하고 수익을 창출합니다.

분할 : 일반적으로 강철 도끼, 망치 및 기타 도구로 장식용 돌을 얇게 만들어 더 장식 적으로 만듭니다. 절단 후 돌의 표면은 종종 분명하고 규칙적인 가공 흔적을 남기고 특별한 각도와 돌 차이를 형성합니다. 원래 돌의 표면에는 가볍거나 무거운 풍화 층이나 석피가 있지만 절단 후 이러한 흔적이 사라져 식별을위한 조건을 제공합니다.

파기 : 강철 끌과 드릴을 사용하여 침투하고 삼투하는 과정입니다. 일반 석재는 투명하고 명확한 성격을 갖도록 가공되어 시장 수요에 더 적합합니다. 주위를 파면 돌 표면에 자국이 남습니다. 주위를 파면 자연석의 자연스러운 매끄러움과 달리 돌에 불규칙한 구멍이 남습니다. 또한 드릴과 그라인딩 휠과 같은 기계 도구를 사용하여 파기 때문에 필연적으로 가공 흔적이 남게 됩니다.

충진 및 다듬기: 굴착 및 굴착 공정 후의 충진 및 다듬기 작업입니다. 충진, 상감 및 트리밍을 통해 가공된 인조석은 더욱 자연스러워집니다. 그러나 충전과 탈락은 여전히 원래 돌과 다른 성질의 충전물을 남깁니다. 충전과 원래 돌의 조합은 규칙적인 접착 흔적을 남기고 탈락은 평행하거나 깔끔하게 교차 된 흔적으로 인해 결함이 드러납니다.

조각 및 연마: 일반적으로 공예석의 일반적인 기법입니다. 칼 조각, 샌드 블라스팅, 연마 및 기타 공정을 통해 가공된 돌의 장식적인 가치를 강조합니다. 포도 마노 석, 무늬 석 및 기타 가짜는 종종 조각 및 연삭 가공에 사용되며 인공 흔적의 흔적이 분명하며 일부는 진주처럼 거울처럼 매끄럽고 자연에서 형성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또한 조각과 연마는 돌의 질감과 녹청을 증가시키는 데 사용됩니다. 이러한 결함은 돌의 전체적인 질감 구조와 인크러스트의 일관성을 관찰하여 주의 깊게 식별하여 결함을 발견할 수 있는 한 식별하고 판단해야 합니다.

부패: 이제 가짜 석재를 만드는 것은 흔한 일입니다. 돌의 초기 가공 후 강산 및 약산 세척 및 담그기를 통해 인공 생산 흔적을 씻어 내고 각도와 뻣뻣한 점, 선 및 표면의 출현 가공을 줄입니다. 산세 거품이있는 돌 표면의 원래 풍화 층은 거의 손실되어 종종 돌의 내부 구멍이나 외부 표면에 독특한 산세 필름을 형성합니다. 후속 가공 후에도 원래의 자연석과의 차이를 식별할 수 있습니다.

성형 : 주석을 성형하여 잘 완성된 무늬를 주석에 붙여 장식용 돌로 만드는 것입니다. 이 기술은 일반적으로 공예용 돌과 생물 화석의 화석화된 뼈를 만드는 데 사용됩니다. 재료는 일반적으로 산업용 폴리에스테르 또는 용해성 화학 물질로 성형 후 가공되기 때문에 주의 깊게 식별하지 않으면 실수로 쉽게 숨길 수 있습니다. 하지만 불에 간단히 구우면 문제가 드러납니다.

향상된 퇴색: 유색 염료에 담그거나 고온에서 색상이 증가하거나 산 세척에 의해 퇴색하는 것을 일반적으로 말합니다. 조약돌, 초상화의 탁본, 십이지신, 꽃 등 많은 관상용 돌이 이러한 제품이며 수집 가치가 거의 없습니다. 그것을 식별하면 끓는 물에 씻고 담그 자마자 색이 변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사용된 색소가 오염된 경우 인체에도 유해할 수 있습니다.

접착제 주입: 일반적으로 옥, 마노, 풍화 자갈, 무지개 및 기타 작고 고급스러운 장식용 돌을 위조하는 데 사용됩니다. 폴리에스테르, 염료 및 고농도 접착제의 혼합물을 사용하여 돌 표면이나 결함이 있는 위치에 접착제를 주입하여 모조 돌에 색상과 빛을 더하고 상업적 가치를 향상시킵니다. 이 장식용 돌의 식별은 불에 굽는 것뿐만 아니라 칼로 긁어내거나 바늘로 파서 확인하여 테스트 할 수 있습니다.

요컨대, 돌 감상, 식별, 돌 수집은 체계적인 프로젝트입니다. 좋은 품질의 천연 장식용 돌은 식별 및 조사를 견딜 수 있어야하며 인공 생산 및 가공은 우아한 돌 감상의 전당이 아닙니다. 장식용 돌의 매력은 기적의 자연의 기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