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릿 댄스는 기계 춤, 브레이크 댄스 등 모든 종류의 스트리트 댄스를 통칭하는 용어입니다. 미국 스트리트 댄서들의 즉흥적인 춤 동작에서 유래했습니다. 이러한 스트리트 댄서들은 주로 흑인이나 멕시코인입니다. 이러한 인기 있는 스트리트 댄스의 대부분은 미국 뉴욕 브루클린에서 시작되었습니다. 흑인이나 멕시코계 아이들이 하루 종일 거리에서 춤을 추면서 다양한 파벌을 형성하고 자연스럽게 다양한 춤을 발전시켰습니다.
1992년 초에는 브레이크댄스의 체조 동작은 말할 것도 없고 큰 동작과 풋워크가 없는 일종의 '인 시츄 스트리트 댄스'가 있었습니다. 이 독특한 스타일은 신체 조정과 상체 리듬에 중점을 두며 머리와 손의 움직임이 많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마이클 잭슨, 머라이어 캐리, 백스트리트 보이즈의 MTV에서 이 새로운 댄스 스타일을 볼 수 있습니다.
전문 에어로빅 선수의 일상적인 훈련에서 이러한 종류의 스트리트 댄스는 주로 선수의 조정, 표현 및 기타 포괄적 인 자질을 훈련하는 데 사용되며 때로는 공연에도 사용됩니다.힙합은 유행처럼 보이고 움직임의 강도가 적당하며 체육관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체육관의 스트리트 댄스는 동작 선택시 안전, 운동 가치, 건강 및 개성 표현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기 때문에 수련생은 지방을 소비하고 정신적 스트레스를 해소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체육관에서의 힙합이 수련자의 심리적 적응에 더 두드러진 영향을 미친다고 믿습니다. 그래서 어떤 사람들은 힙합을 "당신을 웃게 만드는 유일한 스포츠"라고 부르기도 합니다. 힙합은 사람들이 가장 많이 접하는 대중적인 춤 중 하나입니다. 힙합은 크고 단순한 스텝으로 복잡한 춤의 감각을 보여줍니다. 배우기 쉽고 춤을 추면 멋져 보이기 때문에 대중에게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음악의 비트와 풍부한 상상력을 바탕으로 신체 여러 부위의 근육과 관절을 사용하여 멋진 스텝을 만들어내는 기계적인 댄스. 스트리트 댄스 중에서도 난이도가 높은 유형 중 하나입니다.
브레이크댄스 역시 손과 머리, 몸을 바닥에 대고 돌리는 '빅 플로어'와 네 팔다리로 땅을 밟으며 까다로운 반전을 하는 '스몰 플로어'로 크게 두 가지 유형으로 나뉘는 고난이도 댄스 스텝입니다. 물론 춤을 추는 동안 표현하고 싶은 동작을 얼마든지 섞어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프리스타일은 다양한 춤을 섞어서 마음대로 표현하는 고도의 댄스 스타일입니다. 춤의 스타일에 제한이 없으며 일반적인 춤의 규범에서 벗어난 것입니다. 개인화된 스트리트 댄스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하우스 음악과 함께 복잡하고 마법 같은 스텝이 있는 댄스 스텝입니다. 라틴 댄스 턴, 무술 플립, 탭 댄스 기본 스텝, 발레 턴과 결합할 수 있습니다. 티셔츠, 바닥 길이의 바지, 야구 모자, 타이트한 탱크톱, 운동화 등 우아하거나 와일드할 수 있습니다. 모두 여러분의 선택이지만, 패션과 개성을 추구하는 동안 이를 소홀히 해서는 안 된다는 점을 기억하세요.
힙합 입문
리듬에 맞는 힙합 음악을 선택하고 힙합 비트에 맞춰 몇 번 춤을 춰보세요. 코치와 함께 배울 때는 코치의 동작 세분화 절차에 따라 하체 동작을 먼저 배운 다음 상체와 머리 동작을 점차적으로 추가하는 등 동작을 세분화하세요. 서두르지 말고 천천히 그리고 빠르게 진행하세요.
스트리트 댄스의 피트니스 가치
움직임이 폭발적이고 대부분 링과 작은 관절을 중심으로 진행되므로 연습자의 조정 능력을 더 잘 향상시키고 신체의 드문 작은 관절과 근육을 충분히 운동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운동 강도가 적당하고 유산소 운동의 효과가있어 의사가 주요 폐 기능을 개선하고 체중 감량 목적을 달성 할 수 있습니다. 수련자는 자신의 신체 상태와 운동의 기초에 따라 운동 강도를 조정하기 위해 다양한 리듬의 음악을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첫째, 인기있는 기계식 댄스. 둘째, 락 락 댄스. 셋째, 브레이크 댄스. 넷째, 변동 전류. 엄마와 아빠를 위한 위의 네 가지 스트리트 댄스의 조합은 힙합 댄스와 하우스 댄스라는 두 가지 새로운 종류의 스트리트 댄스 아이들을 탄생시켰습니다. 이들은 외계인이자 변태입니다. 사람들이 더 쉽게 이해하고 흡수할 수 있어야 한다고 생각해요.
사실 스트릿 댄스는 크게 뉴 스쿨 댄스와 올드 스쿨 댄스라는 두 가지 형태로 나뉩니다. 많은 부분이 성가신 것 같고 일부는 그렇지 않은 것 같습니다. 당황하지 마세요! 제가 세뇌하는 중이니까요!
다음으로 말씀드릴 것은 팝 댄스 메카니컬 댄스의 본질입니다: 로봇의 움직임과 형태에서 유래한 댄스입니다. 팝의 제왕 마이클 잭슨(1969년생)이 전국 방송에서 로봇과 함께 춤을 춘 이후로 얼굴이 빨개졌던 기억이 납니다. 놀랍지 않나요? 요점은 "멈춤"입니다. 즉각적인 에너지 방출. 로봇이 아닌 기계적인 춤은 그렇게 무겁지는 않지만 급정지를 통해 미끄러질 수 있다는 것이 좋습니다. 기계적인 춤은 상당히 고립되어 있어야 합니다(움직이는 동안 다른 곳으로 움직일 수 없습니다). 하지만 꼭 그럴 필요는 없습니다. (상황에 따라) 온몸을 흔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팝핑을 사용하여 각 비트 포인트에 잼을 넣을 때는 가급적 사운드 카드가 딱 맞아야 합니다. 어떻게 잼을 하나요? ..... 간단히 말해, 근육을 순간적으로 조이는 것입니다. 상대적으로 라켓이 걸리지 않았을 때 근육이 가장 느슨해지지만 공을 잡고 던질 수 없을 정도는 아닙니다.
두 번째는 락쿵댄스 락쿵댄스는 고대 구멍에서 중국인들이 쌍절곤을 치는 것을 보고 쌍절곤처럼 두 손을 좌우로 휘두르는 거리 춤을 발전시킨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소위 춤의 민족이라고 불리는 흑인들의 독특한 창의력에 감탄하게 됩니다. 대부분 손동작이 중심이죠. 옳고 그름이 없는 다양한 스타일이 있습니다. 변형에 추가 할 수있는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 트위스트와 락의 두 부분으로 나뉩니다. (명확하게 말할 수는 없습니다. 알고 싶으시면 각 학교 댄스 동아리에 문의하세요). 어쨌든 잠그는 부분은 터뜨리는 것과 비슷하고 비틀기 부분은 연습하기가 조금 더 어렵습니다. 멋지게 보이기가 쉽지 않죠. 말로 설명하기 정말 어렵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락킹은 포인트의 느낌에 가장 중점을 둡니다. 모든 댄스에 필수적인 요소이긴 하지만, 락커가 보기에 포인트의 자세, 방향, 각도, 심지어 모멘텀까지 엄격하게 요구되며 그렇지 않다면 락킹이라고 할 수 없습니다. 락킹을 잘한다고 생각하면서 다른 사람들에게 네 가지 다른 락킹 동작을 가르치는 사람들을 보면 정말 걱정스럽습니다!
중국 쿵푸를 접목한 브레이크댄스는 정말 압도적입니다. 한번 해보세요! 중국 쿵푸는 회전, 때리기, 구르기, 던지기 등 많은 브레이크댄스의 동작에 통합되어 있습니다. 온갖 이상한 동작이 다 포함되어 있죠! 일반인은 연습 없이는 할 수 없을 것입니다 (천재 제외). 다리, 앞뒤 공중제비, 점프, 개구리 돌기, 풍차, 헬리콥터, 천둥, 포멜 말, 머리 회전... 그리고 다양한 조합이 있습니다. 회전이 주된 초점이고 공중제비는 부차적인 초점입니다. 하지만 절대 원숭이처럼 ...... 꽤 위험합니다.
웨이브 댄스 전류 댄스는 전기 전달 및 전도성과 같은 많은 춤 동작과 개념이 있으며, 웨이브가 몸의 모든 부분에 퍼질 수 있어야만 연습 할 수 있습니다. 한 번 익히면 마스터할 수 있습니다. 조금 어렵지만 너무 어렵지 않아요!
레이브 레이브: 오늘날 힙합을 대체하는 떠오르는 스타. 박자가 전혀 정해져 있지 않고 보통 세련되고 날씬한 사람이 춤을 추기 때문에 계속 비틀어지는 것이 맞습니다 (뚱뚱한 형이 춤추는 것을 본 적이 없습니다). 날렵한 댄서들은 모두 자신감 넘치는 섹시녀들이지만, 실제로는 술에 취하지 않은 채 밤새도록 섹스만 하는 남자들도 있어요. 뉴 스쿨과 올드 스쿨이란 무엇인가요? 미국 동부 뉴욕 - 뉴스쿨 댄스는 위에서 언급한 스트리트 댄스의 네 가지 요소를 결합한 후 이를 변형하여 아름다운 뉴스쿨 댄스를 만들었기 때문에 뉴스타일에서 유래했습니다. 또한 웨스트 코스트 로스앤젤레스는 올드 스쿨 댄스로 유명한데, 이는 스트리트 댄스를 변형하지 않고 오리지널에 충실하며 자신만의 스타일을 강화한다는 의미입니다. 말하자면 이 세상 밖에서 자신만의 스트리트 댄스를 마술처럼 추는 댄서들을 찾을 수 있지만 모든 사람을 대표하지는 않습니다. 비보이라면 비보이 고유명사 몇 가지를 알아야 합니다. 비보이 동작 및 기타 관련 용어에 대한 중국어 전용 설명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표시(*)는 동작의 난이도를 나타냅니다. 5(*)가 가장 어렵고 1(*)이 가장 쉽습니다.
스트리트 보이
브레이킹 보이, 부기 보이, 저스트 브레이크는 비보이라고 합니다.
모든 스태프(배, 비행기 등)
비보이 그룹.
배틀
개인 또는 비보이 그룹 간의 대결(일반적으로 풀타임 댄스로 알려져 있음).
번아웃
특히 춤에서 패배한 그룹 또는 개인.
루틴
여러 명의 댄서가 함께 춤을 추는 동작.
퍼펙트
비보이의 최고의 동작을 말합니다.
엉뚱하거나 기발한
실수를 하는 경우.
슬라이드
바닥을 가로질러 몸을 끌고 가는 동작. 슬라이드는 비보이에게 미끄러지라는 뜻입니다.
바이트
다른 사람의 동작을 훔치다.
1990(***)
비보이가 거꾸로 돌다가 양발로 착지할 때까지 체중이 이동하면서 한 손에서 다른 손으로 이동합니다. (일반적으로 수동 회전이라고 함)
2000 (*****)
한 손으로 물구나무서기, 양발이 땅에 닿을 때까지 최대한 멀리 회전합니다.
에어플레인 (****)
풍차를 잡고 양손을 최대한 양쪽으로 높이 들어 잡을 수 있도록 합니다.
에어 와이프 (*)
먼저 손과 발을 바닥에 대고 위로 향하게 합니다. 한 손으로 체중을 지탱하고 발을 위로 차서 회전시킨 다음 발이 땅에 닿기 전에 다른 손으로 땅을 짚습니다. 이 동작을 올바르게 수행하면 몸 전체를 회전할 수 있어야 합니다.
애플 잭 (**)
가장 기본적인 동작으로 다른 비보이들이 춤을 추기 위해 도전하는 동작입니다. 발로 쪼그려 앉고 몸을 뒤로 젖힌 다음 양손을 깍지 낀 다음 발을 공중으로 차세요. 최대한 높이 차세요. 그런 다음 발로 다시 점프합니다. 반복합니다.
다운워드 스핀 (***)
등으로 스핀합니다. 모든 체중은 등 윗부분에 균형을 맞추고 발은 최대한 몸에 가깝게 붙입니다. 스핀의 핵심은 발을 공중에 둥글게 돌리는 것입니다. (흔히 백스핀이라고도 함)
뒤로 밀기(***)
에어스위프와 동일하지만 중간에 발을 더하면서 방향을 바꾸고 시작점으로 돌아간다는 점이 다릅니다.
배럴 (****)
팔을 앞으로 내밀며 풍차 돌리기.
벨리미르 (****)
풍차와 비슷하지만 손이나 머리로 돌리는 대신 배(배)로 돌린다는 점이 다릅니다.
부다 (****)
무릎이 곧게 펴지고 발이 땅에서 떨어진다는 점을 제외하면 UFO와 비슷합니다.
부메랑 (****)
처음에는 바닥에 앉아 두 발을 앞으로 V자 모양을 만듭니다. 그런 다음 양손을 발 사이에 깍지 낀 다음 손만 땅에 닿도록 몸을 지탱합니다. 그런 다음 몸을 돌립니다.
무스탕 (**)
발로 시작하여 한쪽 손만 내리고 발을 뒤로 차고 다시 발을 내리고 모든 동작을 반복합니다.
버니 홉 (****)
발이 앞으로 똑바로 올라간 다음 빙글빙글 돌면서 위아래로 점프한다는 점을 제외하면 플레어와 비슷합니다.
팬케이크 볼 (****)
캐논볼 동작에서 무릎을 양손으로 감싸는 동작입니다.
크레이지 레그 (****)
공중 쓸기와 비슷하지만 한 번만 하는 것이 아닙니다. 에어 스윕을 계속해서 반복하고 중간에 멈추지 마세요. 크리켓 (****)
회전 동작은 손 미끄러지기와 거의 같지만, 회전하는 손이 땅을 떠났다가 다시 땅으로 회전할 때 무게가 때때로 밀기로 바뀐다는 점이 다릅니다. 제대로 하면 한 번의 연속 회전처럼 보입니다.
더블 99 (****)
한 손으로 99를 하는 것과 비슷하지만, 한 손을 다른 손으로 내려놓고 싶을 때 발을 차서 속도를 높인 다음 2000(한 손으로 99)까지 계속 움직이며 각 손을 끝까지 돌리는 동작입니다.
폴링 스톤 (*)
손의 중심으로 댄서의 전체 체중을 지탱한 다음 다리와 발이 손을 중심으로 움직이면서 리드미컬하게 원을 그리며 계속 춤을 춥니다. 얼어붙음과 망설임은 보통 다른 동작 직후에 결합되어 나옵니다.
엘보 슬라이드 (****)
손의 축이 회전하고 복부 자세에서 손을 느슨하게 한다는 점을 제외하면 움직임과 위치는 손 회전과 유사합니다.
토치(****)
풍차처럼 발이 허공에 큰 원을 그리되 어깨를 움직이지 않고 손에 체중을 실어야 합니다.
주먹 슬라이드(****)
동작과 위치는 핸드 스핀과 비슷하지만 주먹으로 돌린다는 점이 다릅니다.
플로트(*)
손으로 몸을 수평으로 유지하되 발을 구부려 균형을 잡습니다.
GENIES (****)
손으로 차의 크랭크를 잡고 가슴 전체를 교차합니다.
DOWN
비보이가 춤을 추고 있을 때, 지게 될 가능성이 있을 때 합니다.
Halo (*****)
풍차를 움직이되, 어깨에서 어깨로 이동하는 대신 머리를 사용합니다. (흔히 브러시 헤드 풍차라고 함)
핸드 슬라이드(****)
비보이의 플로트 동작과 비슷하지만, 한 손만 몸을 지탱하고 다른 한 손은 회전을 돕는다는 차이점이 있습니다. (헬리콥터라고 부릅니다)
헤드 슬라이드 (**)
헤드 슬라이드 동작이 완료되면 머리로 반전하여 멈춥니다.
헤드슬라이드 (****)
머리로 돌립니다. 손과 발로 회전을 시작합니다. (이것이 머리 회전입니다.)
헬리콥터 (*)
한 발은 몸 아래로, 다른 한 발은 바깥쪽으로 뻗습니다. 뻗은 다른 쪽 발은 수평면에서 원을 그리며 움직이면서 계속 곧게 뻗은 다음, 곡선 경로 앞에서 다른 발 아래로 내려갑니다.
본딩(정지) (*)
다운 스톤 서클을 하는 동안 멈추거나 일시 정지합니다.
업워드 (**)
반듯하게 누워 발을 뒤로 돌린 다음 발을 공중으로 차서 상체가 땅에 닿기 전에 발로 바닥을 짚습니다.
먼치 밀 (****)
풍차와 비슷하지만 발을 교차하고 구부린다는 점이 다릅니다.
무릎 회전 (***)
지면에 닿는 무릎에 모든 체중의 균형을 맞춥니다. 다른 쪽 발은 높이 뻗습니다. 회전의 핵심은 양손으로 밀어주는 것입니다. 일련의 동작이 완료된 후 몸 쪽으로 당긴 발에 몸을 뒤로 젖히면 속도가 증가합니다.
넥 무브 (***)
한 번만 회전하는 풍차.
넛크래커 (****)
바지 밑에 손을 넣는 스타일입니다.
고무 밴드 (****)
비보이가 윗몸 일으키기를 한 다음 허리를 낮추고 윗몸 일으키기를 반복합니다.
스파이더 (***)
이 동작은 매우 유연한 동작으로 간주됩니다. 허벅지는 등 뒤에, 무릎은 귀 근처의 어깨에, 종아리는 앞에 놓고 무게는 손이나 발 또는 둘 다에 균형을 맞춥니다.
자살 (***)
비보이가 앞뒤로 뒤집기를 한 다음 다치지 않도록 바닥에 평평하게 누워 있습니다.
스모 (****)
무릎으로 차 잡기.
슈퍼맨 (****)
앞으로 운전하고 가슴 자세로 스트레칭하기.
스월 (***)
손 대신 팔뚝으로 회전한다는 점을 제외하면 핸드글라이딩과 비슷합니다.
툼스톤 (****)
발을 모으고 몸을 L자 모양으로 만듭니다. 손은 사용하지 않습니다.
토프록(*)
기본 업라이트 댄스 스텝은 여러 가지 영향을 받을 수 있으며 사람마다 다르게 할 수 있습니다. 종종 댄스 오프닝의 전주곡으로 사용되거나 드롭 록에서 댄스 그룹을 연결하거나 격렬한 댄스 동작 후 휴식을 취하는 데 사용됩니다.
터틀 (****)
컬러카가 움직이는 동안 온몸이 완전히 회전하는 루틴을 수행합니다. 회전은 체중을 실어 한쪽 팔에서 다른 팔로 전환한 다음 한 손은 물리적 힘의 도움 없이 원을 그리며 다른 손도 같은 동작을 반복하는 방식으로 이루어집니다.
두발 애플잭(***)
애플잭과 마찬가지로 한 발만 차는 것이 아니라 두 발을 모두 차는 것이 차이점입니다.
UFO (****)
거북이 돌기와 비슷하지만, 몸을 똑바로 세우고 쪼그리고 앉아서 양손은 곧게 펴고 무릎은 손 바깥쪽에, 발은 땅에 닿지 않는다는 점이 다릅니다.
업드락(****)
업드락은 쿵푸 격투와 비슷하게 댄서들이 서로 몸을 밀착시키되 접촉하지 않는 댄스 격투의 한 유형이지만 더 연속적인 움직임과 리듬이 특징입니다. (흔히 전쟁 춤이라고도 함)
윈드밀 (****)
비보이가 한쪽 어깨에서 다른 쪽 어깨로 돌면서 발을 공중에서 회전합니다.
웜 (***)
비보이가 엎드려서 벌레가 기어가는 것처럼 앞뒤로 파도처럼 움직이는 동작을 합니다. (대만에서는 이를 보아뱀이라고 부르기도 합니다.)
4. 알앤비란 무엇인가
알앤비의 정식 명칭은 리듬 앤 블루스로, 일반적으로 "리듬과 우는 소리" 또는 "리듬과 블루스"로 번역됩니다. 빌보드지는 알앤비를 재즈와 블루스를 제외한 모든 흑인 음악을 알앤비로 분류할 수 있다고 정의한 적이 있어 알앤비의 범위가 얼마나 넓은지 알 수 있습니다. R&B의 범위가 얼마나 넓은지 알 수 있습니다. 최근 흑인 음악계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힙합과 랩도 모두 알앤앰프에서 시작되었기 때문에 R&D에 많은 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5. 하우스란 무엇인가
"닥터 하우스"는 1980년대 디스코에서 발전한 댄스 트랙입니다. 시카고 DJ들이 틀던 음악이었습니다. 그들은 독일 일렉트로닉 밴드 파워 플랜트 오케스트라의 음반에 드럼 머신의 규칙적인 리듬과 흑인 블루스 곡을 섞어 하우스를 탄생시켰는데요~ 일반적으로 하우스 댄스 뮤직으로 번역되며 4분의 4박자, 드럼, 단순한 멜로디로 이루어진 일렉트로닉 댄스 뮤직의 가장 기본적인 형태입니다. 종종 고음의 여성 목소리가 노래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디스코가 인기를 얻은 후 일부 디제이들은 의도적으로 디스코를 덜 상업적으로 만들면서 디스코를 변경했습니다. 베이스와 드럼이 더 깊어지고 순수한 음악이 된 경우가 많았습니다. 노래하는 부분이 있더라도 대부분 여성 댄서들이 부르는 짧은 구절이었고, 가사가 없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점차 라틴(라틴어), 레게(서인도 제도에서 유래한 레게), 랩(랩) 또는 재즈(재즈)의 요소가 추가되기도 했습니다. 1980년대 후반, 하우스는 언더그라운드에서 벗어나 시카고, 뉴욕, 런던의 팝 차트에서 인기를 얻게 되었습니다.
왜 하우스라고 하나요? 간단한 녹음 장비만 있으면 집에서도 이런 음악을 만들 수 있다는 뜻이죠~ 하우스 음악은 일렉트로닉 음악 중 가장 접근하기 쉬운 형태이기도 합니다.
첼의 빌리브가 좋은 예입니다. 엠피플은 하우스 그룹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1986년 인기를 얻은 이후 하우스 댄스 음악이 디스코 음악을 대체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