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편방대전넷 - 어떻게 다이어트 할까 - 유탕의 풍부한 시

유탕의 풍부한 시

1. 낚시 연못에 있는 야오호의 시

유탕가마 후 1. 도자기 제작 등에 관한 시와 속담.

도자기 제작 등에 관한 시와 속담

유탕가마의 시.

백옥은 보물이 아니니 나는 딸이 필요 없다.

천 장의 종이를 생각하되 만 장의 두루마리를 마음속에 간직하라. -주발시

대나무는 잠재력이 크고 소나무는 한 해의 추위를 견뎌낸다.

매화가 가장 무성하니 세 친구는 항상 행복하네. -용정 징더전 가마 "추운 해의 세 친구" 송대나무와 매화

아홉 가을 바람과 이슬이 열린 가마,

천 봉우리가 초록색으로 물들다. -월이 가마 청자

도이 도자기는 가볍고 강하며,

스냅은 애도하는 옥금도시의 전설과 같습니다.

백자는 서리와 눈보다 낫고,

서둘러 마오 집, 가난하다. -야오싱 백자

히스테리시스

1,

도자기 가마에 있는 도자기 냄비 세트.

2,

같은 가마에서 구워진 가마 타일 - 같은 붓으로 타르

3,

야셩, 이싱 - 좋은 입!

4,

돼지는 찌꺼기 한 그릇을 먹었습니다 - 모든 단어 (도자기)

5,

큰 항아리로 기장을 쓸어 내십시오 - 끝까지 터치

6,

그릇을 넣는 것 눈 - 거부 (도자기)

7,

항아리에 숯을 붓는 - 불을 보낼 곳이 없습니다.

8.

깨진 도자기 접시는 서로 맞지 않습니다.

9,

깨진 접시와 그릇 - 불에 연료를 추가합니다

10,

안경을 쓴 냄비와 프라이팬 - 이것은 순 결함입니다.

2. 후에 대한 그 시는 긴급했다.

후 바람은 처음에 평원에서 명과 헤어졌다가 해질녘에 비와 함께 돌아왔다. --화산구름송은 전심에게 작별을 고하고 용성을 날게 하고 후마에게 음산으로 가라고 가르치지 않았다. --왕창령은 곡식이 없자 300석을 가져갔다. 사냥도 안 하고, 사냥도 안 하고 -- 후잔일의 궁정에 메추라기가 있습니까? "비파 싱" 백성의 남은 자들은 먼지 속에서 눈물을 흘리며 남쪽으로 왕의 분열을 바라보며 또 한 해를 보냅니다. -- 가을 밤이 밝아오고 추위를 맞이하기 위해 울타리 문 밖에서 루유 전장에 모닥불이 있다고 생각하고, 심지어 후월, 만리장성을 운반하는 바다에서 회장과 같은 산 구름도 있습니다. --엉겅퀴 문, 주용을 보면 달이 활의 그림자를 따라가고 두 호랑이가 칼의 꽃을 불고 있습니다. --다음 여섯, 이백, 노나라에 작별, 후기, 5, 6년의 긴 여정. ---- 나는 두 푸가 옆사랑의 눈물을 쉽게 착각하는 것을 걱정하는 것이 싫다. --북방인 유거장이 한강에 와서 놀란 기러기가 후천을 흩뿌렸다. --관 두 노래, 마대는 후샤 저녁을보고 놀란 펑슈오가 불기를 촉구했다. ---마대 여행, 후 트레킹을 쓰기 위해 꼬리를 달리는 마대. 공의 피부는 미덕과 건전함으로 가득하다! ---왕의 신하들에게 축복을 기원하는 아버지의 시에 대한 늑대 서문, 후는 티셔츠를 입고 끝없이 돌아섰습니다. ---아버지 시가 왼쪽은 강한 호남, 오른쪽은 강한 후가 되길 바랍니다. --역사를 노래하고, 왼쪽은 북을 쳐서 한시, 징자 서리 후를 흐르게합니다. --대지 베이 맨, 패킷 바람 부는 눈, 수천 마일을 여행하는 롱산. --류공간의 시신, 조백화 보따리

3. 후지에 관한 시는 어떤 것이 있나요?

1, 삼국지, 조조의 시 '단선':

"내 근심을 덜어줄 수 있는 것은 두강뿐이다.

황제 때 곡식을 담당하던 재상이었던 두강이 우연히 두강 도랑에서 두강 샘물로 술을 빚어 훗날 포도주 양조의 창시자로 추앙받았다는 설화가 전해진다. 후대의 시인들은 종종 두강의 와인을 언급했습니다.

2. 북주나라의 시인 유신은 그의 시 '봄의 두 이별'에서 "죽엽주 세 샘, 건현금 한 곡"이라고 썼습니다. 대나무 잎 술은 고대부터 높은 명성을 누렸습니다.

푸샨은 백성들의 고통에 관심을 갖고 의학에 정통했습니다. 그는 좋은 약과 좋은 술을 결합하여 죽엽청주를 오늘날 세계적으로 유명한 와인으로 만들었습니다.

당나라 왕한이 양조한 이 술은

"밤에 빛나는 포도와 좋은 술은 말을 타고 비파를 타고 마셔야 한다"는 양주서(梁州書)에 기록되어 있습니다. 왕이 서부 지역에서 양조한 이런 종류의 와인은 현대의 와인 제조 기술과 매우 유사합니다. 저우의 '바이주 제조 과정'과 조셉 리의 '고대 중국 장수술의 약화학적 특성과 그 공식의 서양 전승'에 따르면 고대 브랜디나 포도를 태우는 것과 같았다고 합니다.

또한 일부 전문가들은 당서와 같은 책에 묘사된 서양 와인은 레드 와인과 화이트 와인 사이의 색을 띠는 현대 와인의 로제와 비슷하다고 생각합니다. 와인을 묘사한 백주이의 '내 친구 류에게 보내는 제안' 시 조용한 벽난로에서 붉은 소동, 갓 구운 와인, 밖은 황혼의 눈, 안에 와인 한 잔 어때요? 난징의 한 호텔에서 헤어진 리바이, 버드 나무 조각을 가져와 가게를 달게하는 바람, 우지는 와인을 누르고 손님들에게 그것을 즐기라고 촉구했습니다.

도시에서 온 동지들이 나를 배웅하러 왔고, 그들 각자가 잔을 비우면서 나는 그에게 작별인사를 했다. 아, 동쪽으로 흐르는 이 강이 친구의 사랑보다 더 멀리 갈 수 있는지 물어보십시오! 웨이청취왕웨이청은 비가 내리고 먼지가 많고 게스트 하우스는 초록색과 버드나무 색입니다.

양관에서 서쪽으로 가면 친척을 만나기가 어렵고, 친구에게 진심으로 와인 한 잔을 말리라고 조언합니다. 신펑 마스터 추광시는 새 술을 마시고, 오래된 손님은 오래된 홀로 돌아갑니다.

만주향, 꽃으로 북쪽을 건설하고, 잉쥔 색채가 남쪽 서안주. 구름이 열리고 하늘에 밝은 달, 클럽의 소녀가 진정을 해결했습니다.

술에 취해 발링 도로를 잊고, 의심을 꿈꾸는 낙양시. 량저우 가사 왕한 밤 조명 컵 와인, 비파를 마시고 싶다면 즉시 촉구해야합니다.

전장에서 술에 취하면 웃지 마라. 고대에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싸웠습니까? 무릉산 주니어 리바이, 주니어 진시 동쪽, 은안장 백마 봄바람. 떨어진 꽃들이 후지 와인 가게에 웃으며 여행하는 곳.

학교의 책을 보내기 위해 서안주 경사 건물 인 바이 삼촌은 어제 나를 버렸기 때문에 머물 수 없습니다. 오늘 내 마음을 방해 한 사람이 더 걱정됩니다. 가을 기러기는 긴 바람 호위를하고, 나는이 별장에서 그들을 마주하고 와인을 마시고 있습니다.

위대한 작가의 뼈는 당신의 붓이고, 하늘의 안뜰에서 나는 당신 옆에서 자란 작은 시에입니다. 우리 둘 다 먼 곳을 동경하고 푸른 하늘에 가서 밝은 달을 품고 싶어요.

그러나 물은 여전히 흐르고 있으니, 우리가 칼로 그 물을 자르고 잔을 들어도. 세상은 우리의 그리움을 채워주지 못하니 내일은 머리를 풀고 고깃배를 타야겠다.

이백, 란링, 손님 와인 튤립, 옥 그릇 호박 빛. 그러나 주인을 취하게하십시오.

밝은 달에 혼자 마시는 리 바이 꽃 사이에 와인 냄비 이후 나는 혼자 마신다. 아무도 나와 함께 있지 않다. 잔을 들어 밝은 달을 불러 그림자를 드리우니 우리 셋이 되었다.

밝은 달은 마시는 법을 몰랐고, 그 그림자가 내 앞에 있었다. 나는 그들과 어울려 봄을 즐겨야 했다.

내가 부른 노래는 밝고 방황했고, 나는 표류하기 전에 그림자와 함께 춤을 췄다. 일어나서 함께 즐기고 술에 취해 흩어졌습니다.

은하수의 은하수처럼 우정의 해를 잊고 영원히 함께하고 싶습니다. 올해 70세인 첸셴 노인은 여전히 문 앞에 수천 개의 제단과 항아리를 두고 술을 팔고 있습니다.

길가의 느릅나무 꼬투리가 여전히 돈처럼 보입니다. 와인을 팔기 위해 느릅나무 꼬투리를 골랐을까요? 리샤오푸를 내려주고 게스트 하우스에 마중 나와서 많은 대화를 나눴어요. 호텔은 많은 것을 의미하는데 첫 화창한 날에 눈이 내리고 있었어요. 호스트는 술에 취하지 않아요.

해 질 무렵에 집에 갈래요? 총각 웨이백과 두푸에게 친구를 만나는 것은 아침저녁으로 별을 만나는 것만큼이나 어려운 일입니다. 오늘 밤은 그런 드문 기회 중 하나이고, * * * 이 불빛은 촛불입니다.

얼마 전까지만 해도 젊었던 두 남자는 이제 사원에서 백발이 성성합니다! 친구의 절반이 죽었다는 사실을 알게 된 우리는 충격을 받고 망연자실했습니다. 여러분을 다시 보기까지 20년이 걸릴 줄은 몰랐어요.

내가 떠날 때 넌 아직 미혼이었는데, 지금은 어린 소년 소녀들이 줄을 섰어. 아버지의 오랜 친구에게 친절하게도 그들은 제가 어디로 여행했는지 물어보더군요.

그런 다음 한참 이야기를 나누고 나니 딸이 로 와인 시럽을 내밀었습니다. 봄 부추는 밤비에 잘리고 아침 조리실.

주인은 이날을 휴일로 선포하고 열 잔을 마시라고 재촉했다. 하지만 열 잔의 술이 나를 이렇게 취하게 할 수 있을까, 당신의 사랑은 언제나 내 마음속에 있으니까요.

내일은 산이 우리를 갈라놓을 것이고, 내일 이후에는 누가 말할 수 있겠습니까? 장자가 백추로 돌아온 뒤 이잉환을 접대했는데, 그날은 사방에 요정과 술 취한 푸른 고리가 있었다.

시(詩)는 풀과 함께 떨어지고 술독은 넓다. 떠다니는 삶은 구름을 모으는 것과 비슷하고, 과거는 꿈과 같다.

오늘 돛 도시 아래, 가을 바람이 다시 눈물을 마른다. 아홉 날, 나는 캬우칸 아홉 날 산사에서 루유와 차를 마신다. 동리 국화 노랗고 저속한 사람들이 술로 가득하다. 누가 차를 향기롭게 할 수 있겠는가?

조조의 짧은 발라드는 아침 이슬과 같은 인생의 기하학인 술에 대한 노래입니다. 험한 산속으로 간 이백과 꽃은 연거푸 한 잔씩 마시곤 했습니다. 잠을 잘 정도로 취했습니다. 명나라에서 나는 술을 노래로 받아들이려고 했다. 인생은 기하학적이죠. 실례합니다만, 식당이 어디죠? 양치기 소년은 살구꽃이 만발한 마을을 가리켰다. 당장 비파를 마시고 싶어요. 새로운 단어와 와인 한 잔을 원해요.

작년에 날씨가 안 좋았어요. 오늘 밤 술이 깨면 내가 어디에 있는지 누가 알겠어요? 버드나무 둑에 바람이 조금 불고 달이 지고 있어요.

와인을 좋아하지 않는다면 와인 별은 하늘에 없습니다. 와인을 사랑하지 않는다면 와인 샘이 없어야 한다. 하늘과 땅은 와인을 사랑하고 와인을 사랑하면 손해가 없습니다. 세 잔이 길로 이어지고 자연과 싸우십시오. 그러나 술의 맛을 알았다면 깨어난 자에게 전하지 말라.

4. 자유관 고개 시

자유관 고개를 묘사한 시

관산 달

(이백)

광대한 구름 바다 사이로 밝은 달이 치롄산에서 떠오른다.

광대한 바람이 옥문 고개를 넘어 만리까지 불어온다.

당시 한나라 병사들은 산길을 똑바로 바라보고 있었고, 투보는 광활한 청해의 영토를 탐냈다.

대대로 전쟁이 벌어진 곳이었지만 살아남은 병사는 거의 없었다.

그 병사는 외딴 국경 마을을 바라보았고, 그의 고향은 슬픈 광경이 아닐 수 없었다.

병사의 아내는 망루를 바라보며 언제쯤 먼 친척들을 볼 수 있을지 한탄합니다.

"요새 밖" - 왕즈환

황하가 흰 구름 위에 있고,

완렌은 고립된 도시다.

왜 강한 형제가 버드나무에 대해 불평해야 하는가?

봄바람은 위먼 고개를 통과하지 못한다.

봉쇄

수호

한(漢)의 화살이 하늘 산을 세우고, 연기와 불이 만 리를 막았네.

장군은 술을 권하고 유문 고개로 돌아왔다.

귀신의 기운이 끊어지자 구름이 가라앉고, 탐사대가 쉬고 있는 가운데 눈이 다시 빛났다.

이 다섯 가지 미끼는 왕도생의 일을 해냈고, 거세하지 않았습니다.

산과 바다의 고대 관우를 냄새 맡으며 오늘 나는 넓은 시야를 가지고 있으며, 도홍은 절벽을 건너기 어려운 천 마일을 엿볼 수 있습니다.

하늘 높이 솟은 기이한 봉우리, 치롄을 한 눈에 바라보니. 서쪽으로 가유로 가니 푸른 구름이 없다. (명. 천이, 치롄 산맥)

구기. 왕치우 자유관 고개

국경의 황혼비가 서늘한 가을을 재촉하고, 노란 꽃들이 향기를 뿜으며 야생과 경쟁한다.

가장 장엄한 것은 구름 속에 긴 연기가 피어오르는 세상이다.

모래의 파도. 자유관 고개

눈이 춤을 추고, 낮은 구름이 얼어붙고, 곰이 변한다. 처마는 하늘보다 무겁다. 철마 빙하가 양동이의 냄새를 맡고 바람이 깃발을 당깁니다.

진흙 한 벽돌을 보상하고, 불안에서 눈을 돌리세요. 고대 실크로드에는 여행자가 거의 없습니다. 쿤룬 산맥에서 은자를 찾는 꿈을 꾸고, 선이라고 말하세요.

세븐 불가사의. 용가유관 고개

관산 남북이 패권을 다투고, 구름이 봉우리를 누른다.

해질 무렵, 옌은 사막의 바람을 노래하며 이중문을 잠그는 것에 대해 불평하며 늦게 돌아왔다.

Antique. 자유관 윤(2)

하나

가을에 오르는 자유관 고개

하늘은 높고 구름은 멀리

고개를 올려다보니

장령식 국수집이 있다

화살촉을 주워들고

몸이 추위를 느낀다

이우 고대 세계

내 생각이 어찌할 줄 모르겠다

고비의 광활함은 끝이 없다.

손님의 눈물을 흘리게 하고 싶지 않다.

현자들의 글에 감탄한다.

낙타의 종소리 속 석양은 둥글다.

루치. 용지유관

포플러는 오래되었지만 잎은 여전히 푸르고 대추꽃은 향기가 가득하다.

버드나무를 심어 사막을 괴롭히는 치펑, 만리장성까지 만리.

봄꽃보다 강꽃이 더 아름답다. 고대의 달은 지금 밝습니까?

서강이 쓰라린다고 말하기 어렵고 발코니가 사방에 구름을 막고 있습니다!

파티를 해산합니다. 자유관 고개 방문

국경의 자물쇠이자 열쇠인 만리장성이 서쪽에서 솟아 있습니다.

말 채찍을 타고 산으로 올라가는 만리장성 첫 관문.

가벼운 발굽과 무거운 발자국.

북소리, 기쁨의 소리.

하늘과 땅이 기이한 형상을 지켜보고, 철마가 힘차게 돌진한다.

전장에서 용맹한 자들의 영혼.

부 운영자. 자유관 고개

백장슝웨이 고개

건물 구석에 별이 걸려 있습니다.

구름은 성벽 위를 날아다닌다.

달은 가을밤의 갈고리 같고,

바람과 눈은 함께 머물러 있네.

과거는 더 이상 보지 않네.

진흙 피리 버드나무.

5. 원준에 관한 시

비파가 쓰라린 곡조를 연주하니, 아름다움이 슬프구나.

한(韓)나라는 예로부터 명성이 높았기 때문에 성현들이 순림에 머물렀다.

어젯밤에 저우팡이 흰 사과를 따서 고향의 봄을 기뻐하며 집으로 돌아가는 꿈을 꿨습니다.

막내아들은 타오링즈만 생각하고, (원준은) 마칭의 가난에 지칠 줄 모른다.

바람과 달은 오래 기억되고, 풀장에서의 옛 여행은 다시 시작되어야 한다.

술이 익으면 혼자 있는 것이 더 낫고, 시는 푸른 언덕에 닿는다.

생각하는 것은 부럽지 않다. 사냥은 양의 충고에 어긋난다.

언젠가 나는 변덕스럽게 동쪽으로 갈 것이고, 당신이 나를 위해 도적을 쓸어버릴 것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역사 기록 - 사마 샹루 리주안":주오의 가족 거문고를 마시고, (원준) 집안과 음악을 훔쳐서, 나는 그것을보고 싶지 않습니다.

와인을 팔기 위해 와인 가게를 사서 (원준)을 체스 말처럼 가져갑니다.

(원준) 수줍은 탄생의 여신, 우아한 장밋빛 붉은색과 보라색 향기를 자수에 담는다.

호텔을 사서 와인을 팔고, 원준이 바보가 되게 하라.

백두문(白頭紋)(주원준)

사랑은 산의 눈처럼 순수하고 달의 구름처럼 밝아야 한다.

너에게 두 개의 마음이 있다고 들었어, 그래서 헤어지러 왔어.

오늘은 마지막 파티 같고 내일은 도랑 머리를 헤어질 것입니다.

길 가장자리를 따라 천천히 발을 움직이면 지난 삶은 돌아 오지 않는 도랑의 물처럼 흐릅니다.

왕을 멀리 데려가기로 결심했을 때 나는 보통 소녀처럼 울지 않았다.

대나무 막대가 말리고 물고기 꼬리가 이동한다.

남자는 사랑을 소중히 여겨야 하며, 진정한 사랑의 상실을 보상할 돈은 없다.

6. 후 청명절에 대한 시가 많을수록 더 좋고 더 시급합니다.

"길 위의 차가운 음식"(당나라) 송은 즉시 차가운 음식을 만났고, 길은 이미 늦은 봄입니다.

강이 불쌍하다, 나는 뤄차오 사람들을 볼 수 없다. 북극은 현명한 군주를 소중히 여기고 남쪽 타일은 가신입니다.

옛 정원은 마음이 상한 곳, 버드나무는 밤낮으로 새롭네. 차가운 음식 기록 (당) 한이 봄 도시 꽃은 브로케이드처럼, 차가운 음식 기록 동풍 버드나무 비스듬히.

밤이 되자 궁궐은 촛불을 밝히느라 분주했고, 연기는 태자와 후작의 집까지 퍼졌다.

(당) 장부가 사랑배를 손짓하고, 만 헥타르의 들판에 봄풀이 푸르고, 정문으로 가서 곽현을 보려고 하니, 맑은 하늘에 새로운 연기가 피어오른다.

"청명"(노래) 왕위차오는 꽃도없고 술도없는 청명을 가졌고, 그 의도는 야생 승려처럼 암울합니다. 어제 이웃집에서 새 불에 대해 논의하기 위해 청명절 초기에 창문 조명 앞에서 앉아서 공부하기 위해 앉았습니다.

"수 코즈웨이 청명은 문제다"(노래) 청명의 우웨이신 배, 봄을 찾아 도시를 떠나는 여행자. 해질 무렵, 노래는 짐을 싸서 멈추고 만 그루의 버드나무는 꾀꼬리에게 돌아간다.

"무덤 위의 찬 음식" (노래) 양완리의 아버지 허! 이 다리는 위험에서 벗어날 수 있을까? 먼 산 밖 단풍잎은 창백하고, 부서진 집은 외로운 밀 옆에 있다. 봄바람이 다시 불어오고 새로 지은 건물은 모두 사라졌다.

천시우채를 사상성(명)의 무덤으로 돌려보내는 가오치는 피와 눈물과 먼지로 가득하고, 혼란을 겪고 집으로 돌아가는 것은 슬프다. 바람과 비에 배꽃이 떨어지고 차가운 음식 축제가 지나고 청명절이 지나고 몇 가족이 무덤을 쓸고 후손들이 숭배 할 것입니다. 청명절에 청강이 길을 이끈다 (명나라) 왕판은 서탑에 흡연이 좋은 곳을 물었습니다. 푸른 들판과 양지바른 길.

구불구불한 노래 속을 홀로 걸으며 꽃피는 소리도 듣지 못하네. 청명날, 나는 라오준관에 가서 뤄시가 한도시 당의 풍경과 불꽃놀이를 선보이며 도시에서 노래하고 우는 것을 보았습니다.

북망산에 묻힌 그의 가족을 따라 동뤄수를 따라가 보자. 마차와 말이 없는 중간 다리, 나룻배는 한가하지 않습니다.

사람들의 바다에 묻힌 무덤, 요동은 학이 날아가는 것을 보고 실망했다. 청명절은 매춘부들의 춤을 보고 시를 듣는 시간입니다.

당백의는 연루의 춤을 보고 금과 같은 시를 들었다.

서유가 웃으니 현과 관이 노래하는 것 같았다. 안타깝게도 봄바람은 오래되었고, 술은 깊을 수밖에 없다.

꽃을 보내 차가운 음식을 먹으러 가고, 이때. 청명절, 덩루이의 둘째 아들이 집으로 돌아가고, 다이슈룬의 종과 휘파람이 같은 날 떠났고, 노란 버스 운전사는 이브닝 드레스를 촉구했다.

부엌은 새로운 불, 버드 나무 검은, 서리가되었습니다. 거울을 통해 파화를보고 컵으로 집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아이들의 눈물을 느낄 때마다 나는 오늘 옷을 만진다. 청명절 차가운 음식을 일찍 먹으며 문을 바라보고 당나라 방문자 리자오의 도착을 기다리는 아침, 타이추가 시작되는 아침.

새벽에 연기가 흩어지고 느릅나무 불이 꽃을 피워야 한다. 태양은 맑은 무지개에 비치고 꽃은 이른 나비와 함께 온다.

영광스러운 승마 축제, 나머지는 가벼운 먼지를 불고 있습니다.

7. 유먼 고개 시

1. 유먼 고개가 내려다보이는 외로운 도시 칭하이의 어두운 설산이 길게 이어진다.

-당왕창령의 '세네살'

2. 나라를 위해 봉사하기 위해, 왜 나는 위먼고개에서 태어나야 하는가?

- 당대수륜의 첫 번째 노래.

3. 수천 리에서 불어오는 바람은 유먼 고개의 성벽을 두드린다.

--당나라 관산에 뜬 달 - 리바이

4. 푸른 바다가 설산을 어둡게 하고, 외로운 도시는 유먼 고개를 내려다본다.

--'병역의 노래', 당나라-왕창령

5. 외로운 도시 옥문고개, 만리 황사와 흰 풀이 시들어 있다.

--당나라 전생의 '유문고개 개장군의 노래'

6. 강디는 왜 버드나무에 대해 불평할 필요가 있을까? 봄바람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당나라 왕자루의 '양주 가사'

진나라와 한나라의 달과 국경 고개에서 적과 적이 오랜 전쟁을 치렀습니다. 하지만 후나라의 말이 음산을 넘는 대신 용의 도시가 날아오르자!

당나라 '도쿠로': 유비는 자신만의 기운을 가지고 있지만 젊었을 때 군대에 가지 않았습니다.

당나라 노래 유문고개:서융은 백마의 야망인 천산을 감히 넘지 못한다. 한밤중에 나는 멈춰서 천막에 앉아 사람들을위한 유문 고개의 탄생에 대해서만 생각했다 : 진강 해, 나는 돌아와서 마제를하고 칼을 울렸다. 늦은 봄 눈, 만리장성, 검은 산 주변의 황하를 가로 지르는 여행.

관산월:구름 바다의 끝없는 어둠에 가려진 창공에서 밝은 달이 떠오른다. 광대한 바람이 옥문 고개를 가로질러 만리를 날아갑니다. 당시 한나라 병사들은 바로 이 산길을 가리켰고, 투보는 광활한 청해의 영토를 탐냈죠. 여러 세대에 걸쳐 전쟁이 벌어진 곳이었지만 살아남은 병사는 거의 없었습니다. 병사는 외딴 국경 마을을 바라보았고, 그의 고향은 슬픈 표정을 지을 수밖에 없었습니다. 병사의 아내는 망루를 바라보며 언제쯤 먼 친척들을 볼 수 있을지 한탄합니다.

"두 음색, 동풍에 취하다":반 딩원은 점차 관우와 멀어지고, 철령은 시들어 가고 있습니다. 리시에는 황견의 슬픔이 있고, 루지에는 화팅의 한숨이 있다. 장건지는 항상 곤경에 처해 있습니다. 네다섯 번이나 목숨을 잃었습니다. 그래서 나는 명성과 재산에 게으르다.

국경지 말:장군은 서역 원정에서 돌아오지 않았고 후난의 자식들은 천산산맥 곳곳에 있다. 새로 심은 버드나무가 3,000리나 되어 옥문으로 봄바람을 불러들였네.

8. 이 시에는 후라는 단어가 들어 있다.

왕창령의 두 노래(제1부)

진나라와 한나라의 국경에서 적과 적이 오랜 전쟁을 치렀다.

용성을 공격한 비행장수 위청과 이광이 지금 살아 있었다면 훈족은 말을 타고 인산으로 남하할 수 없었을 것입니다.

전심, 양주관 판관, 밤 모임

초승달이 양주 시내로, 도시로, 도시로 올라와 하늘이 양주를 덮었다. 량저우 주변에는 70만 명의 인구가 살고 있으며, 이곳의 후족은 류트를 연주할 줄 압니다.

그 움직이는 비파 류트 피아노는 매우 간이며, 바람을 느끼기 위해서만 긴 밤입니다. 후나라의 오랜 친구, 서너 명은 오지 않네.

이제 꽃문 앞에서 서로 늙고 가난 해지는 가을 풀을 볼 수 있습니까? 인생은 좋은 웃음을 가질 수있는 몇 번이 될 수 있으며, 오늘은 모두가 술에 취해야합니다.

"장군"류시이

장군은 야멘 문을 열었고 겅제는 바람에 서 있었다. 장군은 자유롭게 말했지만 감히 들어가지 못했다.

검이 하늘을 찌르고 북소리가 평야를 흔들었다. 황천은 길을 막고 서둘러 달려갔다.

대신한 말은 피를 흘리며 죽었고, 후는 안장을 붙잡고 몹시 울었다. 예로부터 우리는 철갑 병사를 길러서 어떤 일이 발생하면 종종 공격을 요청했다.

내 사원의 행운을 빌려 앉아서 전쟁에 나섰습니다. 수도에 카이를 바치면 어떻게 배울 수 있나요?

"일곱 왕이 유문고개 피리를 들으니"("피리소리를 들었다"는 작품) 높이.

후나라 사람들은 피리를 불며 건물을 지키고, 위층은 우울하고 한가롭다.

하룻밤 사이에 산을 가득 메운 바람, 판매의 노래 몇 곡을 들려주세요.

두보의 수도 열두 운율

전생은 아직 살아있고, 후인은 반쯤 말라 있다. 운타이 플랫폼, 누가 황씨 가문을 도울 것인가?

수도는 비진문 아래에 있는 웨이커로 나뉘었다. 서쪽 못지않은 동쪽의 희망을 잃을까 두렵습니다.

위험이 복수에 있다면 그것은 큰 문제가 아닙니다. 세 가지 명령에 의지하고 있지만 세상이 걱정스럽습니다.

나는 싫다, 나는 그물에서 벗어날 것이다. 차가운 누각에서 영원히 부끄러워 울고, 멀리서 샹수이의 영혼을 동정할 것이다.

불쌍한 겨울 손님 점진적인 강, 들판과 함께. 바람이 녹색 푸딩을 접고 서리가 대나무 뿌리를 묻었습니다.

옷은 텅 비었고 관부는 오랫동안 혼수상태에 빠졌네. 장안의 태양이 사라지고 영광이 북쪽에서 빛나길.

열두 가지 감정 (12) 장지우링

숲의 매듭을 생각하며 문을 닫았다. 차가운 나무의 한숨소리에 과거는 향기롭다.

아침 햇살에 피닉스, 황혼의 매미가 슬프다. 한밤중에 생각하니 누구를 치료하고 싶은가?

나는 과거를 쫓아 성실하게 살아왔다. 딩 음식은 내 일이 아니야, 윤시안은 내 생리를 맛본다.

후가 걸려 넘어져서 마차와 말이 늦어졌어요. 세상이 얼마나 다른지, 당신은 커튼에 누워 있습니다.

류위시, '부러진 나뭇가지의 춤을 보며', 두 곡

후푸, 허옌, 불멸의 등기. 붉은 파리를 사냥하는 신파리, 황금빛 나뭇가지를 비추는 용초.

가느다란 허리를 감싸는 허리띠, 눈썹을 감싸는 눈썹. 소매에 더 많은 북이 있고, 시선은 다시 중국으로 향합니다.

옌친에는 옛 노래가 있고 화이난에는 많은 말이 있습니다. 도시 전체를 보고 싶다면 축제에서 볼 수 있습니다.

거울 속의 꿩, 시옌은 진야오로 간다. 중국에는 왜 긴소매 옷을 입나요?

뼈가 없는 것처럼 가벼운 몸, 시청자는 어깨를 으쓱한다. 노래는 몸으로 돌아오고 파도는 남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