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리 누르기: 앞다리, 옆다리, 뒷다리 누르기 등 기본 댄스 훈련에서 가장 기본적인 훈련입니다.
레그 프레스의 연습은 학생의 다리 관절의 인대를 여는 데 도움이 됩니다. 레그 프레스는 다리 관절을 똑바로 세우고 발등을 바깥쪽으로 벌리고 상체를 똑바로 세운 상태에서 수행해야 합니다.
상체와 다리 사이에 공간이 없어질 때까지 아래로 누릅니다. 학생 개개인의 인대가 너무 팽팽합니다. 레그 프레스를 하는 동안 거칠게 누르지 말고 항상 올바른 자세를 유지하세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인대가 늘어날 수 있습니다.
엉덩이를 똑바로 유지하도록 특별한 주의를 기울이세요. 학생들은 옆다리와 뒷다리를 누를 때 엉덩이와 엉덩이를 기울일 가능성이 가장 높으므로 제때 교정해야 합니다.
옆다리를 누를 때는 한 손으로 손잡이를 잡고 다른 팔은 귀 근처에 대고 다리 근처를 최대한 늘려 옆구리를 길게 늘립니다. 뒷다리를 누를 때는 어깨를 납작하게 하고 목을 구부리지 않도록 주의하며 머리가 넘어지지 않도록 지탱하면서 뒤로 쭉 뻗어줍니다.
백 밴드: 리드미컬한 음악을 선택해 어깨를 두 번 누릅니다. 이 운동은 어깨 인대를 열어주는 운동입니다. 어깨를 누를 때 팔을 손잡이에 똑바로 붙입니다.
다리 사이의 거리는 어깨 너비와 약간 같아야 합니다. 머리와 척추에 힘을 빼고 누를 때 어깨 인대가 늘어나는 것을 느낄 수 있어야 합니다.
백 밴드 : 중간 속도, 느린 템포, 2/4 트리플 푸시 발등 조합, 발등은 사람마다 다르며 대부분 선천적 요인에 따라 다르지만 후천적 훈련을 무시할 수 없습니다. 훈련하기 전에 발가락에서 발등 전체로 이동하고, 훈련 할 때 양손으로 손잡이를 잡고 가슴을 들어 올리고 엉덩이를 들어 올린 다음 발을 모으고 서서 한 발등 훈련부터 시작하십시오.
1-2는 한쪽 발 뒤꿈치를 위로, 5 개의 발가락을 땅에 가깝게, 3-4는 발가락을 곧게 펴고 벽에 밀어 넣어 발등 전체가 초승달 모양으로 늘어나고, 5-8은 다른 발을 치고, 같은 움직임, 양발 뒤쪽에 대해 같은 운동을합니다. 이 운동을 할 때 젊은 훈련생은 집중하지 않기 때문에 자신과 다른 사람의 움직임을 내려다 보는 경향이 있습니다. 발등을 밀 때 발이 벌어지고 발등이 위로 밀리지 않는 경향이 있어 지속적인 알림과 훈련이 필요합니다.
어린이 댄스 트레이닝과 전문 댄스 트레이닝에는 큰 차이가 있습니다. 손잡이에서 동작 조합을 할 때 전문 학생만큼 강렬하고 어려울 수는 없습니다.
수년간의 아마추어 훈련을 거쳐야만 프로 수준에 도달하고 난이도와 강도의 조합을 달성 할 수 있습니다. 아이들은 활동적이고 재미있고 흥미로운 움직임을 좋아하기 때문에 교사는 핸들에 이러한 움직임을 배치 할 때 간단하고 배우기 쉬운 구조와 학생의 실습 기술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학습에 대한 흥미는 자연스럽게 학생들의 학습에 대한 흥미를 자극하며, 적절한 격려와 칭찬이 주어지면 학생들은 빠르게 받아들일 것입니다. 핸들 동작 기본 조합: 1 (양손/한손) 핸들, 한발 스크럽 조합 2 (양손/한손) 핸들, 한발 스쿼트 조합 3 (양손/한손) 핸들, 한발 회전 조합 4 5발, 한손 그립으로 작은 차기 조합 5 5발, 한손 그립으로 무게 중심 이동 조합 6 (양손/한손) 허리 돌리기 조합.
다섯 발차기, 뒤로 물러나서 양손으로 손잡이를 잡고 서서 양 무릎을 곧게 펴고 정면을 똑바로 바라봅니다. 뒤차기를 하는 동안 상체를 가만히 유지하고 등을 옆으로 돌리지 않으며 엉덩이를 떼지 말고 발등과 무릎을 곧게 유지합니다.
절대로 몸을 앞으로 숙이지 마세요. 반복해서 강조해도 학생이 여전히 제대로 하지 못하면 양손으로 난간을 잡고 한쪽 다리를 뒤로 들어 올려 학생의 자세를 바로잡은 다음 뒤로 차는 식으로 뒷다리를 만질 수 있습니다.
6점 점프는 중간 점프를 준비하기 위해 손을 손잡이에 대고 하는 점프 조합입니다. 이 점프를 할 때는 두 발을 동시에 서로 앞쪽으로 벌리도록 주의하세요. 발등을 곧게 펴고 무릎을 곧게 펴면서 점프하세요. 점프 높이가 높을수록 다리가 더 좋아집니다. 착지할 때는 두 발을 빠르게 모으고 발을 모은 상태로 착지합니다. 일곱 번의 발차기는 다리의 힘과 개방성을 키우기 위해 고안된 동작입니다. 상체를 앞다리와 옆다리 모두에 고정하세요. 시선은 정면을 고정하세요. 발차기를 하는 동안 발등과 무릎을 곧게 유지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많은 학생들이 발차기를 할 때 다리가 몸에 닿을 수 있도록 최대한 앞으로 움직이려고 합니다. 이렇게 하면 목이 뒤로 젖혀지고 머리가 앞으로 기울어지며 무릎이 구부러져 보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따라서 다리를 차기 전에 얼마나 높이 차는지는 중요하지 않으며 가장 중요한 것은 올바른 자세를 유지하는 것이라는 경고를 주어야 합니다. 이 전제하에 열심히 연습하면 인대가 점점 더 길어지고 있습니다. 학생들이 조금이라도 발전하면 제때 칭찬과 격려를 해줘야 합니다. 일부 학생들은 집에 가서 혼자서 연습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교사는 수업에서 학생의 변화와 향상을 분명히 느낄 수 있을 때 적절하게 칭찬해야 하며, 그렇지 않으면 학생의 학습 동기를 좌절시킬 수 있습니다. 몸과 다리에 주의를 기울이는 것 외에도 팔을 소홀히해서는 안됩니다. 발차기를 하는 동안 팔이 평평한지 확인하세요. 긴장을 풀면 안 됩니다. 허리가 8자 미만인 학생들은 유연성은 좋지만 팔과 다리에 몸을 지탱할 힘이 없습니다. 그들은 종종 머리를 바닥에 대고 허리를 내립니다. 교사는 학생들을 보호하고, 허리를 내릴 때 자세를 교정하고, 허리를 내릴 때 힘을 어디에 두어야 하는지, 어떻게 허리를 내리는지 알려주어야 합니다. 허리를 내릴 때 발은 어깨너비로 벌리고 팔은 곧게 펴고 손가락은 벌리고 손바닥은 앞으로 내립니다. 허리를 내리면서 상체를 뒤로 젖힙니다. 고개를 들어 발뒤꿈치를 찾습니다. 몸과 손이 발뒤꿈치와 일직선이 되도록 유지하면서 안쪽으로 구르세요. 내려올 때는 팔과 무릎을 곧게 펴고 시선은 발뒤꿈치를 바라봅니다. 어느 정도 기초가 있는 노년층 트레이너의 경우 운동 강도를 높이기 위해 비틀기 운동을 하도록 합니다. 마무리 후에는 허리 운동에 주의하세요: 두 발을 모으고 무릎에 손을 얹고 고개를 숙인 채로 쪼그려 앉습니다. 교사는 척추를 따라 학생들을 위해 * * *를 할 것입니다. 척추를 부상으로부터 보호하세요. 9 단계 부정 행위는 학생의 다리의 인대를 늘리는 데 도움이됩니다. 훈련 할 때 발등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1, 왼발을 앞으로 벌리고 양손으로 왼발을 잡고 1-2분간 유지한 다음 다리를 가만히 유지하고 뒤로 기대는 순서로 훈련할 수 있습니다. 기본 학생은 오른손으로 땅을 지탱하고 왼손으로 뒷다리를 잡을 수 있습니다.2. 몸을 오른쪽으로 돌리고 엉덩이를 돌립니다. 발을 바닥에 대지 마세요. 상체와 발등을 세운 다음 상체를 바닥에 대고 팔을 앞으로 쭉 뻗습니다. 엉덩이를 바닥에 대고 1~2분간 평평하게 누워 있습니다. 오른발을 앞으로 내밀어 수직 포크 자세로 오른쪽으로 돌립니다. 동작 1을 반복하여 학생들이 바운스하는 훈련을 합니다.
2. 스퀘어 댄스는 어떻게 하나요? 너무 가벼워 보입니다.
라틴댄스에서 경쾌함과 '못'을 잡는 방법은 무엇인가요? 라틴댄스를 추려면 발에 철못처럼 힘이 있어야 하는데, 힘이 있으면 발이 뻣뻣해지기 쉽습니다. 그렇다면 발을 더 가볍고 강력하게 만드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이 질문에 답하기 전에 '메인 다리/발'과 '파워 다리/발'의 개념에 대해 설명해드리겠습니다. 간단히 말해, '메인 다리/발'은 체중을 지탱하는 다리/발이고 '파워 다리/발'은 체중을 지탱하지 않는 다리/발입니다. 스테핑과 레그 리프트와 같은 다양한 동작에 사용됩니다.
라틴댄스에서 "주 다리/발"과 "파워 다리/발"은 고정되어 있을 뿐만 아니라 끊임없이 변화하기 때문에 춤은 다음과 같은 역동적인 과정이라고 보는 것이 타당합니다. "현재 주 다리/발"과 "현재 파워 다리/발". 춤추는 동안 어느 시점에서 몸의 무게를 지탱하는 다리/발을 "현재 주 다리/발"이라고 하고, 체중을 지탱하지 않는 다른 다리/발을 "현재 동력 다리/발"이라고 합니다.
일반적으로 춤을 추는 과정에서 '현재 주 다리/발'의 다른 부위에서 무게 중심이 구르는/이동하는 동작과 '현재 파워 다리/발'의 스텝/이동하는 동작이 동시에 일어납니다. "현재 주 다리/발"의 다른 부분에서 무게중심의 롤링/이동은 일반적으로 보이지 않거나 직관적이지 않기 때문에 일반인, 특히 초보자는 먼저 "현재 주 다리/발"에 초점을 맞추고 "현재 주 다리/발"의 리듬을 외칩니다. 발"에 집중하고 "현재 주 다리/발"의 리듬을 외칩니다.
이쯤 되면 위의 질문을 이해하셨을 것입니다. "가벼움과 신속함"은 "현재 파워 다리/발"을 위한 것이며, 발걸음은 유연하고 민첩해야 합니다. "발은 쇠못처럼 강하다"는 것은 "현재의 주 다리/발"에 대한 것입니다. "현재 주 다리/발"의 안정성과 강도는 "현재 파워 다리/발"의 품질을 위한 전제 조건이며, 이는 특히 M. "현재 파워 다리/발"이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다리/발입니다.
또한 음악의 지속 시간은 "현재 파워 레그"가 아닌 "현재 리드 레그"의 연속입니다. 많은 댄서들이 이 점을 인지하지 못합니다. "현재 리드 레그/발"로 춤을 배워야만 초보자 단계를 벗어나 음악의 리듬을 더 깊이 이해할 수 있습니다.
3. 초보자는 무엇을 알아야 하나요?
기본 기술을 습득해야 합니다
1, 유연성: 신체 관절의 운동 범위 측면에서. 유연성이 좋은 사람은 뻣뻣하지 않고 우아하고 아름답습니다.
2. 제어 및 안정성 : 제어는 근육 긴장을 제어하고 고정 된 힘의 댄스 자세 형성을 보장하기 위해 균형을 유지하는 댄스를 말하며, 안정성은 신체의 균형과 성능 안정성의 조절, 제어 및 회복을 의미합니다.
3. 조정 및 유연성 : 조정은 신체의 모든 근육 그룹이 서로 조정하는 능력을 말하며 유연성은 신체 또는 팔다리의 특정 부분의 위치와 방향을 빠르게 변경하는 능력을 말합니다.
확장된 데이터
댄스 학습의 금기사항:
댄스 학습에 게으르지 마세요.
댄스를 배우기 전에 정신적으로 준비하세요. 춤의 난이도와 필요한 훈련 수준은 모두 상상을 초월할 것입니다. 스플릿, 구부리기, 힙 프레스 등. 신체에 대한 고문이고 신체를위한 운동입니다. 춤을 잘 추는 법을 배우고 싶다면 힘든 일을 두려워하지 않고 고집을 부려 연습이 완벽해지도록 하는 것보다 더 좋은 방법은 없습니다. 이것은 또한 의지를 연마하는 과정이기도합니다. 힘들고 지루한 댄스 기본 훈련, 고집할 만큼의 의지가 필요합니다.
댄스 학습은 일방적으로 춤 동작을 추구하고 감정 표현을 무시해서는 안 됩니다. 무용은 움직임의 예술입니다. 움직임이라고도 할 수 있지만 스포츠와는 분명한 차이가 있습니다. 첫째, 움직임에 대한 무용의 미적 요구 사항은 예술의 수준으로 올라가고, 둘째, 무용 공연은 아름다운 춤 동작을 통해 독특한 감정을 표현해야 합니다.
4. 댄스 기술 또는 기본 지식을 습득합니다.
댄스 기술 - 수직 견인 기술, 자세 요구 사항이라고도 합니다. 즉, 전신이 이완된 상태에서 머리 위 천장의 직진성, 요추와 경추를 따라 머리 위까지 곧게 뻗은 세로 견인 효과, 복부 확장, 등 펴기, 허리 및 엉덩이 풀업, 어깨 아래로, 무릎 안쪽, 지면과 수직을 이루는 자세를 찾아야 합니다. 현대 무용의 경우 두 가지 특별한 요구 사항이 있습니다. 첫째, 팔을 단단히 잡고 팔 주변의 프레임이 변형되지 않아야 하며 둘째, 머리를 약간 왼쪽으로 돌려야 합니다. 상체는 약간 뒤로 젖혀야 합니다. 이중 평면 견인 기술은 무게 중심 이동을 달성하는 열쇠입니다. 요점은 다리와 발이 앞, 뒤, 왼쪽 또는 오른쪽에 상관없이 허리와 엉덩이에 의해 구동된다는 것입니다. 즉, 발이 움직이면 몸이 움직이고, 몸이 움직이면 엉덩이가 움직입니다. 발이 동시에 움직이더라도 몸과 함께 움직이거나 발과 함께 움직인다는 인식이 다르면 전혀 다른 결과를 가져옵니다. 발이 함께 움직여야만 용(뱀) 스윙이 만들어집니다. 왜 여전히 "발을 밟고" "발을 밟는 것을 두려워"하나요? 발과 함께 몸이 움직이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무게중심의 높은 수준의 이동입니다. 무게 중심을 발 안쪽에 두고, 두 발에 동시에 체중이 실리지 않도록 하며, 두 발이 무게 중심을 공유하는 시간을 최대한 단축하여 한 발에서 두 발로, 두 발에서 한 발로 무게 중심이 교대된 흔적이 보이지 않도록 하는 것이 주된 목적입니다. 스텝과 스텝이 만나는 순간에도 발이 모이는 마지막 순간(왈츠)입니다. 또는 첫 순간(탱고)이기도 합니다. 네발로 구르는 기술. 구른다는 것은 발 위치에서 몸의 무게 중심을 이동하는 과정을 의미합니다. 발가락에서 발뒤꿈치로 구르든 발뒤꿈치에서 발가락으로 구르든, 발바닥만 구르는 것이 아니라 부드럽고 유연하게 움직여야 합니다. 이러한 롤 인식은 무릎의 유연성과 결합되어 몸만 움직일 때 무게 중심이 바뀌지 않는 상태를 표현해야 합니다. 이러한 롤의 기복은 인위적으로 딱딱하게 부딪히는 것과 혼동해서는 안 됩니다. 다섯 가지 리버스 바디 스킬. 이른바 역체조는 모심기 점프처럼 '왼쪽 다리는 앞으로(뒤로), 몸은 왼쪽(오른쪽), 오른쪽 다리는 앞으로(뒤로), 오른쪽(왼쪽) 회전'이라는 허리 축 회전 인식이 상체 회전(불완전)을 주도하는 동작을 말합니다. 이 동작은 몸의 무게 중심을 밀어내는 방식으로 작동합니다. 무게 중심이 제자리를 잡으면 반전은 자연스러운 경향으로 사라집니다. 반전은 회전 단계의 전주곡이자 다른 단계로의 전환입니다. 반전 기술이 없으면 몸이 뻣뻣해 보이지만 반전 기술이 있으면 무게중심의 이동이 장식이 됩니다.6. 틸트 기술. 여기서 말하는 틸팅은 몸의 세로축이 수직 좌표에서 벗어나는 것이 특징입니다. 그 기능은 요추 축의 힘을 통해 몸의 흐름을 촉진하고 몸의 반전으로 곡선적이고 우아한 형태를 보여주는 것입니다. 반전과 마찬가지로 어깨의 비틀림과 허리의 굽힘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7. 스윙 테크닉. 허리와 엉덩이의 힘으로 만들어지는 스윙의 감각은 보폭을 늘리고 몸의 흐름을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스윙을 얻으려면 허리와 엉덩이의 힘과 동시에 공중에서 몸의 움직임을 달성하기 위해 발과 무릎 관절의 추력을 사용해야합니다. 8가지 리프팅 기술. 발바닥의 중심을 발볼에 두고 발뒤꿈치를 먼저 약간 땅에서 떼고 뒤꿈치가 올라갈 때 무릎을 서서히 곧게 펴서 몸을 최대한 높이 들어올리는 방식으로 무게 중심 이동을 촉진하여 평면 견인력을 목표로 리프팅을 달성합니다. 그런 다음 무릎이 구부러지면서 뒤꿈치가 서서히 땅으로 떨어집니다. 나인 헤드 앤 넥 댄스 및 댄스 테크닉은 정보와 피드백이 전신으로 전달되어야 합니다. 이 모든 정보는 허리에서 발사하여 전신을 지휘하고 팔을 움직이지 않는 상태로 유지함으로써 파트너에게 전달되고 피드백을 받습니다. 왈츠와 같은 현대 무용도 허리와 엉덩이의 접촉점을 사용하여 보다 효과적으로 정보를 전달하고 피드백을 받아야 합니다. 동시에 두 파트너는 안정적인 무게 중심과 상대적인 독립성을 유지해야 합니다. 상대방에게 의존하려는 동기가 조금이라도 있어서는 안 됩니다. 지배적인 댄서는 정확하고 결단력이 있어야 하며, 댄서들과 함께 혼자서 결정을 내리지 않아야 합니다. 10가지 리듬 처리 팁. 스텝의 기본 요건을 밟는 것 외에도 댄서들은 원래의 박자를 처리하여 다채롭게 만들어야 합니다. 예를 들어, 둥근 춤의 두 약한 박자를 융합하여 마지막 4분의 1이 최고조로 올라가는 '팡'의 부수적인 변주를 만들면 스타일과 사운드가 매우 풍부해집니다. 투우 노래의 경우 카우보이 댄스 차차차, 전통적인 4홉 폭스트롯, 전통적인 4홉 룸바 등 색다른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체중 이동의 목적은 갑작스러운 변화 없이 신체 춤의 모든 디테일을 최대한 부드럽게 전환하는 것입니다.
흔적 없는 상태를 만들기 위해서는 무릎을 구부리고, 발 안쪽에 힘을 주고, 발이 안쪽 호를 그리며 걷는 '하체 3인 3색'이 필요합니다. 이 "3 인 1"은 두 발이 동시에 무게를 지탱하고 무게 중심을 공유하는 것을 효과적으로 방지하여 한 발에서 두 발로, 두 발에서 한 발로 무게 중심이 교대되는 흔적을 남기지 않아 발 움직임을 더 잘 달성하고 몸의 선형 흐름을 촉진하며 몸 춤의 유동성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풀 풋 롤 댄스가 가장 좋습니다. 풀 풋 롤링이란 발바닥이 앞뒤로 한 걸음씩 바퀴처럼 지면에 닿는 것을 의미합니다. 앞에서 뒤로: 발가락, 발바닥을 따라 발뒤꿈치까지, 뒤에서 앞으로: 발뒤꿈치, 발바닥을 따라 발가락까지.
발 전체를 구르는 목적: 고품질의 발 움직임을 얻기 위해. 소위 고품질의 발 움직임은 몸이 매 순간 기울어지기 직전이며 발의 궤적, 즉 지면에 점진적으로 접촉하여 발의 롤을 형성하는 것으로 표현됩니다.
발이 따라가는 느낌은 무용의 상급단계에서 가장 단순한 '발이 따라간다'는 느낌으로, 몸이 앞으로 또는 뒤로 넘어지려고 할 때 발이 바로 따라가고, 얼마만큼 덤핑하고 얼마만큼 따라가고, 1mm 덤핑하고 1mm 따라가고, 이 덤핑과 위험한 상태를 항상 유지한다.
그 느낌이 있으면 모든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 느낌이 없으면 아무것도 불가능합니다.
발이 함께 움직이는 느낌을 비유하자면, 폭 1m 정도의 도랑 앞에서 도랑을 건너는 과정을 '발로 움직이는' 과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발로 움직이는" 걷기 방법은 통과할 수 없습니다.
국립 표준 현대 무용의 고급 단계, 음악의 특징과 의미를 표현하는 몸, 구름과 물과 같은 동작을 한 번의 호흡으로 표현합니다.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1. 단천 운이 더 많습니다. 숨을 들이마시면 단전으로 바로 들어가고 단전의 기운이 상체를 지탱합니다. 숨을 내쉴 때 상체는 코를 통해 가스를 내뿜습니다.
전신이 호버크래프트처럼 바닥에 떠서 숨을 들이마시면 자연스럽게 뜨고 내쉴 때는 천천히 내려옵니다. 2.100% 몸으로 춤을 춥니다. 몸이 지면에 닿지 않고 지면의 도움으로 살짝 튀어 오르는 것처럼 보입니다. 상체의 속도가 균일하고 섬세하며 리듬감이 뚜렷합니다.
3. 단천의 기운을 이용해 관절, 힘줄, 근육의 수축과 확장을 유도합니다. 허리, 복부, 엉덩이, 무릎 관절의 굴곡과 신장, 근육과 인대의 수축과 신장을 더 안정적이고 자유롭게 만듭니다.
4. 남성과 여성 파트너를 서로 결합했을 때 하나의 물체로 간주할 수 있는 두 개의 물체에 비유할 수 있습니다.
5. 스트릿 댄스의 기본 스텝은 무엇인가요?
(1)제자리에서 미끄러지기: 준비 자세: 두 발을 나란히 하고 팔을 자연스럽게 늘어뜨린 채 서 있습니다.
동작과정:뒤꿈치, 왼발을 들어 체중을 앞발에 실은 후 왼발이 뒤꿈치를 누르고 오른발은 곧게 펴서 한 발씩 뒤로 미끄러지고, 발가락이 땅을 떠난 후 다리를 원래 위치로 앞으로 굽히고 오른발 뒤꿈치를 들어 올리는 동시에 오른발을 지탱하는 발로 동작을 완료하고 왼발은 뒤로 미끄러진다. 제자리에서 슬라이딩을 위해 두 * * *.
운동 팁: 한 팔로 제자리에서 미끄러지는 연습을 하고 양팔을 앞뒤로 흔들며 연습하세요. 발목과 발가락을 두드리는 힘을 향상시키기 위해 낮에는 걷거나 웨이트를 사용하여 뒤꿈치 들어 올리기를 강화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2) 앞쪽 슬라이드: 준비 자세: 위와 동일: 먼저 왼쪽 다리를 곧게 펴고 슬라이드 방향의 발끝을 한 걸음 앞으로, 왼발은 뒤꿈치를 들어 올리고 오른발은 곧게 펴고 슬라이드 방향의 발끝을 한 걸음 앞으로 내딛습니다. 이때 왼발은 뒤꿈치를 누르고 오른발은 뒤꿈치 동작을 들어 올리면 두 * * *가 앞으로 미끄러집니다.
운동 팁: 앞쪽 슬라이드의 발가락 방향은 바로 앞이나 바깥쪽이 될 수 있습니다. (3)백 슬라이드:1. 뒤꿈치 들어올리기 후 백 슬라이드:위와 같이 준비합니다.
운동 과정 : 뒤꿈치, 왼발을 들어 올리고, 오른발이 곧게 펴지면 뒤꿈치를 누르고, 발 전체가 뒤로 부드럽게; 오른발 발가락이 왼발 뒤꿈치로 미끄러지면 발가락이 땅을 가리키고, 뒤꿈치가 들어 올려지고, 발등이 땅에 수직이되고, 오른발이 뒤꿈치를 누르고, 왼발이 전체 발을 뒤로 미끄러지게하여 발가락이 오른쪽 뒤꿈치로 미끄러지고 발가락이 땅을 가리키고, 왼쪽 뒤꿈치가 들어 올라가고 발등이 땅에 수직으로 좌우 교대로 뒤로 완료됩니다. 슬라이딩 동작. 운동 팁: 한쪽 발뒤꿈치로 착지하고 다른 쪽 발뒤꿈치를 들어 올리는 동작을 번갈아 반복하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뒷발이 미끄러지는 것을 멈추면 발가락은 지면을 향하고 발등은 지면과 수직이 됩니다. 능숙해지면 뒤로 미끄러지는 보폭을 늘릴 수 있습니다.
운동 중 무게 중심 조절에 주의하세요. 뒤꿈치를 들어 뒤로 미끄러질 준비 자세: 발을 나란히 하고 팔을 자연스럽게 늘어뜨린 채 서 있습니다.
운동 과정: 왼발은 지지 발, 오른쪽 다리의 무릎은 곧게 펴고 발 전체가 왼발 뒤꿈치로 미끄러지며 왼발은 들어 올리는 뒤꿈치입니다. 왼쪽 다리 무릎 관절은 발바닥까지 뻗은 다음 다시 오른발로 미끄러지며 오른발은 뒤꿈치를 들어 올립니다.
왼쪽과 오른쪽 * * * 백 슬라이드의 경우. 운동 팁: 미끄러질 때 리프트 헬프와 같은 쪽 어깨를 들어 올리고 일측 관절로 역방향으로 통과시킵니다.
(4)측면 슬라이드 스텝 길이:1. 뒤꿈치 누르기 측면 슬라이드 준비 자세:양발을 좌우로 벌려 발가락을 앞으로 내밀고 한 발씩 벌립니다. 동작 과정:발가락을 왼쪽으로 향하게 하고 발 뒤꿈치를 들어 올리면서 오른발 뒤꿈치에 접근합니다. 왼발이 뒤꿈치를 누르면 오른발이 곧게 펴지고 발 전체가 오른쪽으로 부드러워지며 발가락이 한 발짝 앞으로 나아가면서 오른쪽으로 수평 활주 동작을 연속적으로 완성할 수 있습니다.
운동 팁: 동작의 필요에 따라 좌우 수평 슬라이드 횟수를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습니다.2. 더블 힐 리프트 수평 슬라이드 준비 자세: 양발 좌우, 발가락을 뻗고 팔은 자연스럽게 아래로 늘어뜨립니다.
동작 순서; (수평 슬라이드를 예로 들면) 몸의 무게 중심이 오른쪽으로 이동합니다. 다리를 오른쪽으로 똑바로 세우고 양쪽 발뒤꿈치를 들어 올린 후 오른발이 왼발을 구동하여 한 발을 오른쪽으로 움직여 들어 올린 두 발뒤꿈치가 합쳐지도록 하고 오른발이 오른쪽으로 한 걸음 움직여 준비 자세를 다시 시작합니다. 운동 팁: 이 동작의 요점은 허리와 엉덩이가 몸의 중심을 움직여 무게 중심을 이동시키는 것입니다.
3. 크로스 슬라이딩 준비 자세: 발을 좌우로, 왼쪽 발가락은 왼쪽으로, 팔은 자연스럽게 아래로 늘어뜨립니다. 동작 과정: (예를 들어 오른쪽으로 수평으로 미끄러지려면) 왼발은 뒤꿈치를 들어 올리고, 뒤꿈치는 오른쪽 발뒤꿈치에 가깝게 합니다.
왼발이 뒤꿈치를 누르는 동안 오른쪽 다리는 곧게 펴지고 발 전체가 오른쪽으로 한 걸음 미끄러집니다. 그런 다음 양발의 앞발이 발가락을 안쪽으로 빠르게 가져옵니다.
왼발이 오른발보다 *한 발* 앞을 지나면(발가락이 오른쪽 위로), 양발 앞발은 뒤꿈치를 들어 올리면서 왼쪽 발가락이 왼쪽 위로 교차하도록 계속 땅을 갈아줍니다. 이 시점에서 오른쪽 발가락이 바로 앞쪽으로 돌아갑니다. 두 번째 크로스 슬라이드를 시작할 준비를 합니다.
운동 팁: 이 슬라이드의 초점은 앞발의 연삭 동작입니다. 두 발을 두 개의 평행선으로 움직이기 위해 초보자는 먼저 한 방향으로 미끄러지다가 능숙해지면 양쪽에서 크로스 글라이드 단계를 완성합니다.4. 터닝 크로스 글라이드 준비 동작: 위와 동일: 발가락을 왼쪽으로 넘긴 상태에서 왼발 뒤꿈치를 들어 올립니다. 왼발 뒤꿈치가 오른발 아치에 가까워지면 왼발은 뒤꿈치를 누르고 오른발 다리는 곧게 펴서 왼쪽으로 한 걸음 미끄러집니다.
이 시점에서 왼쪽 뒤꿈치가 땅에 닿고 오른발이 뒤꿈치를 들어 올리고 왼발은 곧게 펴서 오른쪽 발가락으로 회전하고 몸이 오른쪽 뒤쪽으로 180도 회전한 다음 오른쪽 뒤꿈치가 땅에 닿고 왼발이 뒤꿈치를 들어 올리고 오른쪽 다리가 곧게 펴서 오른쪽으로 한 걸음 미끄러집니다. 이런 식으로 동작을 반복합니다.
운동 팁: 이 동작의 핵심은 뒤꿈치를 누르면서 다른 쪽 다리를 미끄러뜨리는 것입니다. (5) 프리즘 글라이드: 프리즘 글라이드를 위한 턴 동작의 핵심 포인트와 수평 글라이드를 결합한 동작입니다. 연습 팁: 1. 유연한 스티어링. 프리즘 글라이딩 단계는 시계 방향으로 할 수 있습니다.2. 회전 글라이딩은 몸과 팔의 움직임과 결합할 수 있습니다.
(6) 원형 단계 /v? ct = 301989888. rn = 20. pn = 0 & ampdb = 0 & amps = 8 & ampD6 % CE % E8 % B2 % BD % B7 % A8 % BD % CC % d 1% A7 & amp; fr = ala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