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스풀 엘리트에서는 플레이어가 캐릭터의 크기를 변경할 수 없습니다. 플레이어가 자신의 캐릭터가 너무 커서 시야를 차지한다고 느끼면 태블릿의 게임 인터페이스가 더 커지고 태블릿의 캐릭터 디스플레이가 휴대폰보다 작아지므로 태블릿 장치로 전환하여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으므로 플레이어가 지도를 관찰하는 데 더 편리합니다.
피스풀 엘리트는 포토톤 스튜디오 그룹에서 개발한 게임입니다. 제작팀은 슈팅, 전술 경쟁 및 기타 게임 카테고리에서 쌓은 기술 경험을 바탕으로 100명의 플레이어가 같은 게임에서 경쟁하는 게임 세계를 구축했습니다. 이 게임은 플레이어의 몰입감 있는 경험에 큰 관심을 기울였으며, 소품 측면에서도 사실적인 시뮬레이션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피스풀 엘리트는 언리얼 엔진 4로 개발되었을 뿐만 아니라 게임의 기본 성능을 종합적으로 최적화하여 궁극적으로 완벽한 게임 퀄리티를 제공합니다. 여러 개의 대형 실제 맵을 통해 플레이어는 시뮬레이션된 경쟁 훈련장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동시에 피스 엘리트는 사실적인 3D 음향 효과를 사용하며 게임 내에서 고음질 실시간 음성을 지원합니다. 게임 내 디테일 렌더링과 부드러운 화면 전환이 모두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