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너는 중양절에 어떤 전통 음식을 먹니?

중양절의 음식 풍습

★중양까우를 먹어요?

화까우를 먹다. 중양절에 노인을 공경하고, 높은 곳에 올라 재난을 피하다. 떡' 과' 높음' 해음은' 보보 상승' 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어 비교적 길하다. 중양절 이틀 전, 사람들은 밀가루로 찐 떡에 채색 깃발을 꽂고 석류씨, 밤황, 은행, 잣 등의 과일을 장식했다. 또는 사자로 만든 모양을 빵에 올려놓으면' 사자 밤떡' 이라고 합니다. 이것은 남송린안 (오늘 항주) 의 풍속이다. 이 밤 케이크는 단지 "우리가 함께 산을 오를 때 가지고 다니는 것이 좋다." " 북방의 중양까우는 가장 유명한 면화과찜 (발떡이라고도 함) 이다. 찜떡은 밀가루를 발효시킨 후 작은 그릇에 넣고 각 그릇의 바닥에 붉은 대추, 견과류, 설탕에 절인 과일, 붉은 실크, 녹색 실크 등 다양한 꽃과 과일을 넣는 것이다. 새장이 쪄지면 반죽이 쏟아져 나옵니다. 여러 가지 꽃과 과일이 모두 빵에 있는 것처럼 찐빵처럼 보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음식명언) 밀가루 껍질에 있는 중양떡은 달콤하고 부드러워서 아주 맛있다. 우리나라의 일부 지역에서는 중양절에 시집간 딸이 친정으로 돌아가 중양전을 보내는 풍습도 있다. 보통 두 개, 아홉 개, 작은 것, 2 월 9 일에 만나는 것을 의미한다. 북방 농촌에서 전해 내려오는' 추석이 막 지나서 중양절이 바빠서 여자만을 위해 엄마를 생각하는 민요는 이런 풍속과 민정을 반영한다.

★게를 먹어요?

중양절은 9 월이다. 추국화는 향기를 풍기고, 게연고는 노랗고 싱싱하며, 육질이 연하다. 게를 먹기에 좋은 계절이다. 옛사람들은 "게를 먹지 않으면 눈을 저버리지 않고 위를 저버리지 않는다" 는 시를 지었다. 송대 시인 메이는 한 편의 시에서 게를 찬양한 적이 있다. "병 앞에서 게맛을 빼앗고, 이날 사람들은 수프를 폐지했다." 그래서 오늘 양청호의 찜 게는 국내외에서 명성을 떨쳤으며, 홍콩, 마카오, 대만의 각 주요 술집은 모두 9 월의 제철 맛으로 등재되어 높은 명성을 누리고 있다. 유명한 학자 장태염과 그의 아내가 오중주에 살던 것도 놀라운 일이 아니다. 게를 뱉은 후, 당국례 부인은 시를 읊으며 말했다. "양청호게는 좋지 않은데, 왜 소주에 살고 있는가?" " 。 예나 지금이나 많은 문인 묵객이 게, 품게, 화게를 토하며 후세 사람들에게 많은 기문 일화를 남기고 사람들의 토게에 약간의 정취를 더했다.

★국화주를 마시다

중양은' 국화주' 99 와 구해음, 구구구해음, 그래서 구구는 국화주를 마셔야 한다고 추론했다. 역사적 의미는 장수, 늙지 않는 좋은 이름으로 여겨진다. 사람들은 또한 9 월을' 국화월' 또는' 국화절' 이라고 부른다. 그래서 국화는 중양에 없어서는 안 될 활동이다.

★감을 먹다

감을 먹는 것은 일종의 풍습으로, 우리나라 민간에 전설이 있다. "몽유선경" 에 따르면 1 년, 명태조 주원장 미복 사방성시, 중양절과 일치했다. 그는 이미 하루 동안 음식을 먹지 않았는데, 그는 배가 고프고 목이 마르다고 느꼈다. 그가 좌차이촌에 도착했을 때, 모든 벽이 쓰러져 나무가 시들어 모두 병사와 불에 타 버린 것을 보았다. 주원장은 암암리에 비방하여 주위를 둘러보았다. 북동쪽 모퉁이에 있는 감나무 한 그루만 익자 그는 따서 약 10 개를 먹어서 배부르게 먹어서 실망했다. 을하 전 태조 공채석 (현재 안후이성 마안산시 채석록) 은 태평 (현재 안후이성 태평현) 을 취한다. 도경은 여기에 있지만 감나무는 여전히 남아 있다. 그는 조신들에게 자신이 지난번에 이곳을 방문해 감을 먹은 경위를 이야기하고 "감을 명명한 후, 천하 사람들이 중양절에 감을 먹을 수 있게 하여 기념으로 남겨두도록 했다" 고 취지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홍시, 홍시, 홍시, 홍시, 감, 감, 감) -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