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긴 포스터 디자인 - PS로 A4 사이즈 포스터 전단지를 만드는 방법?

긴 그래픽 레이아웃 디자인의 몇 가지 일반적인 방법에 대한 소개 | _ ceh _ | 네트워크 및 웹 사이트의 스크린 샷

긴 그래픽 디자인은 화면 읽기 시대에 널리 사용됩니다. 가장 직접적으로 생각하는 웹 사이트 및 앱 페이지 외에도 개인 작품을위한 긴 그래픽 패키지, 긴 포스터, 전자 상거래를위한 제품 상세 페이지, 마이크로 블로깅 및 웨이 보 마이크로 블로깅을위한 긴 그래픽 광고 등이 있습니다. 따라서 인터페이스 디자이너는 긴 그래픽 디자인의 구성 방법을 알아야 할뿐만 아니라 일반 디자이너도 긴 그래픽 페이지 디자인 기술을 알 수 있습니다.

독자의 관심을 유지하고 더 오래 머물게하려면 디자인이보기 좋을뿐만 아니라 콘텐츠의 경험이 처음부터 끝까지 일관되도록 시각적 인 지침을 제공해야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목적이 있는 디자인이 필요합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이제 긴 페이지 디자인을 위한 몇 가지 일반적인 간단한 디자인 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반복은 보기를 통일하고 사용자나 독자에게 여전히 같은 콘텐츠에 머물러 있음을 상기시키는 데 사용됩니다. 반복은 글꼴, 색상, 크기, 공백, 표, 프레임 등의 반복이 될 수 있습니다. 동일한 요소의 엄격한 복제는 아니지만 특정 규칙에 따라 페이지에서 지속적인 변화를 만들어냅니다. 즉, 반복 요소를 사용할 때는 변경 사항에 규칙적이고 규칙적인 변화가 있어야 합니다.

숫자, 단어, 영어, 타이포그래피 형태, 구조 등의 반복.

타이포그래피 형태, 구조 등의 반복.

도형, 기호, 특징 등의 반복.

색상, 색상 블록 적용 등의 반복

사실 앞서 언급한 반복 외에도 다양한 반복 방법이 서로 독립적으로 존재하지 않고 여러 가지 방법이 혼합되어 적용되는 경우가 많다는 것을 어렵지 않게 발견할 수 있습니다. 물론 반복의 방법은 나열된 것 외에도 훨씬 더 많습니다.

F 레이아웃은 매우 전통적이지만 매우 과학적인 레이아웃으로, 수많은 시선 추적 실험을 기반으로 한 고전적인 레이아웃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의 브라우징 습관에 잘 맞습니다. 페이지를 볼 때 보통 왼쪽 상단 모서리(예: 로고, 탐색, 제목 등)를 먼저 보고 를 먼저 확인한 다음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가로 콘텐츠의 우선순위를 정한 다음 페이지 전체를 위에서 아래로 탐색하여 F자형 시각적 경로를 형성합니다.

엔엔그룹의 시선 추적 연구 차트(빨간색-주황색은 관심의 핫스팟, 파란색은 관심 없는 부분)

F자형 레이아웃과 시선 추적 실험을 통해 다음과 같은 인사이트를 도출할 수 있습니다.

1. 가장 중요한 정보(예: 로고, 회사명, 제목, 탐색 등)는 다음과 같이 배치해야 합니다. 는 오른쪽이 아닌 가능한 한 상단(심지어 왼쪽 상단 모서리까지)에 배치해야 합니다.

2. 피드백, 문의, 광고, 추천글 등과 같은 사소한 항목은 일반적으로 오른쪽에 배치할 수 있습니다.

3. 디자인할 때는 주의를 집중시키는 왼쪽의 정보에 더 많은 노력을 기울여야 하며 오른쪽은 일반적으로 공백으로 처리합니다.

4. 다중 텍스트 및 다중 콘텐츠 페이지(예: 뉴스, 커뮤니티, 이벤트 소개 페이지 등). F 레이아웃을 우선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36Kr 페이지의 f형 레이아웃

첨부파일+ 페이지의 f형 레이아웃

게임 활동 페이지의 f형 레이아웃

활동 페이지의 f형 레이아웃

F형 레이아웃 외에도 S형(Z형 및 Z형이라고도 함) 레이아웃도 매우 고전적인 페이지 레이아웃입니다. 이 역시 시선추적 실험을 통해 입증된 인간의 탐색 과정과 일치합니다.

사람은 페이지를 탐색할 때 눈을 좌우로 움직이며 글을 읽게 되고, 시각적 정지점이 위아래로 바뀌면서 좌우로 움직이는 "S"자형 경로를 형성하게 됩니다. 이 레이아웃은 긴 페이지, 특히 제품 이미지를 소개할 때 널리 사용됩니다. S자형 레이아웃을 사용하면 전체 페이지를 읽기 위한 시각적 가이드가 만들어집니다.

시선 추적 학습 차트

웹 페이지에서 S자형 레이아웃을 처음 사용한 것은 Apple의 공식 웹사이트에서 왼쪽의 단어와 오른쪽의 단어를 사용하여 일관성 있게 읽을 수 있도록 한 것에서 시작되었을 것입니다.

예를 들어, Above the Fold에서 아래의 iPad 세부 정보 페이지는 iPad의 이미지(텍스트보다 이미지가 시각적 중심이 될 가능성이 높음)에 이어 왼쪽에 제품 이름과 설명이 표시됩니다. 이를 읽은 후 페이지가 아래로 스크롤되면 두 번째 화면의 iPad 그림으로 시각이 이동하고 오른쪽으로 그림에 대한 설명을 계속 읽습니다. 이 시각적 이동을 여러 번 반복하면 전체 페이지가 매끄럽게 읽히면서 눈에 잘 띄는 S자형 시각적 탐색 경로가 만들어집니다.

애플 웹사이트의 초기 제품 상세 페이지

애플 외에도 이 배열은 많은 웹사이트 페이지, 긴 형식의 광고, 콤보 팩에서 널리 사용됩니다.

유사한 S자형 레이아웃 제품 상세 페이지

다른 S자형 레이아웃 페이지

사람들의 무의식적인 읽기 습관과 일치하는 긴 그래픽 레이아웃에서 S자형 레이아웃이 매우 인기가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카드 레이아웃은 컨테이너 스타일 디자인이라고도 하는 그리드 시스템에서 파생된 레이아웃 방식입니다. 텍스트, 그림 및 기타 정보 요소를 카드로 나누어 카드의 축적을 통해 완전하고 간결하며 표준화된 페이지를 형성하며, 일반적으로 이커머스(타오바오, 징동닷컴 등), 플랫폼 웹사이트(배틀쿨, 비핸스, 핀터레스트, 유쿠 등) 및 기타 정보량이 많은 페이지에서 사용됩니다. 물론 디자인에 매우 복잡한 그래픽이 있는 경우 이 레이아웃을 사용하여 디자인을 더 간결하게 만드는 것도 고려할 수 있습니다.

카드 레이아웃 페이지

물론 페이지 레이아웃은 위에 나열된 방법보다 훨씬 더 많지만 이러한 방법은 더 고전적이고 일반적으로 사용됩니다. 동시에 이러한 방법은 단독으로 존재하는 것이 아니라 응용 프로그램에서 서로 혼합되고 공존하여 완전하고 아름다운 페이지를 제공합니다. 이러한 조판 방법을 완전히 이해 한 후에는 긴 페이지 또는 포장 디스플레이 작업의 디자인에서 길을 잃지 않고 시작하는 방법을 모를 것이라고 믿습니다.

먼저 여기에서 공유하여 도움이되기를 바랍니다.

PS를 사용하여 A4 크기의 포스터 전단지를 만드는 방법1. PS 소프트웨어를 시작하고 바로 가기 키 CTRL + N을 눌러 새 문서 창을 열고 문서 유형은 국제 표준 용지로 설정하고 크기는 A4로 설정합니다.

2. 새 문서를 만든 후 도구 모음에서 전경색을 두 번 클릭하고 적절한 색상을 선택한 다음 "확인을 클릭합니다! ". 그리고 배경색과 함께 단축키 ALT + DEL을 눌러 배경 레이어를 채웁니다.

3. 도구 모음에서 사각형 도구를 탭하고 상단 채우기 색을 제거하고 획 색을 흰색으로 설정한 다음 테두리 너비를 설정한 다음 A4 캔버스에 직사각형 테두리를 그립니다.

4. 도구 모음에서 텍스트 도구를 클릭하고 테두리에 전단지의 제목을 입력한 다음 상단의 글꼴과 텍스트 크기를 설정한 다음 테두리 가운데로 조정합니다.

5. 그런 다음 제목 아래에 부제목과 내용을 입력합니다. 모든 텍스트 레이어를 선택한 상태에서 상단의 중앙 정렬을 클릭합니다.

6. 그런 다음 전단지에 테마에 대한 일러스트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7. 새로 생성된 모든 레이어를 선택하고 CTRL+G를 눌러 레이어를 그룹화하고 A4 용지 중앙에 제목 콘텐츠를 배치합니다.

8. 그런 다음 하단에 흰색 막대를 추가하여 연락처 및 주소와 같은 정보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9. 마지막으로 가장자리 근처에 테마 주변에 작은 테마나 아이콘을 추가하면 끝입니다.

여름 활동 디자인 계획 (5 일반)

활동을 과학적으로 조직하기 위해서는 활동 계획을 미리 작성해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행사 계획은 행사의 시간, 장소, 목적, 기대 결과, 예산 및 방법론을 명시하는 사업 계획서입니다. 활동 계획의 형식과 요구 사항은 무엇인가요? 아래는 제가 작성한 여름 활동 기획안(일반 에세이 5가지)으로, 참고용으로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여름 활동 설계 프로그램 1

I. 설계 의도

1, 우리는 여름이라고 하면 뜨거운 햇살과 끝없이 흐르는 땀을 떠올리기 쉽지만 어린 아이들은 전혀 다르게 느낍니다! 이들에게 여름은 아이스크림을 먹거나 수영장에서 물놀이를 하며 더위를 식히고, 나무에서 아름다운 노래를 부르는 수많은 매미와 함께 하는 시간입니다! 여름은 정말 즐거운 계절입니다.

2. 우리 수업은 놀이터 옆입니다. 수업이 끝나면 아이들은 항상 운동장과 잔디밭에 가서 귀뚜라미와 굼벵이를 잡고, 잔디밭에 누워서 하늘을 보고, 운동장에서 바람을 맞으며 뛰는 것을 좋아합니다. 아이들이 여름을 너무 좋아하는 모습을 보면서 이 활동을 구상하게 되었습니다.

II. 활동 목표

1. 여름 하늘의 변화를 관찰하고 그 느낌을 직유로 표현하는 방법을 배운다.

2. 게임에서 움직임의 민첩성을 높이고 바람을 타고 날아가는 느낌을 경험한다.

3. 재료를 창의적으로 사용하여 하늘에 구름을 만드는 방법을 배웁니다.

3. 활동 준비물

긴 골판지 및 접착 테이프, 블로잉 페이퍼, 셀로판지, 화장지, 면, 수제 종이 등.... 가위, 풀, 펜.

4, 활동 과정

(나) 여름을 찾아서

1, 단체로 '매미'를 부른다.

2, 활동을 소개하는 대화: 여름이 왔고 매미도 왔어요. 매미가 손님이라는 것 말고 여름에 무엇이 달라졌는지 누가 알겠어요? 오늘은 밖에 나가서 여름을 찾아보자.

3. 아이들을 풀밭으로 데리고 나가서 함께 자유롭게 여름을 찾아보도록 해주세요.

교사: 가장 친한 친구와 함께 여름을 잘 찾아보고 어디에서 여름을 찾았는지 이야기해 주세요. (아이들이 다양한 감각으로 찾을 수 있도록 안내합니다).

4. 관찰한 것을 나누는 데 집중합니다.

(2) 여름 하늘의 변화를 관찰합니다.

1, 아이에게 누워서 하늘의 구름 변화를 관찰하게 합니다.

교사:우리는 지금 여름을 찾느라 지쳤어요. 이제 누워서 쉬자. 누우면 뭐가 보이니?

교사:아, 나도 봤어요. 고래처럼 생긴 구름을 봤어요. 그 구름은 어떻게 생겼어요?

교사:자세히 봐요. 하늘에 있던 구름이 어떻게 된 거예요?

2. 여름의 냄새와 소리를 느껴보세요.

교사:이제 눈을 감고 코로 냄새를 맡아 보세요. 여름 냄새가 어떤지 말해 보세요.

교사:여름의 소리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3)바람 인형과 함께 놀기

1, 선생님:또 다른 작은 손님이 와서 네 옷과 머리카락을 불면서 놀고 있어. 누구일까요? 바람 인형과 함께 놀고 싶어요?

2, 구겨진 종이를 아이의 몸 곳곳에 붙이고 아이가 열린 공간에서 계속 뛰면서 바람에 날리는 구겨진 종이의 변화를 느껴보게 합니다.

(4) 하늘 만들기

1. 하늘을 관찰하면서 느낀 점을 이야기하고 나누며 교실을 하늘로 꾸밀 수 있는 방법에 대해 토론하게 합니다.

교사: 여름은 정말 좋네요. 귀뚜라미, 민달팽이, 개구리 등 좋은 친구들도 있고 바람 인형과 다른 장난꾸러기 손님들도 있어요. 풀과 꽃도 피어나고 늘어났어요. 하늘도 평소와 다릅니다. 어떤 차이가 있을까요? 교사: 나도 교실을 하늘처럼 꾸미고 싶은데 어떻게 하면 될까요?

2. 아이들과 구름을 만드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해 보세요.

A. 재료를 전시합니다.

B. 이 재료로 어떻게 구름을 만들 수 있을까요?

3. 아이들이 재료를 가지고 자유롭게 구름을 만들고 다양한 모양의 구름을 만들도록 격려합니다.

4. 완성된 구름을 바닥에 놓고 넓은 하늘이 되게 합니다.

1, 내용 통합과 조화로운 발달

이 활동의 내용은 언어, 미술, 건강 등 다양한 영역이 포함되며, 내용의 효과적인 통합에 중점을 두어 유아의 전인적 발달을 도모할 수 있는 활동입니다. 보고, 듣고, 듣고, 말하고, 하는 등의 활동을 통해. 다양한 감각 수단을 최대한 활용하여 어린이의 언어 표현력, 관찰력, 상상력 및 실습 능력이 종합적으로 발달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더 중요한 것은 아이들이 지식을 배우고 동시에 능력을 배양하며 작은 동물 보호, 자연 사랑 정서를 의식적으로 개발한다는 것입니다.

2. 놀이와 학습의 분위기를 조성합니다.

개요는 "유치원 교육은 유아의 인격과 권리를 존중하고 유아의 신체적, 정신적 발달 법칙과 학습의 특성을 존중하며 게임을 기본 활동으로 삼아야한다"고 지적합니다. 놀이는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활동입니다. 이 활동에서 교사는 유아에게 편안하고 자유로운 활동 공간을 조성하고 충분한 조작 자료를 제공하며, 교사는 항상 유아의 흥미와 연령 특성에 맞게 참여자, 안내자, 지지자로서 활동에 참여합니다.

3. 아동 중심적이며 주도성을 강조합니다.

어떤 교육 활동이든 아동의 적극적인 참여가 없다면 그것은 진정한 교육이 아닙니다. 어린이가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해야만 효과적인 활동이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 활동은 어린이의 주관성에 큰 관심을 기울입니다. 각 링크의 배열에서 어린이는 주체이고 교사는 가이드이므로 어린이가하고 싶은 말을하고하고 싶은 일을하고 긍정적 인 반응을 얻을 수 있습니다. 활동을 통해 아이들은 성공의 기쁨을 경험하고 자신감을 향상시킵니다.

여름 활동 계획안 2

활동명

여름 옷

교사

활동목표

1. 여름과 겨울의 옷을 비교하여 여름에는 옷을 얇고 적게, 짧게 입는다는 것을 알 수 있다.

2. 게임에서 여름 옷과 겨울 옷을 구별한다.

환경 조성

여름 옷

겨울 옷

중점 및 어려움

여름 옷의 얇음 이해하기

겨울과 여름 옷 구별하기

활동 흐름:

1. 자신의 옷 소개하기

자신의 옷에 대해 말하고, 자신의 옷과 같은 옷을 찾아 * * *를 찾습니다.

자신의 옷에 대해 이야기하고 자신과 같은 옷을 입은 다른 사람을 찾아보세요.

2. 서로 비교하기

여름과 겨울의 사진을 보여주며 옷을 언제 입는지, 왜 입는지, 얼마나 얇은지, 몇 개인지, 짧은지 등 비교에 초점을 맞추어 말하게 합니다.

아이들에게 얇은 것과 두꺼운 것에 대해 만져보고 이야기해 보라고 합니다.

길고 짧은 것에 대해 비교하고 이야기합니다.

셋. 이유를 말해 주세요

t:여름에 얇은 옷을 적게 입는 것이 왜 중요한지 말해 주세요. 날씨가 덥기 때문에 여러 겹을 입으면 더 시원해집니다.

t:겨울에 훨씬 두꺼운 옷을 입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날씨가 춥기 때문에 몸을 따뜻하게 해줄 옷을 입습니다.

t:추울 때는 옷을 입고 더울 때는 옷을 벗습니다.

4단계:찾기(게임)

교사가 두 계절의 옷을 전시하고, 어린이 한 명씩 앞으로 나와서 여름 옷을 찾으라고 합니다.

교사는 여름 옷의 특징인 얇음, 적음, 짧음 중에서 잘못된 옷을 고른 어린이에게 안내합니다.

가치 분석:

첫 번째 시간에는 같은 옷을 찾기 위해 자신의 옷을 소개하며 여름 옷에 대해 익숙해집니다.

두 번째 세션에서는 여름 옷의 특징을 알아보는 시간을 갖습니다.

세 번째 세션은 게임을 통해 여름 옷의 특징을 복습하고 정리하는 시간입니다.

여름 활동 디자인 프로그램 3

I. 활동 생성 :

'봄이 온다'라는 주제 활동을 통해 자연법칙의 변화에 대해 관심을 갖게 하고, 자연의 변화를 탐구하는 활동을 통해 흥미를 자극합니다. 날씨가 점점 더워지면서 아이들의 옷차림도 크게 달라집니다. 야외에 나가면 매일 땀을 많이 흘리게 되고 차가운 음료는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음식이 됩니다. 집에서는 에어컨과 선풍기를 켜야 합니다. 이러한 것들이 아이들의 관심을 끄는 문제입니다. 교육은 어린이의 자연스러운 발달에 반응하고 어린이의 발달을 사회의 발달 요구에 효과적으로 통합하며 어린이의 전방위적인 발달을 촉진해야합니다. 주제 활동을 설계하고 조직 할 때 어린이의 관심사와 발달 요구에주의를 기울여 주제를 식별하고 개발합니다. 따라서 "여름에는 더워요!"와 같은 주제 활동의 내용을 즉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II. 활동 목표 :

1. 활동을 통해 아이들이 여름의 특징을 인식하고 여름과 봄의 차이를 구별할 수 있도록 한다.

2. 여름이 덥다는 것을 알고 물을 더 많이 마시고 목욕을 더 자주하며 개인 위생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3. 여름 더위를 피하는 몇 가지 방법을 알 수 있습니다.

3. 활동 및 지도 내용 :

활동 1: 여름 활동의 목적 알기 1. 여름 풍경과 여러 가지 나뭇잎과 풀의 변화를 관찰하여 여름이 왔음을 알 수 있다.

2 여름의 특징을 이해하고 자연을 사랑하는 마음을 기른다.

활동 전 부모님이 유아를 데리고 공원에 나가 여름 풍경과 다양한 나뭇잎과 풀의 변화를 관찰할 수 있도록 하고, 산책 활동 중에는 유아가 유치원 풍경을 볼 수 있도록 안내합니다.

대화 활동 진행-그림 감상하기-벽 장식 포인트.

(1)대화 활동 :

저번에 공원의 나무와 풀에서 어떤 변화를 보았니?

B. 아이들은 자신이 본 것을 담담하게 말합니다.

(2)그림 즐기기

1:여름이 다가오고 있어요. 어떤 작은 동물들이 나타났나요?2.강에는 어떤 꽃들이 있나요?3.우리 옷을 보세요. 어떤 변화가 있었나요? 여름이 왔고 날씨는 점점 더 더워지고 아이들은 얇은 옷을 입고 있어요.

4. 아이들과 함께 정리하기(아이들의 언어로 만들 수 있음)-여름이 왔어요, 날씨가 더워요 -매미가 지저귀고, 연꽃이 피었어요 -아이들은 얇은 옷을 입었어요.

(3)벽 장식하기:

색칠하기,* * * 확장 활동:

아이와 함께 야외에 나가 시원한 음료를 먹거나 에어컨을 켜는 등 집안에서 여름의 변화를 찾아보고 자연의 변화를 느끼도록 안내합니다.

활동을 돌이켜보니 소규모 학급의 아이들은 여름을 일찍 경험한 적이 거의 없고, 계절과 계절의 특징을 구분하지 못했으며, 매미 등 여름 풍경에 대해 잘 알지 못했고, 한 번도 본 적 없는 것들이 많았습니다. 하지만 대화를 통해 아이들이 나무와 나뭇잎, 풀을 주의 깊게 관찰하고 여름에 어떻게 변하는지 알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특히 소규모 그룹에서는 지식이 축적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테마의 마지막에 비슷한 마무리 활동을 해보면,

활동 2: 아름다운 꽃치마활동 목표1. 색을 먼저 칠하고 레이스를 뜨개질하여 치마를 꾸미는 방법을 배운다.

2. 선, 무늬, 색의 아름다움을 느끼고 표현하는 능력을 기른다.

모델 그림 준비 활동, 장식용 스커트 사진, 장식하지 않은 스커트 윤곽선.

흐름도 토론 - 모방 시연 - 어린이 그림 그리기 - 작품 전시 소그룹 주제: 여름철 실행 포인트 1. 그림 토론: 그림 1, 2 보여주기 이렇게 예쁜 꽃 드레스를 입은 아이들이 얼마나 행복할까!

이 아이는 뭐가 문제일까요? 왜 행복하지 않을까요?

그 아이의 드레스가 흰색이라서 꽃 드레스만큼 예쁘지 않으니까요! 아이들에게 어떻게 하면 하얀 드레스를 꽃 드레스로 바꿀 수 있을지 생각해 보게 하세요.

작은 손과 색연필로 도와주세요! 하얀 드레스에 무엇을 그려야 할까요?

꽃, 물고기, 토끼, 판다, 사과 등을 그려보세요. 둘째, 모방하고 시연하기:

먼저, 밝은 색 크레파스 두세 개로 치마에 색을 칠하세요.

그런 다음 어두운 색의 펜으로 그 위에 패턴의 윤곽을 그립니다.

보세요, 어린 소녀가 미소를 짓습니다. 그녀는 아이들의 좋은 아이디어에 감사했습니다.

질문:이 그림 외에 다른 그림을 그릴 수 있나요? (어린이, 집, 로봇)

아이들이 대담하고 창의적으로 그릴 수 있도록 선생님이 돌아다니며 지도하고 격려합니다.

넷째, 작품 전시회:

우수한 작품을 평가하고 시상합니다.

성찰이번 활동을 통해 아이들의 그림 실력이 크게 향상되었음을 느낍니다. 대부분의 아이들이 색감을 풍부하게 표현하고 그림으로 자신을 표현할 수 있었습니다. 조와 예처럼 실력이 좀 더 뛰어난 아이들은 그라데이션 채색을 사용하면서 동물, 사람, 식물 등 전체 그림을 그릴 수 있었습니다. 대부분의 어린이들은 선과 도형을 조합하여 사물의 일반적인 특징을 표현하고 밝은 색으로 그림 전체를 채울 수 있습니다.

저학년의 아이들은 상상력이 풍부하여 흰 드레스에 그려진 장면과 그림의 이름까지 지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구체적으로 그림을 그리는 동안에는 자신이 말하는 것을 그릴 수 없어 열등감에 사로잡혀 다른 아이들을 따라 그리거나 각 조별로 자기만의 스타일로 그림을 그렸습니다. 그림 실력이 떨어지는 아이들도 흰색 원피스에 색을 입혀 골고루 칠했습니다.

여름 활동 계획 4

I. 활동 목적:

우정을 증진하고, 직원들의 집단 명예 의식을 높이고, NICT 직원들의 결속력을 강화하고, 직원들의 끈기와 근면 정신을 형성하기 위해.

II.참석자:

전 직원

III.등록:

결정 또는 결의 필요

IV.등록:

1.대회는 남자팀 8팀, 여자팀 4팀으로 구성됩니다. 부서별 팀 구성 원칙에 따라 부서별 인원수의 특수한 상황에 따라 각 부서별 팀 구성은 다음과 같습니다 :

(1) 남자팀

①총무부, 인사/관리부, 사업부, 재무부, 전산부가 함께 팀을 구성하여 팀을 구성합니다.

등록 연락처:

연락처 전화번호:

(2)파견은 3개 팀으로 구성됩니다.

등록 연락처:

연락처 전화번호:

(3)공학부는 2개 팀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등록 연락처:

연락처 전화번호:

(4)콜드 스토리지 부서는 두 팀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등록 연락처:

연락처 전화번호:

(2)여성 그룹

①인사/관리부

등록 연락처:

연락처 전화번호:

②총무부, 재무부, 전산부

등록 연락처:

연락처 전화번호:

(3)경영관리부

①인사/총무부

인사/총무실,재무부,전산부

등록 연락처:

연락처 전화번호

③상무실, 콜드 스토리지 부서

등록 연락처:

연락처 전화번호:

④운영, 엔지니어링 부서

등록 연락처:

연락처 전화번호:

본 대회는 자발적 등록을 원칙으로 합니다. 콘테스트 참가에 관심이 있는 직원은 각 담당자에게 등록해야 합니다.

동사(동사의 약어) 경기 시간:

결정 또는 합의 필요

동사 장소:

결정 또는 합의 필요

VII. 경기 규칙:

양측 선수는 지정된 장소에서 줄다리기 줄을 잡고 줄다리기를 합니다. 두 선수는 시작 소리가 들리면 힘껏 당겨서 상대팀을 지정된 한계선 위로 끌어올리는 팀이 승리합니다.

8, 경기 방식 :

1. 경기는 남녀 그룹, 남녀 그룹 교차, 즉 남자 경기 2 라운드 후 다음 라운드 여자 경기로 나뉩니다.

2. 각 팀은 10명을 선발하여 팀을 구성하고, 각 팀에는 팀과 관련된 정보 수집 및 전달을 담당하는 팀장(치어리딩 팀의 주장)이 있습니다.

3. 각 팀은 먼저 빨대를 뽑아 각 팀의 위치를 결정합니다. 대진표는 경기 전날 발표됩니다.

4. 심판이 동전을 던져 각 팀의 필드를 결정합니다.

5. 토너먼트는 팀 대 팀 엘리미네이션 방식으로 진행되며, 한 번의 경기로 승자를 결정합니다. 승자는 다음 라운드에서 상위 4명이 결정될 때까지 승자와 경기를 치른 후, 승자가 우승과 준우승을 결정하고 패자는 승자와 직접 3위를 결정합니다(자세한 내용은 대회 일정 참조).

9. 인센티브:

1. 토너먼트에는 우승, 준우승, 3위가 있습니다.

2. 참가 팀에게는 우승 500위안, 준우승 400위안, 3위 300위안, 참가 보너스 200위안 등 일정한 인센티브가 지급됩니다.

주의 사항:

1, 각 팀은 주심의 호각 소리가 들릴 때만 경기를 시작할 수 있으며, 인원은 10명으로 제한합니다.

2. 경기 5분 전에 출석을 확인하고, 참가 인원을 확인합니다. 세 번 지명되지 않은 팀은 자동으로 게임에서 몰수당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참가자는 스파이크 신발을 착용하거나 사칭할 수 없으며, 치어리더가 무대에 올라가 줄 당기는 것을 도울 수 없고, 지정된 구역을 벗어나 참가자를 응원할 수 없습니다. 적발되면 해당 팀의 모든 결과와 자격이 취소됩니다.

3. 각 팀은 심판의 판정에 따라야 합니다.

4. 이 활동에 대한 최종 해석은 인사/행정 부서에서 결정합니다.

XI. 경기 장비:

케이블 1, 호루라기 2, 트위터 1, 검정색 페인트 펜 1, 분필 1 상자 면장갑 120켤레, 화이트보드(자체 제공).

XII. 스태프:

주심(1): _ _ _ 경기 시작을 알리는 현장 스태프의 업무를 조율하여 경기가 공정하고 공정하며 합리적으로 진행될 수 있도록 합니다.

심판(4): _ _ _ 관중들의 규율을 유지하고 선수들의 부정행위를 감독하는 역할을 담당합니다.

기록(1):_ _ _ 경기 결과를 기록하고 다음 조에 경기 결과를 알려주는 역할을 담당합니다.

장소 및 장비(1): _ _ 경기 관련 장비의 준비 및 유지 관리를 담당합니다.

행사 지원:

각 팀의 주장

XIII. 예산:

1 상금 3600 위안

2 호루라기 1 위안

3 면장갑 120 × 1.1 ≈ 132 위안

총액:3742 위안

여름 활동 디자인 프로그램 5

I. 활동 시간

:20xx . 7.1-20xx . 7.11

II.활동 장소

:×× 쇼핑몰 앞 ×× 광장

III.활동 목적

브랜드 인지도 향상, 좋은 기업 이미지 구축, 매출 증대, 동시에 소비자에게 감사와 피드백을 제공합니다.

넷째, 이벤트의 주제 :

여름 패션과 활력의 "난멍".

버브(동사의 약어) 활동 :

1, 사전 작업 :

A와 쇼핑몰 리더는 주로 가격, B 행사장 전단지, 포스터, 디자인 및 제작 등을 포함한 운영의 구체적인 세부 사항과 소통합니다.

7월 1~3일, 대학과 쇼핑몰 인근에서 리플렛과 포스터 배포.

7월 2일 재고 및 현장 자료 확인.

2. 창의적인 행사 디자인 :

17~27세, 키 165cm 이상의 정저우시 여대생 또는 회사원의 참가를 권장합니다(참가비 없음).

챔피언, 준우승, 시즌 B 준우승자에게는 각각 5,000위안, 3,000위안, 2,000위안의 상금이 주어지며, 상위 10명에게는 1,000위안의 상금이 주어집니다. 우승자는 자발적으로 회사와 협력 계약을 체결할 수 있습니다.

c활동 기간 동안 '난멍' 의류를 구매하는 고객은 10% 할인과 멤버십 카드를 받을 수 있으며, 500위안 이상 구매 고객은 15% 할인과 VIP 카드를 받을 수 있습니다.

3. 현장 운영:

런웨이 1개, 텐트 4개, 진행자 2명(사내 직원), 심사위원 4명(사내 직원), 에티켓 4명(사내 직원), 포스터 보드 2개.

B레이스에서는 '남모'의 최신 여름 패션을 입은 참가자들이 캣워크에 올랐고, 심사위원과 관객이 투표를 통해 가장 마음에 드는 참가자를 뽑거나 재개된 본선 및 결선에 진출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었습니다.

C 1, 2, 3위 수상자 및 상위 10위 수상자 선정.

4. 활동 예산 :

단일 페이지, 포스터 인쇄 *** 500위안

b 임시 홍보 직원 6명, 하루 50위안, *** 3000위안.

C 전단지 3장 발송, 포스터 2장 인쇄 * * * 3일간 40달러/일, 600달러.

d 플랫폼, 텐트, 포스터 보드 등. 3천 5백 달러

E * * * 우승자에게 20,000달러.

F 장소 임대료 $300/일, * * * $3,000.

총 비용은 $28,100입니다.